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razy Bunny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이번 소개드릴 게임을 이건 정말로 다양한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하는 플래시 병맛 게임 게임으로 초기에는 동료들과 신나게 배구를 즐기며 상대 선수들을 통해 승리를 거두면 본격적인 대모험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각 주위를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당근과 조개 가리비를 획득하면서 공격하는 나쁜 무리들을 발로 밟아 가면서 제거해야 한답니다.

처음 하시기 전에 기억해야 할 건 하트는 생명력이나 마찬가지로 항상 중요시 여겨야 합니다. 한번 줄어든 하트는 가금 가다 몬스터들을 제거하면서 랜덤으로 나타날 때가 있는데 필수로 획득해 나가 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마스터해나가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줘야 합니다. 

매우 깜찍이 토기 한 마리가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즐겨 먹는 음식 당근을 먹어 나가면서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진지한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병맛스러우면서 웃기지만 하면 할수록 푹 빠지면서 중독성이 매우 강한 거 같네요.

자 여서기 초기 시작 화면으로 삼대삼 편을 먹고 풍성 공을 이용하여 열심히 배구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승리를 거두 어야지 대 모험을 즐길 수가 있는데 어서 발리 신속하게 공격을 가하면서 미션을 풀어가면서 마지막까지 쉽게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모든 체력이 다되어 버린다면 어쩔 수 없이 초기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 버겁게 시작을 펼쳐 나가면 이럴 때에는 공략 영상을 올린 걸 보고 하시면 원활히 진행 또한 가능할듯하네요. 저도 초보라 진행하다면서 몇 번 죽는데 저 또한 익숙해져야 할 듯싶어요 ㅎㅎ

주위에는 푸른색의 토끼가 소통을 들고 공격하려 하고 있습니다. 한방 제대로 맞는 다면 체력이 두 칸에서 세 칸이 팍팍 줄어들어 버리는데 유저 께서는 항상 신중하게 이번 몬스터들을 밟아 가면서 안전하게 제거해야 하세요,

주위에 버섯을 발판 삼아서 신다게 뛰어올라가면서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게 해야 한다는 걸 기억하면서 앞으로 나가면서 각 스테이지를 완료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또 다른 마을로 들어온 주인공 이번 지역에서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다시 위험 이 도사리고 있는 장소로 모험을 펼쳐집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싶다면 반드시 상황에 가장 정확하게 각 스테이에 있는 먹기 좋은 맛있는 음식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 치워 주면서 진행해보세요.

서둘러서 뛰어오르면서 보라색 풍선을 타고 올라가는 황금색 토끼를 잡아 주도록 하세요. 또한 왼쪽에 가장 맛있는 당근은 반드시 어떤 일이 있더라도 먹어 주면서 이동을 해야 우리 주인공이 너무 나도 좋아한답니다.

이제 남은 체력은 고작 하나만 주어지는데 더욱 신중하게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 주세요.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상당히 쉽게 죽을 수가 있는데 조심해서 적들을 제거해나가도록 하나씩 열심히 밟아 가면서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현재 풍선이 준비되는데 능숙한 컨트롤을 통해서 더욱 열심히 멋진 모험을 이루어 나가야 한답니다. 가장 멀리 날아가려는 악당 토끼를 서둘러서 잡아 주시면서 미션을 수행을 해주면서 악당들을 순차적으로 제거해보세요.

간편한 모험을 담고 있는 미니 게임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잚은 시간을 투자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가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심심할 떼 가끔씩 한 번씩 사이트에 접속하여 플래시 게임을 즐겨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것쯤은 다들 알고 계시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