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DON'T SPOIL IT!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젤리 방식의 괴물을 잡아내는 미션을 가지고 한동안 인기 많았던 애니팡과 같은 룰을 가지고 진행이 됩니다. 이 재미있는 퍼즐게임은 4명의 히어로가 등장하여 자신과 똑같은 색상으로 이루어진 아이템을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3개가 연결을 하여 캐릭터의 공격력을 높여 나가면서 몬스터를 공격할 수가 있으며 일정치 HP를 깎아 내면서 레벨을 이룰 수가 있습니다.

또한 열심히 퍼즐을 맞출 때마다 골드를 획득 할 수 있는데 일정치 많은 돈이 모여 나간다면 실시간으로 캐릭터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더욱 막강한 위력을 가하면서 신속하게 적을 물리치면서 쉽게 클리어 해나 가수가 있는데 던을 획득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전사는 4명으로 구성이 되는데 빨강 파랑 노랑연두 하지만 초반에는 파란색만을 가지고 진행이 되는데 다른 색상을 아무리 맞추어도 괴물을 공격하는 데 있어서는 도움이 되지 않고 있는데 반드시 푸른색 위주로 많이 연결해 나가도록 해야 한답니다.

우측에 있는 빨강색이 바로 유저들께서 직중적으로 공격을 하여 제거해야 하는 괴물로서 보다 신속하게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퍼즐을 진행을 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초기 시작하는 분들께서도 너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쉬운 난이도로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후반으로 가면서 한 명씩 유닛들이 생성이 되면서 4가지 속성을 지닌 모든 전사들을 생성하면서 이제부터는 모든 블록을 제거하여도 각 유닛들에게 경험치를 획득해 나갈 수가 있는데 더욱 더 앞에 길을 막아 서고 있는 몬스터에게 큰 치명타를 가해 나갈수 있습니다.

젤리 모양의 아이템을 많이 획득해야만 좋은 것 업그레이드해 나갈 수가 있는데 캐릭터 활성화는 골드만 많이 획득해 나가면 되지만 다음 단계로 올려 나가기 위해서는 붉은색으로 되어 있는 모양의 템을 많이 먹어야 쉽게 하나씩 올려 나가면서 해주면 돼요.

이렇게 같은 색상의 캐릭터를 여러 개 만들어 나가시고 이제부터는 무한 공격을 가하면서 그 어떤 적도 상당히 쉽고 높은 LEVEL까지 깰 수 있을 만큼 어린아이들도 마음껏 이해하면 잘해 낼 수 있습니다.

블록마다 곱하기가 되어 있는 것이 가끔 등장하는데 말 그대로 이번 퍼즐을 연결하면 숫자가 새겨져 있는 만큼이나 배수가 정해지는데 많은 EXP를 획득하면서 커 다한 공격을 가하는데 항상 높은 경험치를 주어지는 곱하기는 빼놓지 말아 주세요.

반드시 가장 많이 연결이 되어 있는 것을 우선적으로 연결을 하는 것이 가장 높은 식으로 완성해 나갈 수가 있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약간의 지능적인 방식으로 머리로 생각하면서 다음 생성이 될 아이템들을 생각하면서 진지하게 펼쳐 나가 줘야 한답니다.

가끔 가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그냥 놓아두시면 일정 시간이 지나 새로운 것이 생성이 되는데 너무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다 할 수가 있는데 상당히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오랜 시간 동안 진행하시기에는 매우 괜찮은 게임이라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시간이 흘러 갈수록 정신없이 아군 유닛들을 우측으로 이동하여 거침없이 공격을 가해 가고 있는데 이야말로 그 어떤 강인한 전투력을 지니고 있을 지라도 힘도 쓰지 못하고 쉽게 파괴되어 버릴 것만 같으니 최종 스테이지까지 손쉽게 도달할 것 같아요.

이렇게 젤리 아이템을 이용하여 각 케릭마다 하나씩 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하지 않는 것과는 하늘과 땅 차이라 할 수 있을 만큼 감히 필수라고 말할 수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괴물들을 신속하게 잡아 내면서 다음 단계로 간단하게 이동해 나가도록 해야 한답니다.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골드도 초기 과는 달리 더욱 많이 먹어 나가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이런 식으로 넉넉한 자원을 바탕으로 기본 타격 대미지를 최대한 올려 줘야지 한방의 때려도 높은 HP를 줄여 나갈 수가 있어서 아준 편리하게 몹을 제거해 나갈수 있습니다.

돈도 많이 쌓여 나가면서 열심히 모든 것을 연결해 나간다면 연속 콤보를 한번 노려 보면서 앞으로 나아가 주세요. 한일로 터트리는 것보다는 확실히 COMBO로 연결하면서 파괴해야만 더욱 높은 경험치를 바탕으로 각 영웅을 강력하게 만들어 낼 수가 있는데 까요.

한판식 완성하면서 준비되어 있는 괴물들의 방어력과 체력이 상당히 높아 지고는 있지만 그만큼 유저들께서 는 컨트롤 하는 캐릭터들이 셀 수 없이 많아지는데 굉장한 공격을 하여 쉽게 제거해 나가수가 있는데 섬세한 컨트롤만 잘 이루어 낸다면 모든 임무를 완료해나갈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