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가까운 동네 마트에서 수입과자를 팔고 있길래 하나 구입하고 나서 작성해본 리뷰글입니다. 제품명은 네이쳐밸리 트레일믹스바 [nature valley trail mix]인데 여러가지 건과류를 달콤하고 맛있는 꿀등을 이용해서 버무려 만든 제품인듯하네요.요즘은 견과류를 많이 먹게 되는데 솔직히 여러가지를 챙겨 먹는 건 그리 쉽지 않은데 이 제품은 그것을 해결해 준 것 같아요.

제품홍보및 광고성글이 아닌 순수 소비자 글이며 특별한 의도로 작성된 글이 아니니 읽기전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흔히 기본적으로 땅콩이나 아몬드 이런것은 많이 먹는데 그외 다른 것은 먹기 드문것들이 함께 들어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 간식으로 많이 먹일 것 같아요.

근데 조금 아쉬운 것은 조금 달아서 단 음식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겐 아쉽지만 권할 수는 없을 것 같군요.


뒷면에 성분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 있으나 솔직히 영어로만 있어서 설명이 조금 부족한 것 같네요. 이것은 굳이 설명서를 안보고도 알 수 있는 것이 눈으로 견과류를 직접 확인이 가능하니 뭐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영어가 짧아서 알수있는건 칼로리는 140 , 콜래스테롤 등등을 볼수가 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한국표기로된 설명문구가 없어서 기재를 못해드리네요 ㅜㅜ;


봉지를 뜯어 보니 상당히 많은 양의 견과류와 곡류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큰것임을 눈으로 확인 되실 거예요. 

바쁜 아침에 딱 좋아 시간을 자유롭게 더 이용할 수 있는 한끼 식사 대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간편해서 이동하면서 먹어도 되는  편한 견과류 섭취이다 보니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아침식사나 간식때 딱히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영양덩어리 이것을 먹는 다면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은 단것을 많이 좋아하니깐 견과류를 손쉽게 먹일 수 있는 방법이 아닌가 싶어요.솔직히 저희 아인 그냥 먹는 걸 좋아해요.ㅋ 


한입 먹어 보더니 맛있는데 조금 달아 하는거예요.그러더니 더 이상 먹지 않아서 저도 한 번 먹어 봤는데 심하게 달지 않고 먹을만 했는데 과자를 좋아하는 아인데도 이것은 달다고 피하네요. 

저는 가끔 찾을 것 같은 맛이었답니다.집에 사다두고 냉장실에 보관해서 가끔 꺼내먹어야 겠어요.

영양 덩어리 과자 어때요? 여러가지 재료가 눈으로도 확인이 되니 안심하고 아이에게 줄 수 있는 간식인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쫀득해서 그런지 한입 베어 먹을때 치아에 약간은 들러 붙는 것이 저 개인 적으론 싫어서 그러는데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스트레스 받을 때 한입 정말 딱인 것 같네요. 하지만 단점은 조금 달아서 단걸 싫어하시는분들께서는 참고를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수입과자 소프트 쿠키 딸기잼, 말레이지아에서 만든 달콤한 쿠키과자 시식기

긴지렁이젤리 트롤리 젤리 trolli 개봉 시식기 - 저렴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지렁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