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큰 코끼리 한 마리를 탑승한 체 각 던전들을 돌아다니면서 각종 몬스터들을 사정없이 공격하면서 꾸준하게 탈출하는 심심할 때 할만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자물쇠로 굳게 잠겨 있는 곳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한데 열심히 던전들을 돌아다녀야 간신히 찾을 수가 있을 정도로 힌트가 주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캐릭터의 HP가 주어지는 한해서는 얼마든지 계속해서 컨트롤하며 공격을 할 수가 있는데 시간이 흘러 지나가면서 더욱 복잡한 방식으로 미션들이 이뤄지고 있는 것을 몸서 깨달을 수가 있는데 초기 단계부터 시작하여 최종 단계에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너무 나도 단순하면서도 진정한 슈팅감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 생각되는데 유저들께 있어서도 실망감을 없을 것이라 예측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본격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더욱 정확한 컨트롤을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던전 안에는 이와 같이 그 누구도 이동해 나가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악마들이 득실거리고 있는데 거침없는 사격을 펼쳐 나가도록 이어 나가면서 정해져 있는 빨간색 문을 신속하게 열고 계속 들어가 줘야 다은 장소로 넘어갈 수가 있어요.

체력이 주어지는데 괴물들과 충돌을 하거나 공격을 당할 때마다 HP가 천천히 줄어드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항상 가장 에너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앞에 있는 수많은 몬스터들을 힘껏 제거해 나가도록 하세요.

가장 기발한 커트롤을 통해서만이 이 게임을 멋지게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는 만큼이나이나 이 시간부터 가장 쉽게 모든 것을 안정감 있게 해결해 나가도록 미션을 플레이해 나갈 수 있도록 정확히 컨트롤하세요.

날카로운 가시밭에 찔리면 생각보다는 체력이 많이 줄어들고 있는데 조심해서 점프를 통해 앞으로 살며시 뛰어올라 주세요. 자 이 시간부터 더욱더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져가면서 주어지는 모든 미션들을 정확하게 공략해 나가도록 하세요.

블록들이 많이 있는 공간에서는 더욱더 신속하게 움직임을 보여 줘야 무난한 게 주어진 미션들을 하나둘씩 마스터하면서 미션을 정확하게 해결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공격과 회피를 겸하면서 탈출구 문을 찾아 이동해야 합니다.

빨간색보다는 파란색 몬스터가 더욱 공격력도 강하면서도 다단한 체력을 지니고 있어 뛰어나게 죽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항상 멀리서 원거리로 공격을 이루어 줘야지만 소중한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가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나아갈수록 많은 괴물들이 몰려나와 극 심한 공격을 가해오고 있는데 마우스를 누를 상태로 목적지로 이동해 주시는 것이 보다 안전하게 붉은색으로 이루어진 괴물들을 모조리 물리치면서 심심할 때 할만한 게임의 복잡한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항상 굳게 잠겨져 있는 곳에서는 지금과 같이 열심히 열쇠를 꼭 찾아 줘야지만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동 중 여러 가지 동물들을 획득하면서 펫처럼 이렇게 끌고 다닐 수가 있어서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마지막 목적지까지 쉽게 탈출을 성공시킬 수 있을 때까지 높은 집중력을 보이면서 각 던전에 있는 괴물들을 가차 없이 공격하여 앞길을 열어 버리면서 안전하게 빠져나가며 각 스테이지를 정확하게 클리어를 무사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모든 Elephant Quest는 과정들이 정확한 컨트롤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지금과 같이 빨간색 문으로만 단계 별로 들어가 주신다면 모든 것을 정확하게 단계별로 해결할 수 있는데 열심히 슈팅을 이루어 내면서 임무를 마무리해 주세요.

참 LEVEL이 생각보다 많이 제공되고 있어서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서 한 시간은 문제없이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중독성도 다른 장르와 못지않게 뛰어나다 생각되는데 시간 때우기 용으로는 제격이라 말할 수가 있어요.

큰 몸집에도 불과하고 가벼운 풍성을 통해서 지금처럼 공중을 날아 올라가고 있습니다. 높은 언덕에 있는 열쇠를 획득해 나가기 위해서는 지금과 같은 코믹함을 보여 줘야지만 심심할 때 할만한 게임의 모든 스테이지를 신속하게 클리어 해나 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땅따먹기 게임 [컨트롤크래프트3]  (0) 2015.07.02
마법사 게임 원스 인 더 케이브  (0) 2015.06.26
시간때우기좋은게임 [강추]  (0) 2015.03.27
1인용게임하기 "레벨업"  (0) 2015.02.03
싸우는게임 폴른월드  (0) 2014.09.10
후레시맨게임 [히어로]  (0) 2014.08.23
귀신게임하기 [아오오니]  (0) 2014.08.05
콤보팩토리  (0) 2014.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