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작품은 명작 시리즈 반열에 오를 만큼 유명하며 또한 높은 작품성을 갖고 있는 풍선 타워디펜스 4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진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이 시간 여유를 두고 끝낼 수 있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신선한 플레이를 보일 수 있는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원숭이와 풍선대전 디펜스 게임하기 Bloons Tower Defense 4

  • 현명하게 미션임무를 가장 정확하게 맵을 클리어하면서 높은 레벨을 완성을 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 가장 아래쪽에 준비되어 있는 플레이 영상에서 다양하게 미션을 보여주는데 한 단계씩 클리어 해나 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습니다.
  • 서둘러서 가장 기발한 방식으로 모두 마스터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모두 클리어를 무사히 진행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4번째 HTML5 버전이 출시가 되어서 해당 버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네 번째 시리즈를 지금 재미있게 바로 즐겨주세요.

지금처럼 여러 가지 색으로 진열되어 있는 풍선들을 모두 터트려 줘야 한답니다. 있는 미션을 하나둘씩 마스터하면서 최종 레벨까지 모두 달성해 나가야 하세요. 빨간색보다는 파란색이 더욱 강력한 아머를 갖고 있고 더욱 강력한 공격을 보여야만 해결해 놓을 수가 있어요. 한 마리씩 공격하여 터트릴 때마다 돈을 획득할 수 있는데 지 돈을 획득해 나가 주세요.

한 줄로 이 몰려오는 수많은 몬스터들을 공격해야만 마을을 안전하게 지켜내야 합니다. 한 개의 풍선도 공격 범위를 벗어나 들어가지 않도록 방어선을 더욱더 강력하게 구축해야만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세요.

지금처럼 중간마다 강력한 범위 공격을 이룰 수 있는 대포를 설치해 놓으면 대량 살상용으로 높은 바탕으로 순조롭게 모두 터트릴 수가 있어요. 또한 많은 돈을 벌어 들일수가 있는데 이 시간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를 해주세요.

부메랑이야 말로 참 기발한 방식으로 모든 것이 멋지게 진행이 되는데 참 좋은 플레이를 보이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으세요.

벌써 레벨 100단계까지 도달해 올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게임은 아무래도 전략전으로 원숭이들을 배치해 주세요.

현재 검은색으로 이루어진 풍선들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더욱 높은 공격을 하면서 모두 정확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로 질어 가는 여러 개의 몬스터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마을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해결해 나가 주세요.

최고의 기록을 위해서라면 최선을 다해 정해진 레벨마다 거침없는 공격을 하면서 마을로 이동하는 통로에 원숭이 병력들을 배치해 주세요.

지금처럼 밀집시켜 놓으시면 더욱 막대한 공격을 펼쳐 낼 수가 있는데 높은 타격감을 주는데 이 시간 충분한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세요.

계속해서 쉬지 않고 몰려오는 여러 종류의 풍선들 공격적으로 밀려 나오고 있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원숭이들을 화면에서처럼 분산시키지 않고 한대 뭉쳐 놓고 일제히 공격을 하는데 살상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고 힘없이 터져 버리게 됩니다.

머니가 비싼 것일수록 그만한 가치를 하는데 넉넉한 돈이 있다면 아낌없이 사용하면서 각 길목에 안정적으로 배치해야 해요. 그래야 조금 더 빠르게 터트리면서 많은 돈을 벌어 들이고 레벨업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유저들께서는 풍선 타워디펜스 4게임을 하며 서둘러서 가장 높은 방식으로 다양한 병력들을 마을 입구 길목에 세워 놓은 면허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