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맵을 통해 재미난 탈출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하세요. 

역시 하나둘씩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천천히 한 단계씩 찾아 나서는 재미가 돋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말도 안 되는 판타지 속으로 빨려 들어가 다양한 장소에서 재미난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 맵에서 단서들을 찾아 나서면서 정해진룰대로 따라 하면서 탈출에 성공하여 미션을 완료해서 엔딩을 꼭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처음 집안에서 청소를 시작하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어요. 청소를 하던 중 지금과 같이 매우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는 TNT를 찾아 주시고 라이터로 불을 붙여 파괴해 주시면 커다란 폭발과 함께 땅이 꺼지면서 지하 세계로 떨어지면서 이상한 나라에 들어가게 됩니다.

모든 장해 물들에 있어서는 컨트롤도 상당히 중요하지만 원리를 잘 이해해 나가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방식으로 성공을 할 수 있는데 생각지도 못한 장소들이 등장합니다.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진행이 되고 있으니 무려 한 시간 반 동안 플레이 되고 있는 것을 감상할 수가 있어요. 아마도 탈출 맵 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진행이 되고 있는 듯 한없이 다양한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단서들을 열심히 빠르게 찾아 주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지만 어느 정도 알맞게 추리하면서  나갈 수 있도록 하나씩 찾아내면서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답니다.

식당 칸에 들어오면 기다란 탁자가 놓여 있는데 가장 자리에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주어지고 있으니 위로 올라 가주시면 됩니다.

 2층에 도착하게 되면 다시 해설이 주어지고 있는 거의 끝이 나가고 있다는 생각을 잃을 만큼 글귀를 보게 됩니다. 또한 식단 칸에는 아이템 BOX가 준비되어있어 유심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사람들이 철장 안에 갇혀 있는 상태로 살려 달라고 하고 있어요.

무기를 사용하여 잠겨 있는 문을 타격하여 부숴버리면서 다양한 동물들과 모든 사람들을 구해 내면서 등장하는 아이템을 획득해 내시고 보이는 이 지역에서 빠르게 벗어나 주시고 다른 장소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항상 표지판에 쓰여 있는 글을 천천히 읽어 나가면서 팻말에 새겨져 있는 대로 그대로 실천해 주셔야하는데 그대로 따라해야 클리어가 쉽답니다.


떨어지는 공간에서는 항상 집중하고 원리대로만 진행해 주시면 죽지 않고 단 한 번에 클리어할 수가 있답니다.

 솔직히 어느 정도 운도 뒤따라야쉽게 해결해 나갈 수가 있으니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셔야 만 합니다. 


체크무늬를 보고 있으면 왠지 트럼프 병사들이 문득 기억이 나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어릴 적 만화영화로 자주 감상하였던 작품으로 도로시와 항상 헷갈렸던 것 같아요.


이렇게 마을 안쪽까지 들어오게 되었는데 과연 어떤 누가 살고 있을까 하지만 마을 주면에는 아무런 인기척을 들을 수가 없답니다. 

다시 주위를 놀아 다니며 팻말을 찾아 미션을 계속해서 이어 갈수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앞으로 계속해서 이동해 나가면 레일이 놓여 있으니 걸어 가지 마시고 마인 카트를 사용하여 빠르고 신나게 질주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역시 가장 큰 매력을 보이는 것은 신나게 마인카트를 타고 달려 나가는 것이야말로재미를 누릴 수 있다는 생각이들고 있습니다.


솔직히 다른 탈출 맵보다는 해설이 매우 잘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성공적으로 탈출할 수가있으며 한두 시간 정도 끝마칠 수가 있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즐겁게 마크 ,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