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깜찍이 로봇이 등장하여 각 미션마다 정해진 푸른 백 블록으로 안전하게 이동하는 방식으로 두뇌 플래시 게임의 여러 가지의 레벨을 지니고 퍼즐 방식으로 진진하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모든 유저들이 곰곰이 생각하면 플레이할 수 있는데 여러 단계의 난이도로 제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번 이동한 지점은 다시 돌아갈 수가 없게 되는데 한번 움직일 때 머릿속으로 열심히 암기하고 또 다음 밟아야 하는 지점들을 정확하게 선택해 주시는 것이 더욱 빠른 레벨 업그레이드를 달성하면서 마음껏 여유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왠지 기운이 너무 없어 보이는 이번 로보트 과연 어떤 이유에서 인지 몰라도 세상 다 산 것과 같이 힘이 없이 이와 같은 표정을 하는데 참 기가 막힐 노릇이라 생각이 한참 드네요.

각 레벨마다 조금식 변화가 제공되고 있어서 생각을 통해서만 간신히 마스터할 수가 있는데 차분하게 머리를 써가면서 한번 왔던 곳은 결코 다시 갈 수 없게 되는데 신경 좀 써야 합니다.

지금과 같이 푸른 색 벽돌을 올라타게 되면 노란색으로 블록의 색상으로 돌변해 버리고 있으면 두 번 다시 밟지 못하게 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정해진 룰을 각별히 주의해야 알맞은 공략을 펼쳐 보일 수 있어요.

간단하면서도 상당히 기발한 발상으로 제작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정도로 참 괜찮은 게임 중 하나라는 생각이 가득 들고 있어요. 놀라울 만큼 재미를 더해주고 있어요.

첫판째로 뭐 이정도는 그냥 튜토리얼이라 생각하시고 천천히 진행해야 한답니다. 9개의 바둑판 배열중 오직 하나만 특별한 색을 이루고 있는데 이번 자리로 안전하게 움직여 주시기 부탁드려요.

이렇게 하늘색으로 되어 있는 곳을 가뿐하게 발로 밟아 버린다면 노란색으로 색상이 뒤바뀌게 되는데 푸른색이 정해진 블록들을 모두 찾아 내주시면서 지금과 같이 가볍게 캐릭터를 옮겨 주시면 클리어 되고 있어요.

앞길을 가로막아 서고 있는 기둥들이 있다 할지라도 계단이 준비되어 있는 곳에 있어서는 알마든지 오르내릴 수가 있는데 힘겹다는 생각과는 달리 꾸준히 한 단계식 마스터하는 퍼즐 감을 보여 줍니다.

대략 10단계 까지를 막히는 부분이 없이 초보자라 할지라도 너무 순조롭게 완성해 가실 수가 있을 정도로 기초 적인 난이도를 구성하는데 알마든지 마음만 먹는 다면 소화해 낼 수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3곳 하늘색 바탕으로 칠이 되어 있다면 세 군대 모두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왔던 곳을 되돌아가실 수가 없다는 점 다시 한번 참고하면서 노란색으로 칠하면 됩니다.

여러 가지의 레벨들이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는데 심심할 때 한두 번씩 진행하기에 상당히 괜찮은 퍼즐 게임이라 보이는데 모든 유저들께 있어서 지루함을 느끼는 주말에 한번 시도해 보세요.

블록들은 많이 주어지는데 이렇게 밑으로 내려와 다시 반대로 올라가 주시기만 하면 너무 간편하고 쉽게 완성하는데 이건 뭐 레벨이라 할 수 없을 만큼 유치원생도 잘해 낼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12개의 칸들을 칠해야 하는데 좌우로 번갈아 가면서 이동만 해주면 막히는 부분 없이 아무런 문제가 없이 마무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진행이 되는 것을 보여 줍니다.

728x90
반응형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의 라면가게 [운영]  (0) 2015.09.11
버블버블게임 퍼즐공룡  (0) 2015.09.09
할만한게임 [총발사]  (0) 2015.09.08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1.5  (0) 2015.09.05
간단한플래시게임 [네온볼 ]  (0) 2015.08.28
퍼즐맞추기게임 [Cover Color]  (0) 2015.08.26
두뇌게임 ClickPLAY3  (0) 2015.08.22
머리쓰는좀비게임 두뇌자극  (0) 2015.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