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멋진 히어로가 등장하여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의 세력 본진으로 잠입하여 악당들을 모두 물리쳐 내고 있습니다. 전투게임의 각 스테이지마다 놓여 있는 적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제거해 나가야 합니다.

미션을 하나식 클리어하면서 많은 보상을 벌어들일 수가 있는데 상황에 가장 정확하게 여러 가지 무기들을 교체하면서 절묘하게 사격을 이루어 내면서 미션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전투 게임에서는 높은 보너스 점수를 통해서 가장 많은 골드를 가지고 상점에서 여러 가지 캐릭터의 주요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한 단계식 업그레이드해 가면서 점점 강력해지고 있는 캐릭터를 통해서 상당히 신속하게 각 스테이지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됩니다.

요즘 한 번쯤 플레이해볼 만한 게임성을 지니고 있으면 타격감도 어느 정도 느낄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상단에 있는 PLAY 룰 눌러 재미있는 시간을 한번 마음껏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미션 수행을 해야 한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pace Lab Survival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캐릭터는 참말로 여러 가지 무기들을 가지고 이동하고 있는 만큼이나 상황에 다라서 골라가면서 마음대로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자 어서 이 시간부터 가장 무난한 형태로 각 스테이지를 정확하게 해처 나가도록 해야만 쉽게 순서에 맞게 클리어를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현재 녹색의 화학 약품이 배치되는데 이것을 일종의 염산보다 더욱 위험학 독국물로 사람 몸에 닿으면 독아 버리는 성질을 보여주는데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유리 관을 파괴하여 용액이 흘러 내려가 여섯 명의 악의 무리들을 덮어 버릴 수 있도록 하면 간단히 마무리 지을 수가 있어요.

한 번의 시행착오를 겪는 다면 다른 각도 또는 무리를 교채 사용해 보아야 합니다. 높은 레벨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점차적으로 어려워지고 있는 만큼이나 유저 께서는 참 많은 생각을 통해서 가장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들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한참을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는 게임성을 지니고 있는데 유저 여러분께서는 오늘 참말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찾아냈다 생각해도 될 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찾아 주는데 초기부터 높은 레벨에 도달해 나가도록 해야 한답니다.

열심히 주어진 NISSION을 진행하면서 화면 안에 존재하는 악의 무리들을 스스럼없이 완벽하게 제거를 통해서 보다 현명한 판단을 하면서 한치의 적은 오차도 없이 미션들을 이상 없이 수행해 나가도록 미션을 무사히 공략해 나가도록 해야 한답니다.

주위에는 지금처럼 주인공을 막아서고자 악당들이 여러 개의 무기를 들고 공격 태세을 갖추고 있는데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도달하는 그 순간까지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공격을 이루어 내면서 전투력을 점점 더 키워 나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주세요.

이렇게 각 미션을 마무리하고 나면 등급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별 하나부터 시작해서 총 3개까지 획득해 나가도록 많이 주의를 하면서 미션을 완만하게 완수해 나가도록 마우스 각도와 사거리를 제대로 정확하게 펼쳐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이와 같이 각도를 조정을 하는 것은 한창 유행하였던 포트리스와 각이 각도와 걸이 조절을 제대로 해야 높은 레벨까지 올라가면서 많은 상금을 획득해 나갈 수 있는데 이 시간부터 가장 높은 집중력을 밑바탕으로 한 단계식 클리어를 무사히 진행하도록 해야 해요.

여러 공간들을 오가 면서 계속해서 주인공이 가는 길을 갈로 막고 가드 역할을 진행하는 모습으로 참다운 플레이를 통해서 보다 나은 게임성을 충분하게 보여주는 생각이 특출 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만큼 누구에게나 보여주는 것 같아요.

이와 같이 여러 가지 방식으로 캐릭터의 전투력을 더욱 높여 나가도록 업그레이드 기능을 활성화하여 돈을 지불하고 한 단계식 올려 나가도록 해야만 보다 높은 전투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순조롭게 제거하면서 목적지로 안전하게 이동해 나갈 수 있습니다.

주위로 끝없이 몰려나오고 있는 악의 무리를 죄다 강력한 무기들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들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섬세한 컨트롤을 통해서 가드 역할을 하고 있는 못된 괴한 들을 사정없이 공격을 하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하나둘씩 공략해 나가도록 신경 좀 써줘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사십오도 각도를 조절하여 멀리 있는 적도 손쉽게 제거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그 어떤 장거리에 있는 괴한들도 마음껏 쉽고 손쉽게 명중시켜 잡아 나갈 수가 잇의 이런 명사수 같은 영웅들이 실전에 강력 테러범 진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런 주인공이 수류탄 하나에 강력한 파괴와 함께 주위에 있던 것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데 너무 처참한 죽음을 맞이 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이와 같은 방식으로 여러 가지 총기류와 보조 무기들을 마음껏 사용하여 각 미션에 등장하는 괴한들을 모주리 잡아 줘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