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근래 제가 게임은 거의 하지않지만 아직까지도 제 스마트폰에서 남아서 심심할때 늘상즐기는 바로 그게임 쿠키런이 오늘자로 업데이트 되었군요. 

배경이미지 부터 다가오는 즐거운 성탄절을 위해서 이쁘게 캐릭터들이 옷을 갈아입었고 150억 플레이관련해서기념으로 무려 대박 크리스탈을 100개도 아닌 150개를 파격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네요.

 밑에서 자세하게 어떤내용들의 이벤트을 개최하고 어떻게 쿠키런 크리스탈 150개 비밀코드2014 12월 쿠폰번호 정답을 입력을 진행해야하는지 차근 차근 알아보고 즐겁게 플레이 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도록 하세요!!   

그리고 해외유저분들을 위해서 순정 APK파일도 하단에 받을수있게 링크를 걸어드리니 얼마남지 않은 이천십사년도를 즐겁게 보내보세요~


처음에 접속하고 깜짝놀랐는데 위에 스크린샷모습에서 보이듯이 이렇게 처음 로딩하는 장면이 정말 귀엽게 바뀐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ㅎㅎ 깜찍한데 더 깜직해진 모습이라고 할까요~


정말 파격적으로 진행하는 비밀코드찾기 이벤트인데 전세계에서 육천오백만명이 해당게임을 즐겼고 150억이 넘는 쿠키들이 탈출을 해서 기념으로 이벤을 진행한다고 하는군요.

그럼 밑에서 어떻게 진행하는지 차근차근 알아보시고 크리스탈을 지급받아보시기 바랄께요.


그럼 하단쪽에 보시면 톱니바퀴에 들어가신후에  핑크색 화살표에 있는 이벤트 쿠폰 버튼을  꾸욱 터치를 해주셔야 겠지요~ 


위에처럼 등록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자그럼 비밀코드의 정답을 입력을 하셔야겠지요~  이것저것 하시지 마시고 위에 4가지 칸에 15BI-LCOO-K2ES-CAPE 를 입력하시면 무려 백오십개나 되는 많은량의 크리스탈을 지급받을수가 있으시답니다. 저는 이걸로 캐릭터나 하나 구매하려구요 ㅎㅎ


그러면 요렇게 받았다고 팝업창이 뜨게 되세요~ 그러시면 접속해서 열심히 달려보시면 되시겠지요~ 그리고 2014년도 이번달 12월31일까지 한다고 하니 꼭 잊지말고 등록해주셔야 하세요~


그리고 혹시  최근에 나온 민트초코쿠리에 대한 리뷰영상인데 이 캐릭터도 함께보시고 이번에 꽁짜로 지급받으신걸로 구입해서 플레이하시는것도 좋을듯 싶군요.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마시멜로 햄찌와 미스도레미와파솔라시 펫의 모습이네요. 

지급받으크리스탈로 이번에 눈독을 들이신분들께서는 구입하시면 되시겠지요~ 개인적으로 마시멜로펫이 정말 귀여운듯 하네요. 그리고 기능도 괞찮구요~


크리스마스를 기념으로 다람쥐 상점이라느 것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최고급 보물뽑기권 부터해서 마법가루까지 총 일곱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이 나오고 하루 

그러니까 24시간마다 한번씩 뽑기를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크리스탈을 이십개나 뽑기또한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건 꼭 참가를 해야겠지요~ 


 


쿠키런 APK 설치 순정파일 다운로드 받기

바로가기 http://clubandroid.co.kr/board_JoFx95/338


앞으로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블랙하트맨의 쉼터블로그에서는 다이렉트 공유는 진행하지 않으며 링크를 통해서 받을수 있는곳 사이트로 링크처리를 해드립니다. 즐겁게 달려보시고 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