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황금 보물 상자를 찾아 나서는 게임으로 자동으로 거침없이 이동 하시고 있는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보물 상자가 놓여 있는 곳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컨트롤 하면서 즐기는 정말 쉬운 초딩이 할만한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주위에는 온갖 장애물들이 준비되는데 제작자가 정해놓은 미션을 가지고 한 단계식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모든 유저들께 있어서는 플레이를 하기 전에 매우 짧은 동영상을 바라보면서 어떤 게 진행이 되고 있는 지를자세하게살펴보셔야 한답니다. 비록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 같지만 솔직히 직접 시작하게 되면 상당히 어렵 다는 생각이 들 만큼난이도가 높은 수준이랍니다.

그렇다면 START버튼을 눌러 주신다음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양한 맵들로 구성이 이루어지고 있으면 앞에 잠겨 있는 것을 진행하기에 잇어서는 바로 전단계에 있는 미션을 클리어 해야지만 잠겨 있던 것이 풀리면서 언재 던지 도전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조금은 쉬워 보이면서도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 상당히 어려움을 느낄수 있을 만큼 골때리는 게임이라 생각되는데 아무 래도 최종 레벨 까지 완벽하게 마스터 하기 위해서는 매우많은 시간을 투자해야지만 가장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나갈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를 이동 시키면 알아서 자동으로 신속하게 이동해 나가기 위해서는 가장알맞은 컨트롤이 상당히 필요 하단느것을 알수가 있는데 열심히 마음껏 컨트롤 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정확하게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각 미션마다 스테미나 게이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게이지는 일종의 체력게이지로써 모두 소진 되어 버린 다면 미션이 종료 되면서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말아 버리니 임무를 클리어 하고 싶다면 주어 하지 마시고 가장 빠른 컨트롤을 마음껏 펼쳐 보일수 있도록 하세요.

현재 장애물로 지정되어 있는 원형의 톱니 바퀴 생각보다는 짜증이 난다 할정도로 꾸준하게 충돌하고 잇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이건 정말로 답답할 만큼 복잡하고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최종 스테이지 까지 무사히 공략해 나가 보세요.

이제 슬슬 무언가 제대로 시도해 나가고 싶을 만큼 이번 게임에 있어서는 단순하 두개의 KEY만을 가지고 더욱 더 열심히 주어진 미션들을 가장 순조로운 방식으로 주어지는데 이시간부터 마지막 단계 가지 최선을 다해 정확하게 완수 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어요.

뛰어 오르면서 보물들이 가득 숨겨져 있는 상자를 찾아 나서 주시면서 플레이가 진행되는 순간에는 가급적 높은 집중력을 마음껏 보이면서 최대한 멋진 플레이를 펼쳐 보이셔야 여러분들이 원하는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돌입할수가있습니다.

앞으로 이동해 나갈수록 역시 더욱 더 매우 위험한 장애물들이 있는 것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이제는 주인공은 쫏아 다시면서 공격하믄 유닛이 생산되어 맹렬한 공격을 하는데 조금더 예사롭지 않은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해야 할것만 같아 짐니다.

현재 절반 정도 STEAM METER이 주어지는데 아직 가야 할길은 만은데 아무래도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스테니너때문에 결국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할것만 같은나 꾸준하게 리플레이가 무제한으로 설정이 되는데 임무를 완료 하지 못하는 것을 없을 것 입니다.

이렇게 또다시 값비싼 귀중한 모물들을 획득해 나갈수가 있는데 지금처럼 정확한 타이밍을 맟추어 나가면서 알맞은 컨트롤 만이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것을 가득 보여주는데 이시간부터 가장 높은 방식으로 모든 것을 플레이 해주세요.

이러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앗는데 거진 극적으로 미션을 클리어 하는 순간임만큼 기쁨은 두배가 될수 밖에는 없을것 같아여 여러가지 다야한 맵들이 주어지는 만큼 색다른 함정들과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캐릭터를 무지하게 방해하는데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참고 해야 한답니다.

이런 이번에는 그야 말로 반드시 땅바닦으로 내려가면 목숨을 잃어 버릴수 잇다는 것을 알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점프를 하면서 블록들 위로 정확하게 올라가면서 주어진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해나갈수 있는 가장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갖도록 하세요.

최종 레벨까지 무사히 여러 함정들을 지능적인 방식을 동원하여 가장 알맞은 유저들만의 놀라운 컨트롤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는 것 만이 여러가지의 쉬운게임미션들을 풀어 가실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 리뷰를 모두 마치는데 플레이를 하면서 약간이다고 막히는 부분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한가지더 보다 더 나중에 잼난거 올려줄께요. 아월비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