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기한 종이접기인 유니콘 접기를 함께 배워볼시간인데 하얀색 백마에 기다란 뿔이 날려 있는 환상적인 신비의 말 유니콘 하늘을 마음껏 날아오를 수가 있을 정도로 일만 말하고는 전혀 비교가 되지 않는 신성한 힘을 지니고 있어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고 있는 페가수스와 똑같은 동급을 이루고 있다 합니다.  

밑에 사진은 판타지에서 나오는 모습을 직접 여러분들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캡쳐사진을 올려봤는데 보기만 해도 황홍한 느낌을 가진 생물체인듯하네요.


 만들때에는 여러 가지 작업을 통해서 한층 더 낳은 실력을 힘껏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니 최대한 집중하면서 열심히 접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작품은 대략 20분 이상가량 시간을 투자해야만 원만하게 모든 과정까지 진행할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원만하게 진행해 나가면서 완벽한 형태로 멋지게 접는과정을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 색종이는 가로 세로 똑같이 20센치로 정사각형을 이루고 있어요. 이보다 더욱 큰것을 사용해도 상관은 없지만 작은 것을 이용한다면 작품성이 조금 뒤 떨어 질수가 있으니 꼭 강사님이 권장하고 있는 사이즈를 통해서 해당 과제를 힘차게 진행할수 있도록 하세요.


일단 가장 처음엔 종이를 삼각형 형태가 되도록 서로를 겹쳐진행을 해주세요~ 다행이도 초보자들을 위해 상단 우측에 그림으로도 표시가 되어 있으니 순서에 알맞게 어떤 형태로 접어 나가는지 알아 볼수가 있답니다.그럼 우선 대각선으로 빈틈 없이 접어 나가면서 점선을 이어 나갈수 있도록 해주시면서 계속해서 진행을 해주시면되십니다.


아까 삼각형 모양으로 만드셨다면 이번에는 펴신후에 다음부분을 날개라고 해야하나요 해당부분을 우측상단의 화면처럼 양쪽을 윤곽선을 만들어 주시면 되신답니다.

 나머지 부분의 경우에는 바로 아래쪽의 영상을 통해서 살펴보고 막히는 부분은 추가적인 소개를 통해서 완성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기한 종이접기 유니콘 접기 Origami Unicorn (Jo Nakashima) 플레이 22분


 

처음 스샷과는 사뭇 형태의 모습이지만 그래도 쓸만한 외형을 지닌듯하네요. 현재 제대로 완성이 된 것으로 매우 훌륭한 형태로 우뚝 서 있답니다. 이렇게 여러분께서도 한장의 색종이를 이용하여 위와 같이 아주 똑같은 형태로 진행할수가 있으니 너무 어려워 하지마시고 조금만 영상을 집중해 주시면 충분히 이해 할수가 있어요.그리고 팁으로는 만드실때 너무 빨라서 제작이 어렵다면 유튜브에 배속을 낮게 설정해서 막히는 부분을 더 셈세하게 파악하고 완료가 가능합니다.



비록 매우 짦은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그래도 항상 무언가를 진행할떼에는 절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처음 부터 끝까지 집중하면서 정성을 다해 정해진 순서대로 에비선을 이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지만 목적을 완만하게 달성해 나갈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계속해서 말은 하지 않고 있지만 손가락으로 중요한 부분을 설명을 하고 있는 듯 지속적으로 무원가를 지적해 주면서 포인트를 콕콕  찍어 주고 있으니 생각보다는 너무 간편하게 해당 작업을 순조롭게 진행할수 있을 것 만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무조건 여러분 께서는 상단에 영상이 준비되어 있느니 단계별로 제대로 한단계식 욕심 부리지 않고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가장 용감한 모습이 나타나게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신경써나가면서 유니콘을 완성해 나가수 있도록 하세요.  

길게 늘어 뜨린 형태로 양발을 살짝 잡아 당기면서 정해진 대로 알맞게 문제점들을 해결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욱 원하는 방향으로로 만들어 나갈수가 있으니 최선을 다해 목적을 달성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이와 같이 양손을 사용해 나가면서 원만하게 진행을 할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더욱 무난한 형태로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최대한 신경을 써나 가면서 주어진 모든 작업을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수 있도록 멋진 눈썰미를 충분히 보여주셔야 합니다.

상상속에서 등장하는 신물로써 비록 현세에서는 찾아 볼수가 없으나 이렇게 간편하게 색종이 한장을 통해서 무엇이던지 생각 하는 대로 만들어 나갈수가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이번 기회에 한장의 단순한 이면지로 여러 가지를 진행할수 있는 실력을 키워 나가 보세요.

양손으로 치켜 세워 가면서 현재 까지 진행되 상태를 보여주고 있는데 여기서 조금만 더 앞으로 나아가 준다면 모든 임무는 완성하면서 멋진 마무리를 통해 장신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물건이 하나더 탄생할수가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 주세요.

무언가를 하려면 상당히 많은 집중력과 인내력이 매우 필요 하다는 것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처음 부터 무난하지 않지만 이해하려는 노력을 보여준다면 차음 실력을 쌓아 나가면서 정해진 모든 것을 알맞게 해결해 나갈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한손으로 잡아 들고 오른쪽 손으로는 꼬랑지를 다듬어 나가고 있는데 뿔만 없다면 그냥 일만 푸른 초원달을 힘차게 달려 나가는 조랑말 처럼 느껴지고 있어요. 참으로 적은 시간을 투자 하여 이렇게 무언가는 접어 낼수 있다는 것이 그냥 놀라운 뿐이랍니다.

역시 언제나 마지막 단계가 가장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는데  힘들게 완성해 나가면서 정확하게 끝맺음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아주리 힘들게 진행을 해왔어도 완성도가 깊은 형태로 만들어지지 않게 되어 있으니 항상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판타지 상상속 전설의 동물인 유니콘 접기를 배워봤는데 만드셔서 잘 보관해서 장식도 해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