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색종이로 공룡접기 트리케라톱스 접는법을 자세하게 여러분들께 하나하나 소개를 해보려고 하네요. 접는방법에 앞서서 날씨가 점점 싸늘해지는 겨울이 찾아왔어요. 얼마 전에는 환상적이 눈이 펑펑 내려와 도로에 가득 쌓일 정도로 많이 내렸답니다. 추운 날씨에는 역시 집안에서 가만히 있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은데 그래서 오늘은 집안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종이접기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위에 스샷에서 보이는게 쥬라기시대에 살던 트케라톱스의 모습인데 화면에 보여주고 있는 듯 여러분께서는 어떤 것을 만들어 나갈 것인지를 충분히 알아 갈 수가 있으시답니다.

지금부터 준비된 하단쪽에 영상을 토대로 재미있게 짧은 시간에 걸려 작품을 완벽한 형태로 마무리 해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을 해나가면서 목적을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셔야 무난하게 미션을 클리어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짜잔 위에가 완성된 멋진 쉬운 작품의 모습인데 제대로 모습이 드러난 형태로 조금은 어딘가 부족한 것 같지만 윤곽 하나만큼을 제대로 드러나 있어 역시 어느 정도 공룡 다운 형태로 완성이 된 것을 알아 볼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신경을 써나가면서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 나갈수 있도록 빠르게 진행을 해주세요.


바닥에 종이를 올려 놓고 총 4등분으로 점선을 이어 나가 주셔야 해요. 사진에 나온것 처럼 서서히 정확하게 밑선이 생성되도록 해주시는 것이 초기 작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활이라 할수가 있을 만큼 여러 분께서는 진지 하게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https://youtu.be/wVLdn77EdAc


위에는 동영상으로 자세한 설명을 해놓은건데 하단쪽에 말로 한거 보다는 유투브 강좌영상을 보면서 하시면 보다 손쉽게 만들기가 수월할듯 하네요. 그리고 밑쪽에 막히는 부분은 영상에서 대충보시고 상세설명으로 제작을 성공을 해보세요.


종이접기 공룡 과정 다음단계 설명

매우 간편한 만큼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수가 있는데 너무 방심하지 마시고 쉽운 난이도라 할지라도 막히는 부분이 나타날지도 모르니 여러 유저께서는 생각을 잘해나가면서 주어진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 나갈수 있도록 정성껏 영상을 감상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바로 이것이 삼각 주머지 접기로 기본형 10가지에 들어 가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으니 미리 공부해 부시는 것이 좋아여 각 포털 사이트에 간편하게 등록되어 있으니 필히 초급자들께서는 기본형을 우선적으로 마스터 해나가는 것을 적극 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왼손으로는 살며시 붙잡고 오른 손으로는 꾹 눌러 나가면서 주어진 미션을 완벽하게 완료해 나갈수 있도록 진지한 형태로 주어진 모든 과제를 멋지게 클리어 해가야 합니다. 자 어서 멋진 공룡이 탄생해 나갈수 있도록 집중하면서 손동작을 살펴 나가 주셔야 합니다.



견고한 바닥에 올려놓고 설명을 함면서 계속해서 쉬지 않고 진행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함께 따라 작업을 진행할수 있도록 하시면서 점점 더 깊게 종이 접는 실력은 한층더 뛰어난 형태로 실력을 쌓아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진행하는 것은 다리 모양을 만들어 나가는 것으로써 안쪽으로 손가락을 집어 넣어 주시면서 양쪽 을 이와 같이 꺽어 주시면서 내려 주시면 땅바닥을 지탱할수가 있는 다리 모양이 완벽하게 완성이 되고 있으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진행을 하도록 하세요.


여러가지 형태로 모든 것이 제대로 알맞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을 만큼 지금부터 더욱 더 진지한 형태로 모든 것을 가장 알맞게 완료해 나갈수 있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도록 하시면서 매우 신나고 유익한 시간을 충분히 만들수 있도록 하세요.



비록 완성하는데 있어서 10분이면 모든 작업을 끝 맞칠수가 있으나 절대로 대충 진행을 한다면 절대적으로 좋지 못한 형태로 모습이 드러 날수가 있으니 항상 주의를 하시면서 정성스럽게 미션을 진행해 주셔야지 보다 좋은 모습으로 마감할수가 있어요.



조심스럼게 안쪽으로 손을 넣어 살며시 접혀 들어 가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니 이부분에 있어서는 조금더 집중하면서 따라해 주셔야 할것 같아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영상을 몇번이던 반복 재생을 통해서 해당 단게를 무난하게 완료해나갈수 있도록하세요.

이렇게 복잡한 형태로 미션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로 지금부터는 여태 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약간의 뛰어난 관찰력이 상당히 필요하다고 여겨지고 있으니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정해진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 해나갈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리 부분을 정확하게 만들어 나가야만 완성한다면 장확하게 책상위에 세워 놓을수가 있으니 양쪽다 중심이 절대로 흩트러지지 않도록 해주셔야 지 보다 작품성을 돈독하게 보일수 있을 것이라 짐작할수가 있으니 높이 신경을 써나가 주셔야 할것 같아요.



지금까지 똑같은 공룡들을 수십가지 진행하면서 각자 다른 방식으로 통해서 가지 각색의 모양들이 생겨 나고 있다는것을 알수가 있을 정도로 손재주가 남다르다면 세상 그어떤것도 아주 빈틈 없이 만들어 나갈수 있을 것이라 여겨 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 챌수가 있답니다.쉬운 트리케라톱스 색종이로 공룡접기 의 자세하고도 상세설명들을 말씀드렸는데 어떻게 이해가 편했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다음에도 다른 녀석을 가지고 와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