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방향키 좌우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거침없이 도전정신을 가지고 위험한 대모험을 펼쳐 보이는 오토바이 게임이랍니다. 매우 날씬한 몸매와 매력적이면서 지혜로운 특수 요원으로 오늘은 이렇게 성능이 상당히 높은 바이크 한대를 탑승하여 멋진 묘기와 위험한 공간들을 대수롭지 않게 뛰어 넘어 가는데 정말 재밌게 즐길 수가 있어요.

공간들을 해쳐 가면서 주위에 있는 보너스 박스들을 회 득하면 더욱 높은 점수를 통해서 여러분만의 놀라운 기록을 새롭게 경신해 가는 재미를 최대한 누리면서 신나는 오토바이 게임을 마음껏 한번 즐겨 보세요.

 

리뷰영상을 보시면 아실 테지만 여러 가지 함정들이 있는 공간들을 높은 운전실력을 바탕으로 넘어지지 않고 최종 지점까지 넘어지거나 장애물 등에 걸려서 쓰러지지 않게 잘 통과하면 됩니다.

 

현재 컨트롤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을 해주는데 방향키로 이동을 해주시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달리는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매우 까다롭지 않은 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아마도 모두 다 쉽게 간단히 플레이를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높은 점수를 목표를 지니고 한번 시원스럽게 달려가 보도록 할까요. 최대한 정해져 있는 공간까지 일초의 여유도 부리지 마시고 신속하게 이동하여 유저들께서 만족할 만큼 기록을 세워 주세요.

내리막길에서는 더욱 신속하게 이동하시고 있는데 브레이크를 눌러 정확하게 커트롤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하염없이 달려 나간다면 분명 오토바이에서 넘어지거나 다른 장애물이 걸려 미션을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높고 험난한 산악길도 마다하지 않고 그 어떤 곳이든지 이번 바이크만 있으면 신속하게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참 놀라울 만큼 실력을 지니고 있는 선수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저 정도의 높은 실력이라면 최고의 메니아라 칭해야겠지요.

아이쿵 이런 게 좌우 방향을 설정을 순조롭게 하지 못한다면 지금과 같은 식으로 간단하게 이동하지 못하고 그냥 땅바닥으로 곤두박질 할 수가 있는데 모두 사용자 께서는 필수로 주행 중에는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방향키를 번갈아 가며 눌러 주세요.

바로 앞에 있는 상자를 획득하면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연속으로 각 미션에 모두 먹게 되면 생각보다 좋은 득점을 하실 수 있는데 그냥 지나 치지 마시고 반드시 획득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높은 곳에서 점프하여 착지를 할 때 가장 많은 유저분들이 중심이 흐트러져 넘어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할 것이라 예상을 할 수 있을 만큼 직접 경험해 본 결과 다른 험난한 장애물보다는 점프를 하고 내려갈 때가 가장 힘겹답니다.

액션 영화에서 멋진 주인공 역할로만 주로 등장하는 주인공 일반 여성들과는 달리 굉장한 활동력을 지니고 있어 웬만한 성인 남성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특출한 운동신경을 지니고 있어 에이스 중에서도 감히 최고의 실력 자라 칭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천장이 매우 낮은 공간에서 또다시 달려가고 있는데 조심해서 달여가 줘야지 낮게 깔려 있는 함정들을 쉽게 피하면서 최대한 안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만이 이번 임무를 제대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어떠한 경우에도 지금과 같이 어이없이 넘어져 버린다면 다시 다시 플레이를 통해 재도전을 무제한으로 할 수가 있는데 실패를 경험하고 낙담하지 마시고 다시 일어서 초기 지점부터 신나게 빠른 속도를 이용하여 통과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또다시 위에서 내려오는 컨트롤을 하는데 이번만큼은 단 한 번에 성공할 수 있게 하시고 앞으로 계속해서 함정들을 해처 나가 톰레이더가 가고자 하는 곳까지 무사히 안전 운행을 할수 있게 주의를 해서 신경 바짝 써줘 보세요.

회피하면서 충돌이 일어나지 않고 무사히 정해진 완료 장소까지 안전하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게임하기는 높은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는 게임으로써 멋진 바이크를 탄 여주인공이 험난한 언덕길부터 시작해야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