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 코스트코에 방문에서 구입해본 코렐 포크스티치 떡국기 5P 세트입니다. 저희 집에는 많은 종류의 그릇들이 있지만 아직까지 코렐을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았답니다. 신혼땐 살기 바빠서 비싼 그릇은 꿈도 못 꾸었고 살다보니 점점 그릇의 수도 늘어나고 우선 아이가 있다 보니 플라스틱 그리고 값싼 제품을 보게 되더라구요. 

이 리뷰글은 절대 해당제품을 홍보나 광고성 목적으로 작성된 글이 아니며 제가 직접 구매해서 작성된 순수 소비자리뷰글임을 참고하셔서 글을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느덧 아이들이 크면서 그릇도 변화가 생기는 것 같아요.플라스틱그릇은 어느세 다 사라지고 값비싼 그릇들로 장식장을 채워지게 되는 것 있죠.그런데 유독 코렐은 한번도 사보질 못했어요.

큰 맘 먹고 코렐에 손이 가는것은 식구수대로 사려다 보니 값이 엄청 올라 가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냉면기 정도에 쓰이는 그릇을 구입해 보았답니다. 저도 나이를 먹는지 손목이며 안아픈데가 없다보니 그릇이 무거우면 그 날 손목에 꼭 파스를 붙여야 하더라구요. 마침 코스트코에서 포크스티치 떡국기5p set가 싸게 나와 있는 제품이 있어서 얼릉 구입했답니다.


코렐의 장점은 가볍다는 것이잖아요.그래요 그래서 저두  그 장점 때문에 이것을 구입했답니다.큰 그릇  일수록  많은 양을 담을때 더 무거워서 힘들었는데 이것은 정말 그릇 무게를 빼고 음식무게만 느끼다 보니  정말 왜 이 제품을 선호하는지를 알겠더라구요.담엔 아무래도 모든 그릇을 이것으로 바꾸지 않을까 싶네요. 


제품포장박스를 열고 개봉한 모습인데 총 그룻용기는 5개가 들어가 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보증서및 제품사용법이 나와있는데 뭐 가정집에서 항상 사용하시니까 특별하게 사용법은 안보셔도 될꺼같고 주의해야할껀 가벼운 충격은 문제없지만 큰충격을 줬을경우에는 파손의 우려가 있으니 이부분만 주의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본격적으로 하나를 사진으로 촬영해봤는데 제품모습은 부드러운 곡선과 함께 하얀색을 띄고 있는데 이쁜모습은 아니지만 심플하면서도 투박한 모습인거 같네요. 아무래도 이녀석은 저희집에 국그릇등으로 많이 쓰일듯 하네요 ^^


각 제품마다 이렇게 뒤집어 보면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는데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그리고 수입자및 기타 여러가지 정보들을 위에 상품표시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요렇게 포장은 개별적으로 내부에 두꺼운 박스를 덧대진 모습인데 안전을 생각해서 깔끔하게 하나하나 개별 포장한 내부 모습이예요.

제품의 흔들림을 막기위해 안에 원모양의 박스가 하나 더 있네요. 그러다 보니 그릇을 꽉 잡아주어 움직임이 덜 하는 것 같아요. 


마침 국수를 먹고 싶어서 준비해서 이 그릇에 담아 보았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이 들어가고 이렇게 많은 양을 담았음에도 불구하고 무겁다는 생각이 덜 들었고 무엇보다 깨끗한 색깔과 무늬가 맛을 더 좋게 하는 것 있죠.

만약 손님 접대를 할 일이 많다면 꼭 이것으로 준비해야 겠네요.그래도 제일 좋았던 것은  설거지가 쉽다는 거예요. 

제가 그릇을 보는 안목은 없지만 코렐 떡국기 그릇세트 5p set 의 장단점을 소개를 하자면 

장점은 상당히 가볍고 가격이 저렴하다, 충격에 강하다,

단점은 너무 디자인이 너무 투박해서 어떻게 보면 약간은 저렴해보일수있다 정도가 될수가 있겠네요. 

구입하실분들께서는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