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Pirate Defens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해당 시간부터 재밌게 즐겨 볼 할만한 게임인 Rise of the Titans 2는 각종 무서운 괴물을 컨트롤하여 인간들의 무참히 공격하는게임으로 매우 폭력적인 방식으로 진지하게 플레이되는 것을 알 수가 있으세요.

열심히 많은 건물들과 물들을 파괴하면서 인간들을 천천히 물리쳐 주셔요.

앞으로 이동할수록 적들이 인간들이 더욱 진화하면서 강력한 무기로 여러분을 공격하는데 더욱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공략해 갈 수 있게 해야하세요.

현재 이십 분 동안 플레이되는 영상이 있는데 서둘러서 진지하게 모든 것을 정확하게 진행해 나가도록 초기부터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확실하게 보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스토리 설명

두 가지의 스킬 공격을 통해서 보다 강력한 방식으로 주위를 파괴할 수가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놀라울 만큼 높은 타격감을 마음껏 느낄 수가 있다는 좋은 점을 보여주는데 열심히 공격하여 돈을 많이 획득하면서 여러 주요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하세요.

아직 까지는 어렵지 않게 상당히 쉽게 순조롭게 아무런 문제 없이 나갈 수 있는데 이건 정말로 놀라운 바탕으로 진지하게 한 단계씩 클리어 되는 것을 알아들을 수가 있으세요.

역시 업그레이드에서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는데 서둘러서 신속하게 주어진 시간을 마음껏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현재 까지는 인간들이 공격 무기가 매우 발달되지 않고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물리치면서 많은 돈을 벌어 들일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더욱 시간이 흘러가면서 시대가 진화되면서 더욱 강력한 방식으로 최신식 기갑 무기를 가지고 있어요.

현재 인간들이 여러 대의 강력한 탱크들을 가지고 열심히 공격을 하는데 서둘러서 공격을 가해오기 전에 먼저 우선적으로 사냥을 하면 됩니다.

더욱 열심히 강력한 공격을 통해서 놀라운 바탕으로 진정한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지켜볼 수 있도록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셔야지 모든 것을 완료하게 됩니다..

열심히 푸른 나무를 무참히 부러뜨리면서 골드를 계속해서 열심히 모아가면서 정해진 대로 모든 것이 뚜렷하게 해결되네요

막강한 녹색의 가스를 내뿜으면서 단단한 철재로 만들어져 있는 탱크들을 손쉽게 파괴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강력한 기갑으로 공격을 해온다 할지라도 순조롭게 재거하면서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낼 수 있는 괜찮은 게임성을 한 몸에 지니고 있는 할만한 게임이라 설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킹콩도 아니고 고질라도 아닌 이상하게 못생긴 캐릭터를 움직여 나가면서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아무 이유 없이 공격을 펼쳐 내네요. 그럼 재밌게 즐겨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