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라클레스장수풍뎅이접기를 소개를 해드릴텐데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곤충 한마리를 접어나갈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쉬운접는방법역시 소개하지만 어려운난이도도 함께 올리는데 대충 한시간정도를  투자해주시면 입체적인 모양의 작품을  완성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완성된 모양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느끼겠지만 매우 똑같은 형태로 실물하고 거의 흡사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어른들이 제작을 한다면 아이들에게 직접 만들어 준다면 너무 나도 좋아할만틈 섬세하게 완성되어 있다는 것을 쉽게 알수가 있으세요.


 자 비록 어려운 수준으로 중급정도의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초보자 들께서 도전을 하게 된다면 아마도 처음 겹하신분들께서는 한시간 정도를 투자 해주셔야지  완성해나갈수 있을 정도로 초보자분들께서는 하나하나 잘보시고 완성해 나가야 하신답니다.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완성이 가능한 헤라클레스장수풍뎅이접기도 소개하니 잘따라해서 멋지게 만들어보세요.



간단하게 초반에 설명만 해드리고 밑쪽에 영상을 보고서 본격적으로 제작을 시작해주시면 되세요.


 

다행이도 어려운 만큼 이처럼 우측화면에 점선으로 표시가 되어 가고 있는데 점선도 함께 보시면서 따라 만들어 주시면 되신답니다. 

종이같은경우에는 일반 색종이를 사용해도 되지만 하지만 조금 큰걸로 이용하시면 실제 장수풍뎅이 정도 되시니까 30*30 정도의 큰사이즈 만들면 더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초반에는 일단 연습한다 생각하고 조그만 색종이로 만들어보세요.



자 이렇게 윤곽선이 나타나도록 양쪽 모서리 부분을 엑스자모양으로 해주시고 가운데 십자선까지 해주시면 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와주세요.



그럼 아까 윤곽선이 된부분을 세로모양으로 겹쳐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단계를 잘 해주셔야 마지막에 이쁜 작품으로 탄생하니까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주면서 하는 노하우가 필요하세요.

그럼 다음부분부터는 전부 밑에 두개의 강의 영상을 보시고 차근차근 완성해 나가셔서 멋지게 만들어 책상에 보관해보시기 바랄께요!!

다음단계인데 아까 했던 단계에서 모양을 삼각형 형태가 되도록 아래부분을 위로 겹쳐 진행을 해주셔야 하세요.



이런식으로 공간이 완성이 되어 가고 있으니 살짝 접어 올려 나가면서 선생님이 하고 있는 데로 정확하게 주어진 미션을 완성도 깊게 완성해 나가면서 목적을 서서히 달성해 나갈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열심히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황금빛깔을 내는 반짝이는 종이를 사용하고 있으니 왠지 너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줄것 같은 느낌을 전달받을수가 있습니다.

신속하게 만들기미션을 완료해 나갈수 잇도록 진행해 나가면서 한등더 어렵제 완성할수 잇을 것을 도전해 나가도록 하세요.영상으로 힘겨움을 느끼시는 분들께서는 필히 참고 해나가면서 정해진 모든 과제를 완벽하게 마무리 해나갈수 있도록 지금부터 즐겁게 순서에 맞게 접어 나가도록 하세요.



한쪽식 완성해 나가려는 방식으로 순서에 걸맞게 작업을 진행해 주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 너무 어렴다고 절대로 부담을 가진다거나 자포 자기 하지 않고 끝가지 집중하면서 예븐 모양으로 완성해 나갈수 있는 시간을 가지셔야 합니다.



솔직히 영상과 그림을 통해서 두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처음 부터 진행을 하고 있으니 두배로 이해도를 높여 주고 있어서 인지 아주 간편하게 1시간 동안만 투자 해 주신다면 충분히 완성해 나갈수 있는 좋은 곤충 장수풍뎅이접기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역시 풍뎅이는 너무 정교하게 생겨서 조금 난이도가 있다는 것을 알수 있는데 이것만 제대로 컨트롤 한다면 한층더 난이도가 깃들어진 장수 하늘소에 도전을 해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니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지금 현재 이와 같이 다리를 선명하게 나타내기 위해 노력을 보여주는 해당 강사님께서는 매우 유명세를 타고 있을 정도로 여러 가지 동영상들을 올려 놓고 있으니 배워 보고 싶을 것들을 하나둘씩 마음껏 골라서 할수 있으니 참 간편한것 같아요.

역시 아무리 바라보아도  한번에 완성을 할수 없다는 것을 알수가 있으니 솔직히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다하여도 초고수가 아닌이상 여러번 반복진행을 해주면서 관찰력있게 유심히 손모양새를 뚦어져라 쳐다 보면서 진행을 해주셔야 한다니다.



예전에는 무언가를 접는것에 있어서 한번 배우려면 너무 어렵고 동영상들이 그다지 많이 등록디어있지 않아서 힘들다는 것을 느낄수가 있었으나 최근에 와서는 각종 포털 사이트에 쉽게 찾아 볼수가 있어서 아무때마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나갈수가 있습니다.



서서히 진행과정을 알맞게 이해 하면서 움직여 주셔야 하고 항상 선생님의 손모양을 관찰하는 습관을 충분히 가져 주셔지 점점 발전해 나갈수 있는 실력을 키워 나갈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어떤 모양을 갖추면서 접는지 잘 지켜 보셔야 합니다.


이제 다듬질에 드러가 선생님 하나 같이 이렇게 꼼꼼하게 전혀 빈틈없이 모든 것을 철저히 하고 있으니 여러 유저들께서는 처음 과 같이 끝어 신경을 써나가면서 마무리 다듬질은 더욱 더 신중을 기하시면서 미션을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완전 레어급 곤충이 만들어 졌다는 것을알수가 있으니 장식용으로나 또는 친한 누구가게 선물로 주어도 될만큼 너무 뚜렷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면서도 황금색으로 완성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너무나도 화려한게 빛이 나고 있다는 느낌을 전달 받을수 있습니다.
_M#]

 

두가지 완성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마음에 드는걸 선택해서 만들어 주시면 되세요.

역시 해당 벌레는 아무레도 더욱 실감나게 완료 하기 위해서는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검정색상의 종이를 한장 준비하여 서서히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으로 완벽하면서도 두들어진 형태로 이루어 나갈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그럼 이 글을 보고 있으시다면 이미 완성했을텐데 다음에도 더 멋진 장수풍뎅이접기작품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그때 다시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