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멋진 이발소를 운영하면서 직접 다양한 손님들을 맞이하며 수연과 머리를 손님들이 원하는 데로 똑같이 만들어 주는 작업을 통해 미션을 재밌게 진행하는 게임이랍니다. 여러 개의 이발 도구들을 하나씩 아마 제 사용해 가면서 각 손님마다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제한 시간 안에 만들어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조금만 잘못 깎아도 손님들이 불만을 제기할 수가 있는데 항상 가장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정확하게 마무리해야만 시간을 절약하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데 정확한 아이템을 사용해 나가 MISSION을 완성해 나가 주세요.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게임은 교체했습니다.*

지금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방식의 플레기 게임들이 싫증이 나기 시작하였다면 손쉽게 신간을 때우면서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꾸미는 방식의 게임들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찾아오는 손님들을 정성껏 맞이 하면서 최선을 다해 작업을 해 주세요.

시작과 동시에 일분 삼십 초라는 시간이 제공되고 있는데 현재 벌거숭이가 아저씨께서는 우측 상단에 준비되어 있는 그림과 같이 콧수염만 면도해달라고 하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유저들게서는 결코 머리를 함부로 자르지 않도록 해야만 해요.

이번 아저씨는 머리만 완벽하게 삭발해 달라고 간청하는데 우선 비누 검품을 최대한 남김없이 발라 주신다면 가위나 이발기가 아닌 면도기도 확실하게 제거해 나가게 됩니다. 비록 대머리지만 상당히 이목구비가 선명한 캐릭터라 생각되네요.

이번 손님은 왠지 조금 희귀한 방식으로 이발을 부탁하는데 전면적으로 절반을 면도하길 부탁하는데 전면적으로 모두 비누 거품을 칠하지 마시고 딱 면도를 해야 할큼만 칠해야지 순조롭게 주어진 막중한 임무를 마무리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매우 단순한 방식의 도구들 3개 만을 가지고 쉽게 작업을 진행할 수가 있는데 이번 알아 버지는 턱수염만 잘라 달라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잘라 보리는 것이 아니라 꼭 이빨이 빠진 모양처럼 볼품없는 형태를 추구하는데 그대로 하면 됩니다.

또다시 피부가 검은색의 외국인이 찾아왔는데 역시 손님들에게 정성을 다해서 그런지 한번 찾아오면 또다시 단골이 되어 어김없이 돌아오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머리는 그냥 놓아두고 콧수염만 정확하게 제거해 주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 감기가 극심하게 걸렸는데 딸기 코를 하는데 이번에는 두 개의 수염을 모두 제거해 달라고 부탁을 하고 있군요. 이와 하는 것 머리도 빡빡 밀려 상당히 깔끔해 보일 텐데 아무튼 손님은 왕이라는 말이 있듣이 해달라는 대로만 실천해 주세요.

시원하게 지저분한 털들을 깎아 나갈 수가 있게 되니 너무 기분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작업을 하면서 손님들이 지금처럼 매우 즐거운 표정을 하는데 플레이하면서도 매우 높은 만족도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괜찮은 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습니다.

또다시 삭발을 하려 이번 이발소로 찾아온 손님 역시 가장 손쉽게 밀어 버릴 수 있도록 하얀색의 거품을 위 머리 전체적으로 골고루 잘 발라 줘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붙이지 않은 다면 이번 아저씨가 불만을 제시할 수 있는데 참고해 주세요.

이제 시간이 11초가 남았는데 서둘러서 면도를 끝마치면서 클리어할 수 있도록 마우스 컨트롤을 상당히 신속하게 진행하도록 하세요. 아무래도 모든 수염만 없애 준다면 지저분한 면을 모두 사라 지면서 매우 청결한 방식으로 보일 것만 같아요.

이번 주인공도 또 개성 있는 방식으로 깎아 달라 부탁을 하는데 이렇게 되어 버린다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있어서 짜증이 밀려 나올 수밖에는 없죠 하지만 어쩔 수 원하는 데로 해야 하는 미션인 만큼 주저하지 마시고 원하는 방식으로 모든 것 정확하게 이루어 주도록 하세요.

세계 최고의 면도사가 되어 오늘만큼은 여러 명의 캐릭터들을 신나게 머리털과 콧수염 그리고 턱까지 절묘하게 면도하면서 점수를 최대한 높여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정해진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손님들을 맞이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금 즐겨보는 즐겁게 하는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게임 이 번 것이야 말로 예전 외국영화에서 등장하는 비에이와 똑같은 헤어 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이런 머리를 하고 시내를 활보한다면 아마도 주위 시선이 이번 캐릭터에게 극심할 정도로 몰릴 것으로 마음껏 예측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