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각 미션에서 제공되는 주니어 캐릭터를 큼직한 시니어 블록이 있는 곳으로 이동시키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있는플래시 게임을 플레이되고 있으면 총 28단계의 레벨과 특별 보너스 스테이지 8개를 구성하고 있어서 모두 클리어하시려면 대충 한 시간 이상은 주자해야 만이 미션을 완수를 하고서는 엔딩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각 재미있는 게임 맵에 정해진 여러 가지 도구들을 통해서 작은 블록들을 이동시켜 깊은 잠에 빠져 있는 시니어를 깨워 주기만 하면 됩니다. 벌써 4번째 버번으로 이렇게 새로운 맵들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고 있는데 아이들부터 어른 등까지 부담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랜드를 일탄부터 직접 시작해 오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비교적 매우 쉬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어 누구나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완성하고자 한다면 마음껏 빠른 시간 안에 최종 LEVEL을 완료하고 엔딩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이번 재미있는 게임 에서는 시니어가 계속해서 2개가 생성되는데 유저께서는 항상 두 마리 전부가 밑에 있는 큼직한 블록으로 여러 가지 함정과 기타 장애물들을 순조롭게 회피하면서 무사히 머리 위에 올라타 깊은 잠을 자고 있는 것을 깨워 줘야 한답니다.

왼쪽 상단에 준비되어 있는 검정색의 볼링공 같은 것을 우측으로 굴러가도록 해야 하는데 작은 캐릭터들이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못하도록 해야 한답니다.

각 레벨마다 황금색 별모양으로 등급이 표시되는데 매우 빠르고 기똥차게 완성을 하게 되면 성적에 따라 황금 스타를 하나부터 시작하여 총 3개까지 획득해 낼 수가 있는데 기왕 진행하는 것 신경서 가면서 세게 이상 받아 낼 수 있도록 하세요.

나이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매일 같이 졸린 눈을 하고 있는 시니어 아니만 깜찍 발랄한 아이들이 지금처럼 찾아오고 있는데 제 아무리 피곤해 지쳐 있을 지라도 간단하게 미션을 완성하면서 레벨없을 이루어 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슬슬 함정들이 곳곳에 배치가 되면서 이동하는 데에 방해를 하고 있군요. 3개의 레일이 있는데 올라타게 되면 정해진 방향으로 자동으로 이동해 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두구들과 작동 장치를 온 오프 하면서 정해진 대로만 알들하게 컨트롤해주세요.

역시 이번 판은 조금 어려움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이동해야 하는 길목에 정확하게 톱니바퀴들이 3개가 뭉쳐 있는데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원하는 방향으로 들어갈 수가 없게 설정이 되는데 우측 하단에 준비되어 있는 장치를 가동시켜 줘야 해요.

벌써부터 절반 이상의 미션을 끝마치고 있는 시점으로 초기 과는 역시 다른 함정들이 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각 블록들 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는데 모든 유저들께서는 특별히 그 기능들을 이해해야 합니다.

무거운 추를 이용하여 주위에 있는 불필요한 것들을 지금과 같이 무너뜨릴 수가 있어요. 또한 막혀 있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나가게 되면서 쉽게 주니어들이 할머니에게 더욱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번 임무에서는 푸른색의 골뱅이 모양이 두 개 놓여 있는데 이것은 바로 캐릭터들을 순간 이동시켜 주는 것으로써 왼쪽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방향으로 나오고 있어요. 당연히 우측으로 들어가게 되면 반대 방향으로 나올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한참 동안 모든 것을 완성도가 깊게 이어 나가면서 정해진 대로 원리를 이해하면서 진행해 주시는 것이 실수를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정해진 대로 미션을 완성해 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이번 재미있는 게임 에는 왼쪽부터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우측에 준비되어 있는 꼬마 아이는 포탈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장애물들에 끼어들어가지 않도록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