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최신버전 나루토톡 심플카톡테마 다운로드 및 추천작을 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에 제가 직접 제작을 했었던 나루톡 카카오톡 테마가 여러가지 버그들이 있어서 다시 카톡 4.7.6 최신버전에 맞춰서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크게 달라진점은 없지만 더보기항목에서 여러가지 누락되었던 이미지들과 그리고 화면 켜져있을때 상대편으로 부터 메세지가 올경우에 나타났던 나루토 머리가 길쭉하게 늘어났던 오류의 나인패치를 다시 수정해서 올려봤습니다. 


아마 나루터 캐릭터 좋아하시는 남성분들이라면 사용하시기에 괞찮은 테마이지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그러시면 어떤 모습을 하고있는지 밑에서 다시한번 스샷과 함께 하단쪽에 첨부한 테마 APK파일을 받아서 직접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하신후에 즐거운 카톡을 지인들과 나눠보시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랄께요.


처음 친구항목과 채팅탭의 모습인데 약간 짤렸던 메세지 부분을 수정처리를 했는데 뭐 전하고는 큰 차이는 없습습니다. 

색상은 전하고 동일하고 역시 채팅탭도 마찬기지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테마스샷만 보시면 재미없죠? 그래서 유투브에 있는 강함 순위 탑60이라는 영상인데 스크린샷을 전부 보기전에 위에영상도 함번 봐보세요. 몰랐던 사실을 알게될꺼에요 ^^


이건 챗팅이미지 샷과 그리고 말풍선의 모습인데 남성분들이 사용하려면 가장 중요한게 깔끔하고 심플한게 좋겠죠. 말풍선이 가장 심플하고 간격을 적게 사용하는거라고 보시면 되신답니다. 

오른쪽사진은 친구찾기탭의 모습인데 나루토와 그의 친구가 수리검을 들고 멋지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의 이미지가 삽입이 되어 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이번에 카카오 페이와 웹툰/페이지 항목의 이미지가 새롭게 바뀌는 바람에 전체 더보기항목의 모든 이미지들을 새롭게 변경처리를 해봤습니다.

내프로필과 함께 동그란 이미지가 나름 잘어울리는 듯 하고 암호창은 흑백으로 있던 주인공이 숫자키패드를 누르게 될경우에는 멋진 칼라색상으로 변경이 되게끔 처리해놨습니다.


마지막으로 좌측에 화면의 경우에 다양한 분들께서 푸시가 올경우에 머리부분이 길다랗게 같이 늘어나서 수정요청을 해서 이제는 정상적으로 나오는 화면을 볼수가 있겠네요. 

또한 더보기를 눌러주신후에 테마에서 위에 처럼 나루토톡을 선택하시면 위에 보이시는 모든 화면들을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보실수가 있으시답니다. 

직접 제작했었던 다양한 스킨들도 오류가 있는 부분들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잘사용하시고 모든 스샷은 갤럭시s4 엘티이A에서 했는데 해상도에 따라서 약간 보이는게 틀릴수가 있는건 알아주시고 요청은 받지않습니다.

또한 공유시에는 제블로그 주소와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