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astel War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이 시간부터 즐겨 볼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 하기는 끝이 없는 우주 공간에서 화려하게 펼치고 있는 땅따먹기 방식의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 개의 행성들을 모두 도 그 차지 하는 방식으로 상대 방과 힘겨운 전투를 펼쳐 나가게 됩니다. 일종의 땅따먹기와 매우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높은 순발력과 판단력이 우수해야만 좋은 플레이를 선보일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플래시 게임에서의 미션마다 여러 가지 행성들이 있는데 열심히 공격하여 자신의 것으로 흡수하여 거점 들어 하나라도 생대방 보다 높은 순으로 진행을 하는 것이 수적으로 훨씬 유리한 조건으로 모든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Solarmax 2조작법

마우스

솔라 맥스 2 공략 영상

현재 플레이 영상이 주어지는데 지금과 같이 주위에 있는 행성들을 하나씩 병력들을 내보내 흡수하여 많은 아군 병력을 바탕으로 주위에 있는 더욱 큰 행성들을 하나둘씩 장악하면서 최종적으로 모든 별을 획득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스토리 설명

일종의 순발력보다는 머리싸움이라 설명을 할 수가 있을 정도로 집요한 전략을 진행해야 한답니다. 참 신기하면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멋들어진 게임이라 생각되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도록 하세요.

이번 게임에서는 상당히 간편한 컨트롤을 통해서 모든 것을 쉽게 클리어해나갈 수 있을 만큼 재미를 선사하는데 어서 이 시간부터 순조롭게 모든 것을 클리어하면서 최종 단계까지 깔끔하게 끝낼 수 있도록 하세요.

지금과 같이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 행성들이 주어지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최초 주위에 있는 작은 행성을 우선적으로 공략해 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적은 것일수록 낮은 병력으로 점령할 수가 있어요.

여러 단계 별로 미션이 주어지는데 이 시간부터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매우 특별한 방식으로 진지하게 미션을 깰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각 거점들을 하나씩 장악하면서 세력을 더욱더 확장해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 주세요.

본진이 상대 방에게 점령당해 버린 다면 결코 회복 불과하다 말씀을 할 수가 있는데 결코 초반부터 컴퓨터의 매인 행성을 생각 없이 공격하지 않도록 해야 가장 쉽게 모든 것을 정확하게 진행해 나가야 한답니다.

이렇게 2개의 행성을 획득하고 보다 많은 병력들을 생산 하면서 더욱 쉽게 앞에 있는 행성들을 점령하는데 서둘러서 신속하게 전략을 제대로 짜주면서 가장 열심히 미션을 완수하도록 신중함을 보여줘야 합니다.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손쉬운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여유를 가지고 더욱 열심히 정해진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을 꼭 한번 가져 보시면서 미션을 완수해 나가 주세요.

각 별마다 이초씩 시간이 지나면 병력들이 하나씩 자동 생산이 진행하는데 하나라도 상대방보다 별을 가지고 있으면 그만큼 시간이 흘러 갈수록 높은 병력을 바탕으로 상당히 무난한 모습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지금과 같은 방식으로 본진이 중앙으로 이루어져 있을 때에는 우측보다는 좌측을 공략해 주시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라 말씀드리고 싶답니다. 다들 작은 별로 진행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게 모든 것을 완전 정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 가지 행성들이 준비되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열심히 모든 것을 정확하게 아무 문제없이 앞에 있는 원형의 별들을 계속해서 공략해 나가야만 쉽게 모든 것을 즐겁게 끝낼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식으로 진지하게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전력을 더욱 다듬어 나가면서 진정한 미션을 멋지게 이루어 나갈 수 있는 시간을 꼭 한번 멋지게 만들어 나가면서 미션을 열심히 공략해 나가 주세요.

지금과 같이 동시에 한 곳을 향해 일점사 공격을 하는데 제아무리 높은 병력을 갖추고 있다 하더라고 쉽게 점령당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하기에서는 10개의 행성 중 가장 신속하게 주변에 있는 별부터 천천히 잡아먹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