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미친 레이싱 자동차 경주 게임 Crazy Racing

각 트랙마다 다른 선수들과의 치열한 순위권 쟁탈전을 하염없이 벌이면서 공격 무기를 마음껏 사용하여 앞질러 가는 선두 차량을 파괴할 수가 있는 파워 불 한 경기라 설명할 수 있어요. 

모든 트랙에 있어서는 선수들이 동시에 출고하고 있으면 3바퀴를 돌아 위험하게 놓여 있는 여러 가지의 장해물들을 피해 나가며 등수 안으로 들어와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작감이 상당히 힘든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는데 방향키 조절을 각 미션마다 정확하게 이루어 줘야 앞질러 가는 차량들을 잡아내면서 우승컵을 차지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조작방법

 

 

 

 

자동차경주게임 
조작방법
WASD, ←↑↓→ 무기사용 : Space, Z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레이싱과는 달리 가종 차량마다 특정한 공격 무기들을 장착하고 있어 달려가는 모든 상대 차량을 간단히 파괴할 수가 있어요. 또한 유점께서 선두로 나아간다면 후방에 오는 적들에게 타격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신나게 달려가던지 푸른색의 아이템이 놓여 있는데 이것은 가급적 컨트롤하여 획득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 지금보다 이동 속도를 현저하게 올려주고 있어 뒤에 오는 선수들과 거리 차이를 상당히 벌어 놓을 수가 있습니다.

대회전을 하는 코너 부분에 있어서는 절묘한 드리프트를 보여주시는 것 또한 이번 레이싱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가 있는 획기적인 기회라 생각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무한 질주를 마음껏 즐겨 볼 수 있도록 하세요.

역시 비록 작은 작은 화면의 차량이지만 신나게 날려나가고 있어서 속도감을 체감 하 실수가 있는데 가장 사고가 많이 나는 지점은 코너를 도는 곳으로 너무 빠른 속도 감에 못 이겨 방향을 급격하게 전환해 옆으로 많이 밀려 충돌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시작하자 마다 주인공의 차량은 보호망으로 되어 있어서 일정치 공격을 당한다 할지라도 전혀 체력 손실이 주어지지 않고 있지만 계속해서 날아오는 미사일과 총알들을 맞게 된다면 차량 주위를 두르고 있는 보호망을 사라져 버린답니다.

플레이를 하시다가 뒤처져 있을 때에는 전혀 모르는 일이지만 일등으로 달려 나가고 있으면 모든 차량들에게 타격을 입을 수가 있는데 최대한 거리를 벌이 해주시면서 사정거리를 벗어나 주신다면 그 어떤 트랙에 있어서도 마음껏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에 정렬 되어 있는 장해물들을 한 번씩 충돌을 일으켜 버린다면 정해진 해당 자동차의 HP가 점차적으로 줄어들게 되면서 미션을 모두 완파하여 주세요. 열심히 높은 보상을 받아 내시면서 업그레이드를 만족할 만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벽면이나 가드래인에 충돌을 하게 되면 차량이 뒤틀어져서 다시 원상태로 되돌리는데 상당한 시간이 지채 되고 있어서 순위권 안에서 쉽게 벗어날 수가 있을 뿐 아니라 다시 선두 자리를 차지 하기에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짧은 시간에 모든 경기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한 번의 작은 실수가 전해지지 않도록 놀라운 키보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주시면서 가장 뛰어난 형태로 각 스테이지를 멋진 공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지금과 같이 뛰어난 성적으로 가장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가 있는데 반드시 다른 선수들의 차량을 따돌려 나가면서 일등으로 우승을 차지해야만 가능한 목표라 할 수 있는데 마지막 바퀴까지 치고의 빠른 속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레벨이 높아지면 질수록 코스의 길이가 더욱 길어지면서 그만큼 승리를 찾아 하기는 조금 더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는데 신중히 앞에서 등장하고 있는 여러 가지 도구들을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만 한답니다.

거침없이 자동차 경주 게임의 무한 질주 본능을 신속하게 보여주고 있는 레이싱으로 짧은 코스를 힘차게 누비면서 앞을 가로막아 서고 있는 주인공을 컨트롤하여 모든 상대 선수 차량들을 장착되어 있는 강력한 미사일로 파괴하면서 돌질하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