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향기를 맡으면 훨훨날아 다니면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예쁜 나비 그 종류도 수백가지가 될정도로 엄청 다양하다는것을 알수가 있어요.아주 조그마한 애벌레 부터 시작하여 이렇게 환상적인 모습으로 진화 할수 있다는것이 참 대단한 노력의 결실을 보여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하늘을 자유높게 작은 날개를 펄럭이면서 아름답게 날아 다니는 모습을 한번 접어 볼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바로 위에 사진은 주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아름답게 생긴 나비의 모습인데 정말 이쁜듯 하네요,

이렇게 이쁜 곤충을 십분 만에 뚝딱 하고 모든 작업을 마무리 지을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최선을 다해 정성껏 색종이로 나비접기 미션을 수행해 나갈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셔서 진행을 해줘보세요.


자 여러분께서는 언제나 말씀 하듯이 색종이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골라서 사용하시면 되고 사이즈가 더욱 클수록 커다란 작품이 나타나니 큰 사이즈로 만드시는걸 추천드릴께요. A4용지를 이용하시기 좋으신데 색종이 사이즈로 정사각형이 되도록 잘라주세요


자 이와 같이 삼각 모양이 나타나도록 절반을 접어 나가면서 예비선이 나타나게 해주시면 되시니까 서로 겹쳐서 진행을 해주십니다.


그이후에는 위에 스샷에서처럼 겹쳐진 부분을 펴주신후에 다른손가락 하나로 하단쪽으로 위치하도록 눌러서 서로또 한번 마주보게 겹쳐줍니다.

말로 설명하기 난해한 부분들이 많은데 나머지 과정의 경우에는 밑에 제가 직접 올린 유투브 영상을 통해서 두가지 버전을 보시고 여러분의 손으로 손수 제작을 해 보세요.


색종이로 나비접기 How to Make an Origami Butterfly Play :07.24 

바로 위에 있는 영상중 하나의 완성본의 모습인데 나름 정말 이쁘게 작 완성이 된듯하네요. 위에서 올려다면 모습으로 매우 변함없이 두들어진 형태를 갖추고 있다 말하고 싶을 정도로 이번 것에 있어서는아주 어린 아이들조차도 간편하게 진행해 나갈수 있을 만큼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것 같으니 충분히 쉽게 완료해 나갈수 있을 것 입니다.항상 가로 세로 똑같은 사이즈여야지 진행을 할수 있다는점 필히 참고 해주셔야 합니다.

기본형 10가지중 삼각주머니 접기 형태로 현재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이와 같이 초보자들에게 있어서는 온라인에서 기본형 을 빨리 배우시는 것이 그 어떤 물건들을 만들어 나가는데에 있어서 아주 많은 도움이 되어 주고 있으니 필수적으로 알아 놓아야 합니다한단계씩 단계별로 재미있게 설명해나가면서 순조롭게 모든 것을 마무리 해나가고 있답니다.  집중하면서 단조로운 형태로 모든 작업을 확실하게 끝 마무리를 지을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면서 주어진 모든 과제를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지어 주세요.


꽃피는 봄이 찾아 올때면 변함없이 가장 먼저 만나 볼수가 있을 만큼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찾아 볼수가 있답니다. 그생끝에 낚이 온다는 말이 있듯이 해당 곤충을 유심히 바라 보면 오랜 시간동안 징그러운 애벌레로 있다가 이와 같이 멋진 형태로 진화 할수 있다는 것이 참 대견하게 느껴지고 있답니다.


이제 모체를 서서히 완료해나가는 형태롤 보여주고 있는데 아직 까지도 전혀 어렵거나 복잡한 장면은 보여주지 않고 있으니 서서히 플레이 영상을 통해서 보다 낳은 형태로 여러분께서 해당 미션을 좋은 성적으로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신경을 무지하게 써나가 주셔야 할거 같아요.

여러분꼐서는 이제 대충 절반정도 완료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처럼 똑같이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잘못된지점을 빠르게 찾아 내면서 정확하고 알맞게 현재 사진 처럼 똑같이 만들어 내주셔야 완벽한 상태로 이루어 낼수가 있습니다.

한번씩 진행을 할때 마다 꼭 미션과제를 풀어 나가는 것 같은 재미난 느낌을 주고 있어소 꼭 게임을 하고 있는듯한 시간을 충분히 보낼수가 있어 더욱 즐겁고 매우 원만한 시간들을 보낼수 있다는 아주 커다란 장점을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여러번의 손동작으로 인해 이와 같이 하장의 가벼운 색종이를 통해서 이런식으로 하나씩 모든 것을 완성해 나갈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이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여러분꼐서는 이와 하는것 더욱더 노력해 나가면서 곤충 종류를 더욱 많이 접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항상 손톱을 절대로 사용하지 마시고 손가락만을 이용하여 힘있게 눌러만 주신다면 절대로 종이에 작은 상처가 하나도 남기지 않고 있으니 멋진 형태로 미션을 성공시킬수가 있어요.

난이도가 낮은 것부터 시작해나가면서 점차적으로 복잡한것을 순서에 알맞게 해주셔야지 실력을 키워 나갈수가 있습니다. 절대로 기초를 탄탄하게 하지 않고서는 가망이 없을 정도로 노중에 포기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만큼 대부분 유저들이 그러 하답니다. 


중요한 포인트를 손가락으로 방향을 주시해 나가면서 누구나 알아 듣기 편안하게 해주고 있으니 어러운 것도 너무 쉽게 이해하면서 진도를 빠르게 진행해 나갈수 있는 정점을 지니고 있으니 절대로 생각보다 오랜 신간이 소요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어요.


이렇게 모든 것이 마무리되었는데 이변지를 사용하여 아무런 색상이 들어 나지 않고 있는데 유저들께서 색상이 들어 가있는 것을 사용하시거나 또는 한층더 나아가 예쁜 무늬들이 새겨져 있는 것을 사용해 나간다면 더욱 두들어진 형태로 돌변하게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