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Tower Defense: Monster Mash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것은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 게임은 플래시 디펜스로 가장 유명세를 보여 왔던 풍선 터트리기로 오랜 시간 동안 높은 중독성을 바탕으로 잔잔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들을 지니고 있어서 긴 시간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큰 관심거리가 되었었죠. 그만큼 다양한 시리즈 게임들이 쏙쏙 등장하는데 하나씩 완벽하게 공략하는 즐거움이 쏠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을 할 때에는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풍선들이 이동해 나가는 길목에 여러 병력과 다양한 무기들을 배치하면 자동으로 공격을 가하면서 확실한 타격감도 누릴 수가 있는데 연령대 상관없이 한 등 더 좋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Bloons Monkey City 조작법

마우스사용

블룬몽키시티 공략 영상

게임 동영상에서 보여 주고 있듯이 타격감만큼 결코 뒤처지지 않을 만큼 엄청만 숫자로 풍서들이 마을로 진격해 오고 있지만 최적의 방어선을 구축해 놓고 공격을 하는데 결코 쉽게 뚫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터져 나가는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설명

역시 디펜스 하면 귀여운 몽키들이 등장하여 여러 가지 도구들을 사용해 터트려 나가 주는 것이 가장 참 재미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벌써 게임이 등장한 지로 여러 해가 지나가고 있지만 그 재미는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나다 할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풍선들이 마을로 들어가지 않도록 터트려 준다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모든 것이 등급으로 이루어지는데 유저께서는 특별히 주의를 하면서 황금색 별 모야 두 개가 아닌 3개 를 필수로 받아 낼 수 있도록 노력을 해 주세요.

지금과 같이 한쪽 구석에 병력들을 모두 모아 준다면 강력한 플래시 대미지로 인해 제아무리 강력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다 하더 라도 순조롭게 잡아 낼 수가 있어요. 하지만 단점으로는 한두 마리 빠져나가 버리면 잡아 낼 병력이 없습니다.

각 공격무기마다 일정한 사정거리를 두고 있어서 공격 범위를 벗어 나 버린 다면 결코 제거할 수가 없는데 유저께서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공격력과 사정거리를 한층 더 몇 단계 올려 나가 야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일반 풍선과는 다른 높은 아머를 지니고 있어서 열심히 집중 사격을 펼쳐 나간다 할지라도 너무 나도 오래 버티는 것을 감상할 수가 있는데 이와 같은 거대한 기구가 여러 개 등장한다면 병력들을 집중시켜 놓을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복잡하거나 어려운 난이도 그리고 컨트롤을 보여주지 않고 있는 만큼이나 그 누구든지 손쉽게 레벨까지 도달해 나갈 수 있을 정도로 충족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진행하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 주세요.

한번 시작하면 오랜 시간 동안 멋진 방식으로 미션을 정확하게 마무리해나갈 수 있을 만큼 멋진 상당히 높은 방식으로 각 스테이지를 재밌게 공략하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이번에야 말로 가장 거대한 빨간색의 풍선이 등장하여 마을로 진격 하고 있어요. 아무리 길목에다가 강력한 병력들을 매워 놓고 있지만 천천히 모든 공격을 뚫어 버리면서 이동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길목 끝까지 막강한 공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세요.

열네 가지의 다양한 병력과 아이템을 사용해 주시고 위급하다고 생각될 때에는 머니를 투자하여 초 특급 필살 길도 마음껏 사용해 나가도록 하세요. 최종 레벨까지 도달하기까지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데 여유롭게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 주세요.

이렇게 뾰족한 못을 수없이 땅바닥에 깔아 놓아야만 공격 범위를 벗어나 터트릴 수가 없는 풍선들을 안전하게 터트리면서 하나도 이번 마을로 들어가지 못하게 하고 있는 항상 방어를 하는 데 있어서 가장 좋은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거대한 공격을 감행하고 있지만 쉽게 물러 서지 않고 계속해서 마을로 들어가 선량한 원숭이들을 괴롭히려 하고 있습니다. 서둘러서 사용자 께서는 결코 단 하나의 작은 풍성도 평화로운 마을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디펜스를 이루어 내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의 진행되는 속도가 매우 느리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신속하게 감기가 주어지는데 이번 버튼을 눌러 주시면 두배 이상 신속하게 움직이면서 미션을 구축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