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원탁의 기사가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괴물들을 물리치면서 보물 상자를 획득하는 방식의 할만하고 신선한 게임이지요!! 진짜 재밌는 플래시 게임을 할 때에는 컨트롤에 상당한 영향을 받을 만큼 한순간의 판단 미쓰도 결코 용납하지 않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모든 스테이지가 매우 짧게 끝나고 있는 만큼이나 최대한 높은 집중력을 통해서만이 각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을 최대한 정확하게 진행하면서 다이아 몬드를 찾아 나서 줘야지 각 미션을 높은 등급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진귀한 다이아 몬드를 획득해 나가는 힘겨운 모험을 펼쳐 나가는 게임으로 잔잔한 재미를 불러오는데 여러분들도 함께 즐겨보는 이 시간이 되어보세요!!

 

매우 뜨거운 불기둥이 내려오고 있는데 피하면서 정확하게 점프를 해야 한답니다.

튼튼한 철재 갑옷을 두르고 짧은 검을  좀비와 스컬 병사들을 거침없이 공격하여 순조롭게 물리치고 있습니다. 열심히 강인한 공격을 감행해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결코 몬스터들과 충돌을 하지 않도록 해야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방지할 수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사망을 하고 미션이 종료가 됩니다. 하지만 다시 리플레이를 통해서 이번 스테이지를 무한으로 즐길 수가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주위에 있는 황금색의 보물상자를 간단히 파괴하면서 붉은색의 값진 모석을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로 해야 한답니다. 보석을 각 미션마다 총 3개가 주어지는데 필수로 모두 다 3개 획득해 나가도록 하세요.

좌측에서 매우 신속하게 불화살 한 발이 날아오르고 있어요. 한 대만 맞아도 HP가 소진될 것 같은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조심하면서 언제 날아올지 모르는 화살에 대해서 경계심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낳은 플레이를 이루어 낼 수가 있게 됩니다.

정신없이 짜여 있는 맵들로 인해 미션 실패를 지속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복잡하면서도 매우 어려운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걱정할 것 없이 주위에 있는 모든 괴수들을 정확하게 제거하면서 쉽게 잡을 수가 있으세요.

역시 거침없는 공격에 아무런 힘없이 퍽퍽 쓰러지는 몬스터들 비록 작은 칼을 가지고 모험을 펼쳐 내고는 있지만 어느 누구도 주인공을 쉽게 제거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외줄을 타고 천천히 이동하는데 남아 있는 체력과는 상관없이 반드시 죽어 버리고 말아요. 낭떠러지나 지금과 같이 뜨거운 용암이 들끓고 있는 곳에 떨어져 버린 다면 HP가 100% 차 있다 하더라도 바로 죽어 버리고 있습니다.

높이 점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원형의 스프링 판을 이용하여 지금과 같이 주위에는 붉은색으로 가시밭이 주어지는데 항상 조심히 컨트롤 하야 합니다.

이번 맵에서는 통나무가 길을 가로막아 서고 있는데 캐릭터를 통해 상단에 있는 레버를 잡아당기면서 닫혀 있는 나무를 간단히 열고 안으로 들어가 미션을 완료해 나갈 수 있습니다. LEVEL이 높아만 질수록 지금과 같이 도구를 이용하는 맵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바로 요 녀석은 다른 몬스터들과는 조금 더 다른 강이함을 보여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서둘러서 신속하게 모든 괴물들을 정확하게 물리쳐 나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