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의 또 다른 탈 줄 맵에 있어서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데 혼자 또는 멀리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1.5.2 버전 이상에서 플레이가 가능한데 이 맵을 즐기실때에는 소리는 최대한 올려준후에 시작해 주시는 것이 긴장감 도는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맵을 진행하시며서 팻말에 새겨져 있는 말귀들을 열심히 하나씩 모두다 읽어 나가야만 쉽게 스토리를 진행하며 끝마칠수가 있으니 꼭 읽어 가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해당 마을에 광물들이 모두 사라져 버렸는데 돌의 정령이 갑자라 아무런 이유없이 사라져 버렸기 때움인데 마을 주민들은 모두다 없어진것을 알고 불편한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각 건물안에는 서로 다른 NPC들이 거주 하고 있으니 단서들과 아이템을 찾아 주기 위해서는 한군대씩 모두달 들어가 주셔야 원하는 것을 찾아 낼수 있으니 집집마다 전부 들러주세요.


유쾌하고 통쾌한 진행방법을 보여주고 있으니 심심할 때 즐기시기에는 즐겁고 재밌게 시작할 수가 있답니다. 그럼 잃어 버린 정령을 찾아 재미난 모험을 펼쳐 지는 맵을 시작해 주세요.


다른 광물의 정령들은 어느새 갑자기 실종이 되어 버렸어요.마을 주민들이 편안한 삶을 살아 갈수 있도록 필요한 사라진 것을 모두 되찾아야 합니다.

 마을을 지키는 여러 가지의 정령들을 찾아 주기로 약속하고 약간 복잡한 방식으로 모두다 구해야 하세요.


 진행방식이 나무표지판에 아주 자세하게 세겨져  매뉴얼대로만 진행해 주시면 간단히 소화해  내면서 순서에 알맞게 모험을 즐길수 있도록 하세요.


각 지역마다 서로 다른 것들을 찾아 주셔야하는데 특별한 미션을 열심히 진행해야만 이곳에서 벗어 나게 되었는데 머리속으로 생각하면서 문제 들을 풀어 주세요.


어찌 보면 탈출이라는 것보다는 퀴즈를 풀어 나가는 것 같은 잔잔한 재미를 느낄수 있는데 이와 같은 맵을 즐길수 있다는 것이 이 얼마나 행복한 즐거움을 보이고 있습니다.


틀린 그림을 찾거나 끈겨져 있는 다리를 이어 줄수 있도록 어딘 가 숨겨져 있는 레버들을 찾아 주는 숨은 그림 찾기와 비슷한 놀이를 통해서 장해물들을쉽게 해쳐갈수 있게 됩니다.


이번 건물안에는 과연 어떤 사람들이 살고 있을지 아주 조금은 궁금함을 느끼는데 플레이시에 여러가지 광물을 모두 찾아보세요.


시곳을 게임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불편하더라도 세이브는 필히 해주시면서 모험을 즐길수 있도록 하세요. 여기 이부분까지 간단하다면 간단하고 상세하다면 상세한 리뷰를 끝마치는데 여러분들도 직접 설치해서 즐겁게 스토리탈출맵을 한번 즐겨보시기 바라고 하단에 세이브 파일을 첨부해 드리니 본격적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제작하신 원작자 맵출처 : http://blog.naver.com/ihpark55555/80201443687


kangmul map.zi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