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형마트인 코스트코에 들러서 직접 구매한 [시바티에주방가위세트 4P SAVATIER] 라는 제품의 리뷰를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가위를 찾고 계셨나요? 그렇다면은 이것은 어떨지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는데 주부들이 좋아 할 것 같아소 소개를 해 드릴까 해요. 

주방에서 많은 음식 재료들을 손질 할 때 재료에 따라 손이 많이 가는 것들이 많은데 이것을 써 보신다면 짜증이 쏵 사라지지 않을 까 싶네요. 

우선 모양도 각각 크기도 각각 인데  다 제각각 쓰이는 용도가 달라서 그런것이 아닌 가 싶습니다.

해당글은 절대 홍보 및 광고목적이 아니며 구입후에 순수한 사용후기리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가격은 앞서 리뷰에서 밝혔듯이 영수증을 분실해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는데 2만원 중반에 구입을 하였던거 같네요. 솔직히 가위만 봐서는 이것을 어떻게 써야 하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걱정안하셔도  되십니다.

이렇게 뒷 면을 보시면 친절하게도 사용용도에 대해 설명도 나와 있지만 사진이 있다 보니 불편함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품 구입시 영어로 설명만 되어 있음 솔직히 답답한 것은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러지 않을까 싶으네요.ㅋ


이건 리뷰에 앞서서 잠깐 개봉을 해서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는지 직접 영상으로 촬영을 진행해봤네요.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군요.


지금까지 한 가위로 모든것을 해결하셨다면 이제 부터는 여러개의 가위를 가지고 많은 재료들을 다듬고 자르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주부들을 위한 주방용품이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요리가 얼마나 쉬워지고 힘도 덜 드는지 모르겠어요.보통 주방에는 1~2개 정도  사용을 하고 있겠지만 이렇게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드물것 같네요.

앞뒤 다 보셔도 한글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뒷면에  이 부분 한 곳 뿐인데 내용은 적으나 그래도 제품에 대해 꼭 필요한 정보는 다 있는데 제일 먼저 어떤 재료로 만들어 졌냐가 중요하잖아요.

 바로 믿을 수있는 스테인레스제로 만들어 져서 녹슬 걱정은 안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진 하나로 모든것을 해결해 와서 조금은 불편함이 없는 것은 아닌데 그래도 습관이 되어 익숙해지다 보면 자주는 사용할 것 같네요. 

솔직히 이렇게 질긴 끈이나 같은것은 일반 가위도 다 가능해서 특별히 불편함은 없으나 제품을 오래 쓰려면 쓰이는 용도를 구분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것 저것 다 자르다 보니 막상 섬세하게 그리고  얇은 것을 자를 때 불편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닌데 그래서 또 구입하고  또 구입하고 여러번 그래왔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제는 그럴 일 이 줄어들 것 같아 경제적으로도 멀리 봤을 때는 더 좋은게 아닌가 싶고 무엇보다 편리해서 좋습니다.


줄기나 대가 있는 식품을 자를 때도 힘이 많이 들어 갈 때가 있는데 그럴때 힘을 덜 들이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이것이 아닌가 싶네요. 

지금은 다른 제품들도 많이 업그레드가 되어서 하나의 것으로 여러가지 기능을 자랑하는 것들도 많지만 막상 쓰다 보면 편리함도 있지만 구분이 안가다 보니 위생상으로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저는 별로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이렇게 단단한 뼈를 자를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이것은 정말 여러개 중에 최고로 추천해 주고 싶은 가위인것 같아요. 

마침 꽃게를 사다 놨는데 오늘 저녁 이것을 사용해서 한 번 제대로 먹어봐야 겠네요.늘 가위때문에 힘든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는데 오늘은 쉽게 식사를 즐길 수있을 것 같아요.


이 제품들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아주 평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인데  일상생활에서 제일 많이 접하는 가위가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조금 다른 것은 손잡이와 약간의 비틀어진 모양에 이런것들이 약간의 차별화 된 것을 느끼실 수 있는데 그것은 편리함을 더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싶네요.


다양한 모양에 가위가 많이 있는 것은 다양한 기능을 필요로 하는 것 이 많기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 만약 하나에 가위로 여러가지 일을 다 한다면 아무래도 가위도 많이 망가지고 일도 더뎌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은 오히려 한가지로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도 있지만 이렇게 각기 다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것도 많답니다. 

단점으로 하나 뽑자면 너무 날이 짧아서 하나쯤은 긴날의 가위가 있었으면 하고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