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Undead Extinction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스토리 설명

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 게임하기는 최신식 무기를 바탕으로 적들을 놀라운 파괴력을 보여주며 적들을 하나같이 잔인하게 제거하는 액션 슈팅 플래시로 상당히 단순하면서도 쉬운 조작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주인공이 적진으로 혼 사서 잠입하여 놀라운 액션을 보여주게 돼있습니다.

즐거운 컨트롤을 열심히 이루면서 앞길을 가로막 아 서고 있는 모든 악의 무리들을 거세게 몰아치면서 승리해 주세요.

Unreal Flash 3

조작법

점프: W 이동 : A & D Secondary Fire: Hold S Quick Switch: Q

꼭 참고해야 하는 필수 공략 영상

언리얼 플래시 3 리뷰

초기 시작하는 유저들께서는 비어 있는 슬롯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그다음 닉네임을 원하는 것을 적은 다음 엔터를 눌러 주시면 바로 캐릭터 생성 창으로 이동하는데 가장 멋진 걸로 골라 주세요.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이 여러 병의 아군 전투 병사들이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데 각 주요 기능들을 섬세하게 확인하면서 유저들께서 만족할 만한 캐릭터를 골라 직접 열심히 컨트롤하여 못된 적들을 전멸시켜 주세요.

대부분 초반에는 약한 방어력과 체력을 지닐 뿐 아니라 공격력이 매우 낮은 무기들을 통해 적들과 대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가면서 놀라울 만큼 강력한 화력을 지니고 있는 최첨단 신식 무기를 소지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FPS와 비슷한 방식으로 게임이 플레이되는데 항상 이동 중에는 적들이 공격하고 있는 총알들을 회피하기 위해서는 높이 점프를 뛰면서 이동해야 단 한 발의 총알이라도 피해 나가면 적은 HP를 유지할 수 있어요.

시작과 동시에 매인 주인공이 좌측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천천히 양손 무기를 들고 앞으로 전진해 가고 있는데 위아래로 하염없이 갑작스럽게 기습적으로 공격을 할 수 있는데 이동 중에는 항상 조심스럽게 움직이세요.

적들은 각 영웅들에게 공격을 입게 되면 온몸이 터지면서 너무 나도 잔인하게 처참하게 죽음을 맞이 하게 됩니다. 당연히 주인공 또한 상당히 못된 악의 무리들에게 여러 차례 총격을 당하게 되면 다시는 살아남을 수 없을 정도로 치명상을 입게 됩니다.

좌측 우측 방향을 번갈아 가면서 여러 발의 총알들이 예고 없이 마구 날아와 공격을 가하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는 우선적으로 가장 적들이 많이 몰려나오는 방향 그곳 한 곳을 지정하여 공략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안쪽으로 계속해서 악당들을 섬멸시키면서 들어가게 되면 점점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더욱더 신속하게 주변에 몰려 있는 적군들을 현재 소지하고 있는 총기류를 마음껏 골라 가면 사용해 주세요.

푸른빛을 연속해서 내뿜고 있는 레이저 광선총 이것이야 말로 현대 시대에 있어서 매우 놀라운 신개념 무기라 말할 수가 있는데 아직까지는 개발되지 않았지만 FPS 영화를 감상하면 쉽게 등장하고 있다죠.

각 스테이지마다 어렵지 않게 완료해 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슈팅이나 컨트롤이 버텨온 게임들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유저들께 있어서도 이번 것은 상당히 난이도가 초급에 달하는데 좋은 성과를 나은수 있습니다.

무기는 단축키를 통해서 마음대로 전환할 수가 있으며 각 무기 들마다 지정이 된 탄약수만큼만 사용할 수가 있으며 모든 총알을 소진하고 나면 더 이상 쓰지 못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이번 무기들을 아껴 가며 사용하세요.

비록 총알이 없어 쓸 수 없다 할지라도 전투 중 탄약을 획득하시면 다시 재 장전을 통해 마음껏 적들에게 공격을 가해 줄 수가 있는데 항상 주변에 아이템들이 전해 지고 있을 때 적들보다 한발 먼저 갈 수 있도록 하세요.

적들도 주인공처럼 내구성이 상당히 높은 방탄 복을 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광선총은 이렇게 견고하고 단단한 전투복은 너무 쉽게 뚫어 버리는데 아군 유닛에게 한번 당하게 되면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 게임하기 여러 명의 아군 유닛들이 준비되어 있고 각가지 전투 동력에 영향을 받고 있는 기본 장비들을 유저 마음대로 변형하여 직접 전투에 참가시킬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