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시간에는 쉽게 색종이로 호랑이접기를 하는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유치부들이 접기에 매우 간단한 작품으로 이와 같은 뚜렷한 호랑이 모습을 하고 있는 얼굴 모양을 한번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보이는 거와같이 작업시간이 2분 박에 걸리지 않고 있어서 얼마나 쉬운 난이도인지 누구나 알 수가 있을 것 같아요. 동물의 왕자이라 할 수 있을 많은 수많은 맹수 중에서도 가장 힘이 강력하여 절대적인 본 자의 자리에 우뚝 서 있답니다. 

실제와 너무 똑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얼굴에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무늬들을 볼펜이나 사인펜을 이용하여 알맞게 그려 주시면 됩니다.

가장 간편하게 진행할 수가 있으니 누구나 단번에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참 많이 들고 있답니다.

자그럼 천천히 만들기를 시작할텐데 정사각형의 색종이 한장을 준비해 주시고 이와 같이 대각선 모양으로 진행해 주시면 삼각형이 나타나게 되어 있답니다. 

서로 꼭지점에 닿도록 해주시고 절대로 어느 한쪽도 조금이라도 삐져 나와 작품성이 떨어 지게 만들지 않도록 항상 신경을 많이 써나가 주셔야 합니다.


다음은 각 부분을 삼각형으로 만들어 주신후에 하단부분을 내려서 겹쳐주십니다. 

접혀 나가는 부분에 있어서는 점선을 이어 나가는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중요시 되고 있다고 필히 여러분께 말씀을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다시 사각 모양새를 갖추고 있는 상태에서는 예사롭지 않은 방법을 새롭게 보여주고 있는 강사님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다양한 형태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여러분께서도  항상 머리속으로 생각을 해나가면서 완벽하게 마스터 해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바로 위에껀 귀여운 호랑이 얼굴 모양의 종이접기가 완성된 모습이랍니다. 

상당히 앙증맞을 정도로 귀엽게 느껴지고 있는 타이거 얼굴이 가지런히 놓여 있는데 뭐 이정도 쯤이야 너무 간편하게 완성해 나갈수가 있으니 해당 작업을 통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더욱 더 유익한 시간을 한번 가져 볼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도록 하세요.


참재미를 보다 수월하게 누려 나갈수 있은 멋진 작품이라 여겨질만큼 어린아이들이 무언가를 자신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을 누려 볼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볼수 있도록 해주세요. 

자신이 직접 완성해 내면 만들어 주는 것보다는 더욱 좋아 할테니까요.


중요 포인트가 되는 지점에 한해서는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그다지 어렵지 않게 모든 것을 일정하게 주어진 시간안에 해결해 나갈수가 있으세요,

 지금부터 해당 작업을 완료하고 아이들에게 한층더 귀엽고 여러운 것을 진행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세요.


양손으로 살짝 눌러 가면서 절대로 상처가 나지 않도록 만 해주세요. 

너무 성급하게 미션을 진행하다 색지가 찢겨지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하면서 주어진 만들기를 완료해 나갈수 있도록 지금부터 가장 무난한 형태로 모든 과제를 알맞게 완성해 나가 주세요.


양쪽 귀와 입이 될 모양새를 서서히 만들어 나가고 있는데 이와 같이 모든 일에 최서늘 다해 준다면 그 어떤 복잡한것도 매우 깔금하게 해결해 나갈수가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모든 일에 많으 신경을 써나갈수 있도록 주어진 미션을 가장 멋진 형태로 해결해 나가수 있도록 하세요.


자신감 있는 선택을 해나가면서 언제나 간편한 것을 접어 나갈때에도 신중함을 가득 지니고 플레이를 해주셔야지 나중에 어려운 과정에 서도 절대로 낙오 하지 않고 쉽게 포기 할줄 모르는 매우 끈기 높은 형태를 유지해 나갈수 있을 것이라 여겨 지고 있답니다.


이런식으로 어느새 완성이 되어 가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눈코입이 하나도 없어서 호랑이인지 사자 인지 구분을 할수가 없답니다. 그럼 어서 확실한 작품성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한가지 더 새로운 형태의 작업을 진행해 주셔야 완벽한 모양새를 갖추게 됩니다.


오른손으로 검정색을 띠고 있는 길다란 매직 펜을 이용하여 살며서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이번 작업에서는 조금더 선명하게 얼굴 이목구비를 완성하기 위해 직접 해당 필기도구를 이용하여 균형에 맞게 서서히 그려 나가는 모습을 바라 볼수가 있습니다.

검정색의 매직을 사용하면서 강사님이 코 눈동장 그리고 수염들을 그려 넣으면서 모양새를 갖추어 나가고 있어요. 

이런식으로 매직이 아니더라도 볼펜이나 싸인펜을 이용하여도 상관이 없으니 일부로 매직을 구하실 필요는 없다 말씀을 드립니다.모든 준비과정을 항상 소홀히 하지 않아야만 원만한 형태로 모든 과정들을 상황에 알맞게 문제 없이 해결해 나갈수가 있습니다.


쨔잔 이렇게 모든 것을 끝마치고 이와 같이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무섭기 보다는 너무 귀엽다는 생각만 들고 있어요. 역시 아이들을 겨냥하여 무섭지가 않고 부담없이 바라볼수가 있어 역시 너무 제대로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쉽게 알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