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멋지고 신기한 종이접기 용 접는법이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전설속에 나오는 동물을 선택하라면 드래곤을 빼놓을 수가 없겠지요. 하지만 공룡과는 달리 상상 속의 등장하고 있는 신비스러운 동물인 만큼 매우 강력한 인상을 모든 사람들에게 심어 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특히 돼지꿈보다는 용꿈을 꾸면 운수 대통이라는 말들이 있든 이 용은 삶은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부적과 같은 의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가끔 들고 있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사람들이 다들 좋아하는 멋진 작품을 지금부터 해당 준비되어 있는 영상을 토대로 알맞고 예쁜 몽양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1시간 동안 집중하면서 강사님과 함께께 시작하도록 하세요.


양날개를 활짝 펼치고 두다리로 누군가를 기선재압하고 있는 모습을 모여 주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어요.

비록 단순한 종이 한작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지만 매우 작품성이 풍성하다는 느낌이 들만큼 장식용으로 사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답니다.


커다란 사이즈의 정사각형의 색종이를 선택해 나가면서 한단계식 밑선을 알맞게 그어 나가도록 해주셔야지 차후에 에비선을 통해서 정확하게 하나씩 접혀 나갈수가 있답니다.

 초반에 대충 대충 점선을 이어 나간다면 절대로 미션에서 좋은 시력을 보여줄수가 없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https://youtu.be/nZaODTEvXXM

용 접는법  소요시간 25분 준비물 커다란 정사각형의 종이 사용




▶접기과정 설명 계속진행

양손으로 잡아 땡기과 집어 넣고 계속해서 이런 형태로 반복 적으로 정해신 종이를 서서히 강사님이 하라는 대로 따라만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해당 작품을 진행하기에 앞써 종이 접기 기본 형틀 10가지는 항상 미리 숙지 하고 계시는 것이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용 접는법영상을 보아도 잘 이해가 안가는 유저께서는 우선 반복적으로 진행을 하시고 선생님의 양손  모양이 어떤 형태로 움직이고 있는 지름 제대로 관찰해 나가면서 주어진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스터해 나갈수 있도록 절묘한 판단력이 상당히 필요 하다 말할수가 있어요.


매우 뛰어난 작품성을 지닌 물건들을 하나씩 만들어 나갈때에는 아주 많은 시간적 요소가 필요 하다는것을 알수가 있으니 그만큼 잦은 실수와 실패를 경험하게 되어 있으니 절대로 도중에 포기 하지 마시고 완성되는 그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조심스럽게 이곳 저곳 삐뚤어 지지 않게 미리 그어 놓은 예비선을 따라 미무를 진해해 주고 있으니 지금부터 조금더 신경을 서나가면서 절대로 실수 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지 시간을 조금이라도 단축헤 나가면서 정해진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 나갈수 있게 된답니다.


가장 멋지고 환상적은 장식품을 만들고자 하는 유저 들이시리면  역시 지금 작업 진행하는 것 만큼 똑같이 신중함을 보여준다면 상당히 두들어진 형태로 그 모든 것을 정확하게 마무리 해나가면서 좋은 결과로 만들어 놓을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이런방식으로 영상을 주의 깊게 참고 하시면서 한단계식 이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만들기에 있어서는 수십 단계로 작업 형태가 진행이 되고 있는만큼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 해나가면서 끝나무리를 알맞게 해놓을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야 합니다.

역시 무언가를 만들어 낸다는 즐거움을 상당히 느낄수가 있는 것으로 처음에만 너무나도 힘들 분이지 또같은 것을 마들어 나갈때에는 시간이 보다 절반 가량 단축 되고 있으니 꼭 완성해 주시고 복습하여 시간을 단축 시키는 것과 동시에 반듯한 모양새가 나오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중앙쪽을 진행할떼에는 접혀 있는 것들이 너무 복잡하게 나열이 되어 있으니 눈썰미가 매우 뛰어나지 않다면 절대로 한부번 만에 그대로 따라하기는 힘들 것이라 예상되고 있으니 유저들께서는 여러번 부담갖지 말고 반복 플레이를 통해서 이해를 해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자 여러분들께소 보시기에 어던하진 참으로 궁금한데 현재 상태에서 다 다리를 곱게 끄집어 올려 나가 주시면서 우뚝선 모습을 현출시켜 주려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소도 아주 멋지고 훌륭한 형태로 해당 동물이 멋진 위치에 세워 놓도록 하세요.

드디어 마무리 단계에 올라 오면서 강사님이 머리 부분부터 시작하여 몸체 전체를 제대로 다듬어 나가는 중이랍니다. 이와 같이 유저께서도 삐둘어지거나 제대로 접히지 않은 곳이 없는지를 잘 살펴 주셔야지만 만들어 놓고도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게됩니다.

너무 나도 우아한 형태로 높은 하늘을 날아 다니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은데 천장에 매달아 놓아도 좋고 공부하는 책상 한쪽에 올려 놓으면 멋진 장식용품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다는 생각이 가득 들고 있으니 꼭 한번 시간을 내어저 용 접는법을 보시고 디테일하게 여러분들께서 힘내서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