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재미있는 Dead Defence 전략 디펜스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마을로 거침없이 진격해 오고 있는 수많은 더럽고 악에 가득한 좀비들을 디펜스 하는 것으로 여러 가지 병력들을 지나오는 길목에 열심히 배치해 놓으면서 미션을 완벽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즐겁고 신선한 방식으로 강력한 타워들을 열심히 배치하면서 영웅 캐릭터를 열심히 육성 시키면서 주어진 미션을 확실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해야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게 되신답니다.

심심치 않은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가 있는 좋은 게임으로 얼마든지 컨트롤 하면서 미션을 열심히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세요.

PLAY버튼을 눌러 주시면서 이 시간부터 가장 전략적인 방식으로 정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해줄수 있도록 하세요. 주위로 몰리는 괴물들을 최대한 열심히 잡아 내면서 미션을 가장 멋지게 완성하면서 평화로운 마을을 지켜 나가도록 하세요.

우선 이렇게 원하는 곳에 정확하게 병력들을 배치하면서 일정한 비용을 주고 세가지중 하나를 선택하면 몬스터들이 지나갈 때 자동으로 열심히 공격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서둘러서 여러 군데로 병력들을 배치할 수 있도록 하세요.

시작 하자 마자 마을 입구에서부터 천천히 몰려나오는 좀비들 무참히 공격하여 열심히 쓰러뜨려야 하는데 여러 군데로 방어 타워를 만들어 나가면서 정해진 디펜스를 가장 완벽하게 완료해 나가야 즐겁고 순조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는 10단계의 재미있는 전략 디펜스게임 레벨까지 깰 수가 있는데 LEVEL, 업을 할 때마다 영웅의 전투력이 점차적으로 강력해지는데 만렙을 반드시 필수적으로 만들어 놓을 수 있도록 해야만 제일 강력한 파워를 지닐 수 있게 됩니다.

우선 가장 힘이쎈 영웅을 마을 입구 앞쪽에 배치해주시는 것이 후반에 세워 놓는 것보다는 더욱 높은 능력을 발휘할 수가 있으면 보조 무기로 다양한 덫들을 막강한 방어선을 뚫고 이동해 오는 소수의 적들을 붙잡을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 단계의 재미있는 전략 게임 미션이 주어지는데 하나씩 모든 것을 정확하게 해야 가장 높은 방식으로 제일 수월한 방식으로 현재 지닌 위기에서 쉽게 탈출에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실력을 만족할 만큼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지역이 넓게 준비되는데 하나씩 순서대로 클리어 하면서 모든 마을들을 무시무시한 좀비들로부터 사람들을 최대한 지켜 낼 수 있도록 캐어 해주는 미션을 가지고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하세요.

드디어 파괴력이 높은 번게 스킬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 단일 몸뿐 아니라 광범위한 방식으로 공격을 이루고 있어 몸빵들이 상당히 좋은 괴물들을 잡기 손쉽게 잡아 낼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수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각 타워 마다 다양한 공격을 이루고 있는데 열심히 미션을 수행해주면서 가장 높은 단계까지 가기 위해서는 많은 자원을 투자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마무리해나가도록 하세요.

이번에는 초강력 레이저 포를 열심히 발사 하면서 정해진 모드를 한순간 녹여 버리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마법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는 유닛들이 뭉쳐 있으면 최고의 방어선을 구축해 낼 수가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전략 디펜스게임 특별한 방식으로 모든 것이 정확하게 해결되는 것을 알아들을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가장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펼쳐 나가 가면서 정해진 대로 몰려나오는 적들을 한순간 공격을 가해 주어야 한답니다.

이제부터는 모든 것이 뛰어 날정도로 업그레이드되는데 초기 과는 완전히 다른 초강력 타워로 돌변해 버려져 있습니다. 서둘러서 신속하게 모든 유닛들을 정확하게 컨트롤하면서 최종 스테이지까지 완료해 나가 주세요.

 다른 디펜스와는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데 서둘러서 순간적으로 모든 것을 정확하게 모든 괴수들을 한마리도 이번 마을을 통과할 수 없도록 해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