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악마를 잡기 위해 히어로 붉은색 갑옷을 입고 칼과 방패를 지니고 적들이 모여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괴수들을 처치하는 중독성 게임입니다. 스토리 모드와 서바이벌 이렇게 두 가지의 모드로 지정되어 있는 만큼이나이나 초기 플레이를 하는 유저는 첫 번째로 선택하여 스테이지에 있는 나쁜 대 악마 군단들을 싸워 물리치면서 많은 돈을 모아 주도록 힘써보세요.

 

 

역시 딱 보아도 이건 정말로 강인한 인상을 보여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하고 멋진 기술들과 힘을 지니고 있는 영웅이어서 적들이 아무리 많이 몰려나와 공격할지라도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처럼 체력이 제공되는데 적들에게 공격을 한 번씩 당할 때마다 점자 적으로 주렁 들고 있는데 항상 주의를 하면서 결코 주인공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어 억울하게 죽음을 맞이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가장 높은 타력 감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멋진 게임으로 아무도 칼을 사용하면서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플래시버전이에요.

오른손에는 매우 날카로운 칼을 그리고 왼손에는 그 무엇도 막아 낼 수가 있는 단단한 방해가 주어지는데 적들으리 매서운 공력을 이번 사각 방패를 통해서 매우 간단하게 막아 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방어구 또한 내구력이 정해져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붉고 단단한 갑옷을 차려 입고 적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강력한 소드를 가지고 무참히 공격을 보여 줍니다. 힘없이 모두들 쓰러지는데 이번 히어로야 말로 무척이나 강인함을 자랑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난 전투력을 지니고 있다 말할 수 있습니다.보다 신속하게 적들이 준비되어 있는 자리를 찾아 돌진하는 방식으로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한 번의 타격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낸다면 연속 공격을 가하면서 콤보 기능이 발동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 건 상관이 없지만 방패를 내구력이 주어지는데 모두 소진되어 버린 다면 파괴되면서 일정 시간이 지나갈 때 싸움을 진행할 수가 없는데 주의를 가지면서 위험할 때만 사용을 해나가 주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기다란 야구 방망이처럼 생긴 몬스터 한 마리가 알짱거리고 있는데 어서 심 속하게 달려 들어가 강력한 대미지를 안겨다 줄 수 있도록 하여야만 좋은 미션들을 클리어를 보여줄 수가 있다 미다. 각 임무마다 막강한 보스가 자리를 잡고 기다리고 있는데 치열한 컨트롤을 보여야 해요.

빛이 번쩍 거리면서 미셔을 하나씩 공략하는 모습이 매우 투철하네요. 막강한 전투력으로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하면서 진행하세요.

자신과 비슷하게 생긴 상대와 겨루고 있는데 무기와 방어구 또한 엇비슷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