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복잡하진 않지만 조금 어려운 난이도로 진행이 되고 있자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시간잘가는게임을 하면서 주위에는 온톤 주인공이 가는 길을 막고자 가드 역할을 하고 있는 다양한 몬스터들과 날카로운 가시밭 같은 함정들이 준비되는데 항상 신경 쓰면서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그렇다면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고 바로 재미난 모험을 진행 할 수가 있는데 지목 적지 까지 도착할 수 있는 시간을 필수로 가져 볼 수 있는 멋진 방식으로 주어진 던전을 클리어하세요..

앞으로 나아갈수록 어려운 임무들을 보여 줍니다. 참 진실된 방식으로 모든 것이 다양하면서도 복잡한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는 결코 밟아 죽일 수가 없게 설정이 되는데 자신보다 작은 괴물이라 할지 라도 초반에는 반드시 점프 뛰면서 정확하게 피해야 합니다. 초반을 벗어나게 되면 강력한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수가 있어 몬스터들을 쉽게 잡아 낼 수가 있어요.

이동 중에는 가급적 동전 같은 것을 획득하면서 이동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조금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기 위해서는 열심히 공중에 떠다니는 동전을 많이 획득해야 점수를 올리수 있어요.

술에 취한 건지 아니면 잠이 덜 깬 건지 온몸이 오징어처럼 흐물거리면서 걸어가고 있는데 보기만 해도 매우 안쓰러울 정도로 기운이 없어 보인답니다. 서둘러서 힘겨워하고 있는 캐릭터가 험난한 장애물과 괴물들이 있는 이곳을 신속하게 벗어날 수 있도록 캐어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에는 지하 공간으로 이동해 왔는데 천정과 바닥이 값비싼 황금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것 조금 때다 금은방에 팔면 돈 좀 나올 것 같군요. 하지만 주인공은 오 로직 자신으리 길을 가기위해 이렇게 흐느적 거리면서 뒤도 놀아 보지 않고 앞만 보고 걸어가고 있습니다.

최대한 점프는 정확하게 해야 땅바닥에 있는 함정이나 몬스터들의 공격을 최소한으로 안전하게 피하면서 쉽게 가고자 하는 길을 마음껏 진행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되네요.

그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신이 가고자 하는 목적지까지는 죽을힘을 다해 걸어 나가고 있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어요.

황금열쇠는 잠겨 있는 문을 열고 들어 갈 수 있는 것으로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 말할 수가 있는데 어떤 일이 있더라도 열쇠가 드롭되어 있다면 획득해 나가도록 해야만 나중에 닫혀 있는 문을 쉽게 열고 안으로 들어가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멀리 있는 몬스터도 상당히 쉽게 물리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공격을 이루어 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자 이제부터는 더욱 신속하게 주인공이 앞길을 가로막아 서고 있는 녀석들을 피해 가거나 겁을 먹지 않고 열심히 싸워 물리치면서 전진하고 있습니다.

한층 더 두터운 방식으로 여러 가지 스테이지를 순조롭게 상당히 간편하면서도 가장 놀라운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고 있는데 결코 후회되는 시간을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이지요

오른쪽에서 강력한 파이어볼을 사용하는데 뭐 이 정도야 간단히 점프를 통해서 피하면 됩니다. 하지만 잘못 컨트롤하다 한 대 맞으면 굉장한 체력 손실을 가져올 수가 있는데 항상 주의하면서 정해진 미션을 가장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주어진 체력이 초반에는 3칸으로 진행을 하게 되지만 시간이 흘러 갈수록 더욱 생명력이 드러나 쉽게 괴물들의 공격에 죽지 않는 튼튼한 체력을 갖추어 나가실 수 있는데 주인공이 험난한 대 모험을 즐겁게 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