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1인용 게임 Bubble Fruit으로 교체함

다양한 스테이지마다 여러 맛있는 과일들이 대량으로 준비되는데 서로 3개 이상 연결이 되게 하면서 주변에 모든 과일들이 사라지게 만들어야 한답니다.

조작 방식도 간편하고 임무를 멋지게 완성하실 수 있을 정도로 이번 퍼즐 게임에 있어서는 결코 연령대 상관이 없는데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지루한 주말에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하세요.

스터트 게임을 눌러 주시면 바로 게임으로 들어갈 수가 있는데 준비되어 있는 과일들을 하나씩 위로 날려 보내면서 똑같은 그림끼리 연결해야 하는데 한 번이라도 실수를 하게 된다면 복구하기 이건 정말로 예매 묘한 기분이 들고 있어요.

과일을 매우 좋아하는 아저씨 귀여운 공력은 주인 따놓은 모든 과일들을 흘리지 않게 작은 바구니에 모두 넣어 가지고 입으로 들고 있네요. 생각보다는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높은 중독성도 지니고 있어 많이들 애용해 주세요.

이렇게 시작이 되는데 초기 바나나를 주고 있는데 똑같은 모양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날려만 주시면 됩니다. 특이 안쪽까지 같은 것이 서로 연결이 되어 있다면 모두 터지면서 그 주위에 있는 과일도 함께 딸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감히 최고의 점수를 완성해 가면서 가장 높은 레벨을 완수해 가며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어 주변 사람들과 얼마나 최고 기록을 경신해 갈 수 있는데 참고해야 합니다.

서로 연결이 더욱 많이 되어 있으면 있을수록 보너스를 얻어 낼 수가 있는데 주변에 가장 만이 서로 뭉쳐 있는 곳을 신속하게 찾아 주시면서 이번 지역으로 날려 보내는 것이 보다 획기적인 방식으로 모든 임무를 마무리 짓게 됩니다.

아저씨는 과일들을 열심히 따는 임무를 수행 중이고 상당히 귀여운 아기 공룡은 떨어지는 맛 좋고 향이 좋은 음식들을 푸른색으로 이루어져 있는 풀밭에 떨어지지 않게 주워 담아 가면서 1인용 게임 이렇게 가득히 바구니 안에 담겨 있어요.

한번 연결을 성공할 때마다 우르르 쏟아져 내리고 있는데 열심히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여 빠른 진행속도를 보이셔야 합니다. 그래야 마음껏 좋은 결과를 선보일 수가 있으면 높은 플레이를 통해 좋은 득점으로 연결시켜 보세요.

반드시 중앙부터 공략을 해야 하는데 가급적 주변을 최대한 살표 보시면서 이번 던지기를 통해 막히는 부분이 없도록 신중함을 지니고 계셔야지 모든 유저들께 있어서 쉽게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엔딩을 볼 수 있어요.

마우스로 좌우로 움직여 만 준다면 화살표 방향으로 그대로 날아가 이렇게 과일들을 떨어 뜨리게 됩니다. 포인트가 마구 쌓여 가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높은 레벨일수록 더욱 큰 점수를 획득하여 기록도 세울 수 있어요.

역시 일 단계 레벨은 그 어떤 게임이든 너무 쉽다는 것을 느끼는데 뭐 그냥 간편히 튜토리얼이라 생각하면서 천천히 진행해도 될 만큼 누구든지 클리어하지 못하는 분들은 없을 만큼 난이도가 극적으로 쉽답니다.

바나나들이 우르르 떨어지고 있으니 주인아저씨가 매우 기뻐하는 모습으로 입을 활짝 벌리면서 상당히 기분이 좋아 보이는 표정을 하고 있어요. 그만큼 우리의 귀염둥이 아기 공룡은 쉴세 없이 내려오는 과일들을 이번 바구니에 담고 있습니다.

드디어 경험치를 쌍고 지금처럼 레벨업을 완수해 보았답니다. 높은 LEVEL로 이동할수록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과일들이 연결이 되어 있어 조금은 복잡한 방식으로 공략을 펼쳐 가야 하는데 지능적인 플레이를 선보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