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온지 정말 오래되었지만 지금도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게임인 쿠키런이 다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네요. 제가 직접 접속을 해보니 수능보신분들을 위해서 축하한다고 100,000코인까지 모든분들께 지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또 개최중에 있다고 하니 어떤 이벤을 진행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갖도록 하고 최근에 등장한 쿠키캐릭터의 고득점 영상 리뷰도 함께 보시고 오늘 토요일과 그리고 일요일날 즐거운 쿡런 겜을 함께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아주좋을꺼 같네요. 해외유저분들을 위해서 추출한 순정 쿠키런 설치 apk파일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8설치 ,카피 덧링  다운로드 받는곳소개- 마크 0.10.0 드롭박스 공유 및 업데이트 내용 총리뷰

무려 최종점수가 1억9200만을획득한 대단한분이신데 바로 김무난님께서 플레이한  웨어울프맛쿠키 집사유령 키위맛쿠키영상인데 고득점을 원하시는분들께서는 위에 멋진 플레이하는영상을 지켜보시고 높은점수를 얻어보시기 바랄께요.



첫번째 이벤트인 무모한 그리고 조금더 무한도전이벤을 개최를 하고 있는데 기간은 11월 28까지 진해을 하게 되고 각주어진 미션들을 수행하면 운영자분께서 미리 마련한 푸짐한 상품들을 받을수가 있지요,.


이번 11월 3째주부터 다시시작된 출첵 이벤트를 하는데 큰 선물들은 아니지만 다양한 크리스탈부터해서 최고급 보물뽑기권까지 접속만해서 플레이를 하면 선물을 받을수가 있네요. 바로 하단에 있는 축하합니다 하면서 이런 메시지가 나오면서 바로 받을수가 있게되어있어요~



그리고 본문 가장 위에도 제가 말씀드렸는데 정말 추운 날씨에도 수험생분들을 위해서 깜짝 선물인 10만코인을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아직 접속 하지않으신분들께서는 바로 내일 16일까지 진행하는 화끈이벤트를 참가해서 꼭 십만 코인을 받아가셔서 그동안 코인이 부족했던 분들은 받아서 다양한 아이템들과 업그레이드를 구입해보는 아주좋은 기회인듯 싶네요.


쭈욱 이어져운 누가생명 많이 받았나 이벤트인데 11월 24일 자정까지 이뤄지는 친구들한테 얼마만큼 받은 개수에 따라서 여러가지 부스트세트부터해서 마법가루 그리고 크리스탈 15개 이만코인까지 여러가지를 획득을 할수가 있게되어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일까지 최고급 에스급 보물을 얻을수 잇는 확률을 2배 올린 이벤이 개최되니 멋진 보물을 뽑아보는시간을 가져보세요. 


쿠키런 5.43 APK 최신버전 


다운로드 링크 #1[드롭박스]  링크 #2[copy]


[위 링크 파일의 경우에는 제가 임의로 개조한 결크 크리스탈 버그등이 아닌 완전 순정설치 파일이며 결제크랙 버그등의 문의는 받지않겠습니다.]


네모가 신나게 점프하는 최고의 게임 지오메트리 대쉬 1.9  , geometry dash 1.9 APK 18단계 Theory of Everything 2 , Blast Processing 맵공략 영상


짝사랑은 이제그만!! 카톡으로 고백하는법, 남자나 여자 좋아하는사람에게 카카오톡 고백성공하는법 성공확률높이기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