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teel Fist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크레이지 좀비 재미있는 1인용 게임은 싱글뿐 아니라 2인 플레이까지 가능한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써 대단한 전투 등 역 보유의 각 개 영웅들을 컨트롤하여 마을 안에 있는 수많은 괴물들을 처치하면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목적으로 주인공들이 힘겨운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드래건볼 헐트 그 밖의 여러 애니메이션에 등장하여 이름을 날린 영웅 등이 지금처럼 한자리에 있어 하나씩 골라 가며 하는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요. 특히 오랜기간만에 선보이는 울트라맨과 푸른색의 헐크가 대수롭지 않게 매우 눈에 띄고 있는데 꼭 한번 채택하신 다음 여러분만의 개성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조작방법1PLAY : WASD 공격 ; JKLUIO 2 PLAY : →←↑↓ 공격 : 123456

혼자서 싱글로 즐기던지 친구들과 함께 협동하며 더욱 손쉽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갈 수 있습니다. 우선 PLAYER를 가장 먼저 선택해 주신 다음 옵션 설정 창을 활성화하여 유저들께서 필요 한 부분들을 모두 정확하게 지정해 주세요.

각 히어로 마다 각기 다른 스텟치를 보실 수가 있는데 체력 공력 민첩성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방어력이 존재하는데 여러분께서는 그중에 자신에게 가장 걸맞은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 유닛이나 또는 평상시 좋아하던 캐릭터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재미있는 1인용게임 총 15명의 대 히어로들이 이 되는데 초반에는 12명 중에서만 골라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초기부터 대수롭지 않은 방식으로 각 미션을 해처 가면 하나씩 잠겨 있던 영웅들이 모두 언락이 이뤄지면서 다시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열다섯 명의 만화 속의 등장인물들이 이렇게 게임으로 등장하였는데 특히 다운 로드가 필요 없으며 실시 간으로 언제든지 PC만 있으며 공자로 내 마음껏 즐기면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상당히 좋은 장점들이 있지요.

연속 공격을 통해 콤보를 최대한 극대화 시켜 줄 수 있도록 해야지 대상들을 상당히 정확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연속 타격이 무려 34단계까지 이루고 있는데 굉장한 공격 대미지를 맞고 살아남을 수 없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언제나 빨강 모자가 매우 잘어울리는 콧수염의 남성 캐릭터 슈퍼 마리오 악마 군단으로부터 매번 공주를 구해내는 미션을 가지고 속시원히 플레이가 되는데 오늘을 지금처럼 대 좀비들을 소탕하는 작업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기를 최대한 끌어 모은 다면 몸집이 몇배에 달 할 정도로 큼직하게 되는데 그만큼 공격과 방어력 그리고 HP가 상당히 상승하게 되는데 몰려나오는 괴수들을 모두 두 서방에 훅훅 녹아내리게 되어 있습니다.

인상만 보면 가장 힘이쎄면서도 절대적인 강자에 우뚝 선 캐릭터라 할 수 있는데 하지만 다른 주인공과는 달리 특별하고 강력한 공격 필살기는 없는 것 같아요. 또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다른 영웅들과는 다소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두 명의 주인공이 이제 좀비들이 습격한 마을로 향하면서 가드 역할을 하기 위해 여러 명의 군인들이 경계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대모험을 펼쳐지게 되는데 각 캐릭터마다 일정 하 생명력 게이지가 존재하는데 관리 잘해 주세요.

역시 대단한 파괴력을 좌시하는 훨트 한방에 굉장한 대미지를 똥강아지들에게 고이 안겨 주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이런 돌과 같은 주먹에 한방 맞는 다면 아마도 건강한 성인 남자도 정신을 차릴 수 없을 만큼 고통스러울 것 같아요.

주변에 도그들이 간혹존재 하게 되는데 이것을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느린 공속가 변변치 안은 대미지를 보이고 있어 그렇게 활용도가 높지 않게 설정이 되는데 심심할 때만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횡스크롤로 진행이 되는 간편한 액션물로 써 열명이 넘는 멋진 용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어 갈 수 있도록 하세요. 생각보다는 조작 방식이 매우 까다롭지 않고 심플함을 보이고 있는데 얼마 던 지 마지막 가지 완성하실 수 있게 됩니다. 2인용 게임을 친구와 즐겁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