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색종이로 이쁜장미접기/장미꽃 접는법  배우기시간인데 오늘은 선물용으로 예쁜 장미꽃 한 송이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너무 나도 아름다운 형태로 잎까지 달려있어서 더욱 생화 같은 느낌을 전달해주고 있는 것 같으니 꼭 한번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야 완벽한 형태로 친구들에게 선물을 하나씩 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각종 기념일 날 이와 같이 장미꽃 접는법을 통해 여러 개 만들어 다발로 만들어 주어도 상당히 받는 입장에서는 즐거울 것 같아요. [영상과 상세설명으로 자세히 만드는법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완성된 모습을 보니 생화와 거의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그리고 좋은점은 오랜 시간 집안에 보관을 하여도 시들지 않고 언제나 처음처럼 활짝 핀 상태로 생생한 모습을 매일 볼 수가 있으시답니다.

직접 시간 또한 하나 만들어 내는대 10분 이면 청하니 쉽게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이 완벽한 형태로 너무 나도 멋진 한송이의 장미를 만들어 나가면서 여러 가지 색종이를 통해 다앙햔 쌕깔로 색다른 형태로 완성해 나가는 즐거움을 충분히 누려 볼수 있도록 하세요. 처음에만 조금 어려울 뿐이지 지속적으로 진행을 하다 보면 금방 익숙해 진답니다.

그럼일단 우선 A4용지로 연습삼아서 영상을 통해 서서히 진행을 해주시고 처음 부터 고급스러운 종이를 사용하면서 실패 하면 너무 아까우니까요. 적어도 두세번 정도 완벽한 작품이 나올때 까지 연습지를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 예상되고 있답니다.


이와 같이 예비선을 여러 개 그어 나가 주시면서 반대로 뒤집은 다음 똑같은 형태로 강사님이 하는 대로 따라 해 주셔야 해요.

항상 그 어떤 작업에 있어서던지 접히는 점선들을 매우 뚜렸하게 이어 나가지 않는 다면 중반에서 상당히 헤맬수가 있으니 잘 표기를 해주시고 진행을 해주셔야 하신답니다.



연필이나 샤프등으로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어야 하는지 제대로 이해하기 쉽도록 가르쳐 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가장 무난한 형태로 각 단계별로 완벽한 마누리를 보여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원만한 형태로 모든 것을 알맞게 마무리 해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진정한 즐거움을 느낀다는 것을 아무도 누군가를 위해서 정성을 다해 성심껏 만들어 가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는 만큼 주위에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에쁜 모양으로 만들어 나가면서 가장 멋진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본격적인 진행을 보여주고 있는 단계로써 중앙 지점을 기준으로 하여 서서히접혀 나가는 것을 볼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영상을 더욱 유심히 관찰하면서 무조건 종이를 보는 것이 아니라 선동작을 자세하게 들여 보아야 문제를 해결해 나갈수 있게됩니다.

여러 가지 형태로 자유자재로 마음껏 만들어 낼수 있는 마법과 같은 종이나라 세상 만물 그 어떤것도 만들지 못하는 물건이 없을 정도로 최근에 들어 와서는 많은 학생들이 배우기 위해 인터텟 동영상들을 수시로 찾는 경우를 쉽게 찾아 볼수가 있습니다.

난이도를 말하자면 대략 초금 보다 조금 어려운 중금 수준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서 처음 만들어 가는 분들께서는 어려움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원만하게 여러개를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열심히 신경을 써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최대한 가장 자리를 눌러 가면서 이와 같이 작업을 진행할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참으로 무난한 형태로 각 가지 모양새를 갖추어 나가 주셔야지 가장 원활한 형태로 멋진 모형으로 완성해 나갈수가 잇으니 최대한 집중해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복잡하게 느껴지는 부분에 있어서는 무조건 한단계식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하는데 뛰어난 손놀림을 마음껏 보여주면서 강사님 처럼 화려한 형태로 제대로 알맞게 진행을 할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꽃 모양을 예쁘게 만들고 있는 상황으로 서로 삐딱하지 않고 완전히 똑같이 이어 나가 주셔야지 가장 괜찮은 형태로 완성해 나갈수가 있으니 마지막 마무리 단계까지 항상 집중력 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노력을 제대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와 같이 부채를 만들어 가는 형태로 여러 단계로 접혀 나가고 있답니다. 누구나 마찬가지 겠지만 처음 진행할때만 조금 어려울 뿐이지 연속해서 진행을 복습을 하다보면 점점 최초로 만들어 놓은 것 보다는 작품성이 한층더 두들어지는 것을 알수가 있답니다.


너무 나도 근사한 형태로 이번에야 말로 꼭 한번 완성해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무척이나 들고 있답니다. 신중한 형태로 각 단계별로 영상을 통해서 보다 확실한 즐거음을 최대한 누려 나갈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보낼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생화같은 입체 느낌에 활짝핀 색종이로 이쁜장미접기를 전부 소개를 해드렸는데 설명보다는 영상으로 만드는게 가장 효율적이고 빠르게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