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all of Zombi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슈팅게임 That's My Moon 2: Phantom Menace은 우주 공간 안에서 멋진 대 전투가 펼쳐지는 슈팅 방식으로 행성을 안전하게 지켜내야 합니다.

슈팅게임을 플레이 시 강력한 로켓포를 발사하는 전투 차량을 통해서 공격해오는 여러 비행선과 미사일 그리고 운성 조각들을 파괴하면 유저께서 컨트롤하고 있는 차량의 보호막의 내구도가 사라 지지 않도록 일정 시간 동안 살아남아야 하는 달지키기 게임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달 지키기게임 조작법

마우스

공략 영상

몹들을 잡아내면서 코인들을 드롭하는데 직접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먹어야 그렇지 않은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가 버린다면 아쉽게도 사라져 버리고 있으며 각 레벨을 완수해 나갈 때마다 업그레이드 상점이 활성화가 되니 원하는 기능을 획기적으로 돈을 주고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That's My Moon 2: Phantom Menace 스토리 설명

여러 행성들이 한눈에 보이는데 지금과 같이 행성들 간의 대대적인 전투가 시작되면서 자신의 별을 적들에게 공격당해 아쉽게 파괴되지 않도록 신중하게 미션을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슈팅게임 LEVEL을 달성해 나가는 꿀 재미를 느낄 수가 있을 정도로 여러 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넓은 공간 안에서 끝없이 펼쳐지고 있는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중독성이 두말할 필요 없이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역시 한번 시작하면 한 시간을 많이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신속하게 느껴지고 있는 게임이라 말하고 싶어요. 아마 이렇게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찾은 유저들이시라면 아무래도 매우 만족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한판식 미션을 완성해 나갈 때마다 지금과 같은 창이 활성화되는데 열심히 다른 행성들과의 치열한 싸움에서 획득한 달러들을 사용하여 꼭 필요한 것들을 하나씩 올려 나갈 수가 있으며 그 단계가 올라 갈수록 더욱 강력함을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컨트롤하고 있는 슈퍼 차량은 굉장한 방어막이 형성되고 있어서 수차례 적들의 공격을 받고도 안전하게 버텨내면서 악당들을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좌우 방향으로만 날아오는 미사일과 운석들을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순간적으로 모든 플레이가 되어 적으로 쉽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준비되어 있는 영상에서도 보여주고 있듯이 이동하면서 몰려나오는 모든 것을 제거할 수 있어요.

지금과 같이 설명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함께 공격을 하게 되면 더욱 좋은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을 알게 하는데 열심히 미션에서 주어지는 모든 몬스터를 보다 신속하게 제거 가능하세요.

아직 까지도 단 한 번의 타격도 입지 않고 퍼펙트한 방법으로 무섭게 진행해 나가고 있는데 지금이야 말로 매우 놀라운 컨트롤을 통해서 가장 높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어야만 원하는 점수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에요.

현재 연속해서 막강한 로켓포를 발사하면서 굉장한 방식으로 MISSION을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모든 행성들을 을 파괴해 나가도록 HP를 조심스럽게 지켜 내면서 마지막 남은 별까지 끝까지 잘 싸워 주세요.

큰 미사일이 날아와 여러분을 공격하는데 한 번만 맞아도 굉장한 체력이 줄어들 것 같아요. 마구 다가와 공격을 하는데 날아오는 초강력한 로켓을 하나씩 모두 완벽하게 파괴하는 전략을 제대로 세워 주세요.

연속 공격을 가하면서 모든 미션을 가장 멋지게 펼칠 수 있도록 하세요. 뭐 어렵다는 생각이 들고 있지 않고 있는데 엔딩까지 볼 수 있을 만큼 초기 사용자도 알마든지 악의 별들을 모두 무찔러 주세요.

자신의 아름 다운 별을 최대한 방어하기 위해 열심히 주위에서 무서운 무기들이 날아오고 있는데 행성들이 파괴되지 않도록 열심히 모든 무기들을 회피해 나가 주세요.

아 이렇게 달 지키기 게임을 즐기는데 남아 있는 체력이 이제 얼마 남아 있지 않고 있어서 인지 두 번 세 번만 맞아 버리면은 어쩔 수 없이 방어막이 파괴되면서 아쉽게도 아군 행성을 디펜스 할 수가 없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