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치열한 머리싸움을 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땅따먹기 게임 플래시를 하나 올려보네요. 매우 박진감 넘치는 승부욕을 적극 시켜 줄 만큼 순발력과 그리고 전략을 펼쳐야지 준비되어 있는 임무들을 소화해 낼 수 있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아군 병력들을 동원하여 모든 거점들을 장악하면 끝이 나게 됩니다.

하지만 신속하게 비어 있는 지역들을 찾아 하여 자동적으로 생산되는 유닛을 더욱 키워 나가야 컴퓨터보다는 병력에 있어서 유리한 조건으로 풀어 나가실 수 있는데 머릿속으로 어느 정도 차분하게 생각을 통해서 정해진 플레이를 잘 클리어를 통과해보세요.

 

 

제목만 대충 들어봐도 어떤 방식으로 시작되는 지를 너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아무래도 이 게임을 한두 번 정도는 쉽게 접해 보았을 것이라 생각이 가득하게 느껴지니까요.

화면에는 아군 적군 할 것 없이 거점들이 뒤섞여 있는데 우선 적들을 공격하시는 것보다는 아무도 없는 공간을 아군 기지로 만들어 놓는 것이 대상들을 모두 제거 하기 순조롭게 마무리 지을 수가 있는데 꼭 그렇게 해야 한답니다.

티격태격 정말이지 서로 간의 타워들을 찾아 하기 위해서 맹렬한 전투를 거침없이 펼쳐 내고 있어요. 각 타워마다 숫자들이 새겨져 있는데 이번 수만큼 병력들을 투입 후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들을 물리치면서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면서 꼭 필요한 것을 우선적으로 한 단계씩 올려나가시는 것이 가장 높은 전투 본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 단계의 맵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면 초기부터 높은 포인트를 얻어 나가게 됩니다. 항상 숫자 계산을 신속하게 하면서 자신보다 적은 곳을 장악해 아군 거점으로 만드셔야 해요.

아군 적군이 동시에 마주치며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어서 더욱 생동감 나는 재미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항상 장악 한 다음에 계속해서 쳐들어오는 악당들을 막아 내기 위해서는 지원군을 보내셔야 합니다.

유저께서는 상대보다 더욱 만은 기지들을 보유하고 계셔야지 안전빵으로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비어 있는 공간들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스킬도 정확하게 사용해 나가 주시는 것이 큰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흥겨운 음악소리와 함께 신나는 게임을 즐겨 주세요. 중독성이 조금 심한 게임으로 벌써 3탄까지 등장하게 되었답니다.

기지마다 최대 보유수가 정해져 있는데 가득으로 가득 채워 놓지 말아 줘야 합니다. 2초마다 하나씩 생성이 되는데 가만 놓아두면 병력이 더 이상 올라가지 않고 그대로 스톱한 상태로만 있게 되어 있어요.

시작하자마자 가장 먼저 공격 지점을 점찍어 주시고 한번 이동하면서 얻어야 하는데 기지는 사수할 수 있도록 해야지 마음먹은 대로 적들의 타워들을 하나둘씩 장악하여 완벽하게 진행하세요.

모든 사용자 들은 최고의 마우스 컨트롤을 보이면서 주변이 있는 모든 곳을 하나도 남겨 놓지 말아 주시고 쉽게 장악해야만 합니다.

왼쪽 하단에 적들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방어해주고 있는 스킬들을 교묘하게 써줘야 효과적인 전투를 할 수 있으며 한번 쓰고 나면 정해진 시간 동안 쿨타임이 적용되고 는데 적합한 타임에 써줘야 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