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정말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이라고 자신하는데 마인크래프트 0.10.0  정식판  리뷰 와 스마트무빙스크립터, 탈출맵 세이브 파일, 드록박스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크립터및 탈출맵은 하단쪽에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운로드 드롭박스 링크도 함께 올려드렸으니까 필요하신분들은 리뷰도 보시고 내려받아서 즐겁게 자신만의 세계를 꾸려나가보시기 바랄께요.


매번 베타버전만 보여드렸는데 오늘은 보다 나은 플레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정식 모드를 소개를 하는데 일반적으로 베타 모드는 공짜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주어지고 있지요.

정식출시하기 전에 버그투성이에다가 서비스 한계가 정해져 있어 정식판에 비해서 원활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수가 없었는데 정말 이제는 그런 고민이 싸악 사라졌네요.

 

타이푼님께서 직접 마인크래프트 0.10.0 설치 정식판출시판에 맞춰서 리뷰공략을 진행한 영상을 보실수가 있는데 한번 쯤 보시고 어떤부분이 바뀌었는지 하단의 리뷰를 보기전에 아실수가 있으시답니다.


항상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해서  오랜 시간을 플레이 하여도 정말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지루 하지 않을 정도로 몇년이라는 세월이 지나갔어요. 

재미를 끈임없이 이어 나가고 있어서 앞으로도 적어도 몇년이 지나도 현재 인기를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을 충분히 할수 있겠지요.


베타테스트 버전들이 등장해서 다양한 버그들을 전부 수정을 해서 정말 이제는 거의 완벽한 정식판이 출시가 되었네요. 저도 언제쯤 정식판이 출시되는지 손꼽아 기달렸답니다. 

꼭 장난감 레고모양을 연상시키는 작품으로 끝없는 공간에서 나만의 세로운 세상을 창조 해나갈수 있는 멋진 작품이라 할수 있을 정도로 가상세계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어 나가고 캐릭터를 육성시켜 나가면서 rpg의 참재미를 느낄수 있을 정도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플레이를 진행할수가 있어요.


가장 그전 버전과 비교가 되는건 실시간으로 수많는 유저들과 동시에 플레이를 통해서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수 있다는 커다란 장점들을 지니고 있는데 다른 단순한 방식의 달리거나 건설하는게임과는 전혀 다른 형태로 여러가지 재료와 도구들을 수집해 나가는 참 재미를 느낄수가 있어 상당히 높은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답니다.


항상 이렇게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때 마다 베타버전이나 정식버전에 있어서는 10가지 이상각종 오류가 수정될뿐 아니라 여러가지 컨텐트들이 추가 되거나 또는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이루게 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패치를 통해서 편리한 형태로 진행할수가 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0.10.0 설치 정식판으로 판올림되어서 나오면서 문제가 있다고 피드백되어진 여러 가지 버그들을 빠르게 제거 해주었답니다.

모든 사용자들에게 있어 커다란 불만이 오가지 않도록 제작사에서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을 정돌 거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는것을 알수가 있답니다.


처음에는 일반 PC버전으로만 플레이 되었던 것이 최근에 와서는 안드로이드 폰으로 다운 받아 재미있게 플레이를 이룰수가 있어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구애 받지 않고 내가 원하는대로 인터넷에 연결하겨 마음껏 24시간 즐길수가 있다는 또 다른 재미를 불러 오고 있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처음 시작 할때는 왠지 아동틱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서 작품성이 매우 떨어 진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역시 그건 오답으로 절대로 해당 게이을 오랜 시간동안 진행해 보지 못한 분들께서는 참뜻을 절대로 알수가 없을 정도로 작품성이 매우 뛰어 나다는 것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여러 가지 재료들을 모아 나가거나 또는 각종 목재를 수집하는 재미야 할로 일반 적인 알피지 처럼 다양한 형태의 재이를 느낄수가 있는데 화로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각종 재료를 조함하여 희귀 아이템을 생산해 나가면서 득템의 놀라운 행복도 누릴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도록 하세요.


어린아이부터 시작하여 어른들께지 누구나 건전하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을 정도로 아주 정성껏 만들어 놓은 작품으라 깊히 생각되고 있답니다. 현재 온라인 GAME으로 항상 5위권안에 들고 있을 정도로 수년이 지나도 그 인기는 쉽게 식을줄 모르고 있답니다.

절대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처음 스타크레트트 시디를 산것 만틈 후회되는 일은 없을 정도로 가지 각색 월드를 만들어 나가는데 너무 해야 할것이 넘처 나고 있어서 전혀 오랜 시간을 진행하여도 지루 함을 전혀 느낄수가 없답니다.


역시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만큼 어린 아이들에게 있어서 딱 눈높이를 맞추어 놓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어른들이 플레이 하느데 부족함이 있는가 하면 그건 절대로 아니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거의 퍼팩트한 형태로 모든 것이 이루어 지고 있답니다.


맨위 상단에 현재 버그들이 수정 되것 과 패치가 새롭게 이루어진것을 확인할수가 있답니다. 이와 같이 번번히 사용자들을 위해 큰관심을 가져다 주고 있어서 매번 이렇게 오랜시간 동안 번창해 나갈수 있는 것이라 생각이 들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커다란 발전을 할것만 같아요.

스마트무빙 스크립터 

smart_moving_v1.3.zip

청룡미르2 탈출맵 

blue Dragons.zip



[스크립터출처 : 트스님 http://f23232.blog.me/  탈출맵출처:푸르미르님 http://blog.naver.com/idok123/ 전부 사용방법및 적용법은 따로 설명은 안드리는데 네이버에서 관련내용들을 검색하면 정확한 방법을 얻을수가 있으시답니다.]

 마크 0.10.0 APK파일 공유는 저작권 관련해서 권리침해및 법적인 책임을 물을수 있으므로 정식버전 APK파일은 공유하지 않으니 문의및 요청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베타모드와는 달리 일정한 비용이 들어 가고 있는데 구글 플레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결재를 하게되면 7천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고 하니 꼭 구입해서 즐겁게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마인크래프트 0.10.0 설치 정식판  리뷰 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