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여러 가지 장애물과 몬스터들을 피하면서 정해진 목적지를 찾아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는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Barp the Balldragon라고 하는 시간때우기좋은게임은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만큼 누구나 쉽고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보여서 어렵지 않게 오랫동안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어요. 점점 위로 올라가면 갈수록 다양한 함정들과 괴물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 항상 방심하지 마시고 주의를 제대로 살펴 나가면서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컨트롤을 최대한 보여줘야지만 순조롭게 임무를 한 단계식 완성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를 한번 즐겨 보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누구든지 한번 시작하게 되면 매우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는 것만큼 보다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재밌는 방식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데 방향키만을 이용하면서 목적지로 정확하게 들어가 주시기만 하면 손쉽게 모든 스테이지를 완성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쉬지 않고 계속해서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달려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좌측에 기다랗게 일자로 세워져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된 면 자동으로 캐릭터가 위층으로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가 있는데 한 단계식 모두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주위에는 캐릭터가 이동하는 것을 방해하고자 이처럼 방어를 하고 있는 괴물들을 하주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점프를 통해서 조심스럽게 피해만 나가 면서 목적지를 향해 이동하면 손쉽게 미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획득하면서 미션을 순조롭게 풀 수 있도록 신경을 조금 써줘야만 손쉬운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서둘러서 이 시간부터 가장 높은 컨트롤을 통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한참 동안 플레이를 마음껏 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보다 쉽게 즐길수가 있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든지 한번 시작하면 끝판 엔딩을 볼 때까지 계속하고 싶은 강한 중독성을 상당히 쉽게 느낄 수가 있는 게임입니다.

 미션을 실패해도 바로 기다림 없이 리플레이가 되는데 여러 번 도전을 하게 되면 클리어하지 못할 곳을 없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 유저께서는 빠른 시간 안에 모든 걸 마스터해나가는 것을 미션을 두고 진행해 보도록 하세요.

위에는 보석 같은 것이 있고 바닥에는 아이템이 배치되는데 바닥으로 내려가 하나도 남기지 말고 모두 먹어줘야 합니다. 날카로운 장애물은 아닌 만큼 의심하지 않고 내려가 모두 먹어 먹으면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현재 계단을 한 계단씩 내려가면서 끝없이 위험이 한층 더 더 사리고 있는 장소로 이동해 나가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자 유저들께서는 우리의 귀여운 주인공인 원활한 컨트롤을 통해서 안전하게 집까지 달려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그냥 이번 게임에서는 점프만 제대로 하면 상당히 손쉽게 각 스테이지를 완성할 수가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놀라울 만큼 잔잔한 즐거움을 보여주는 생각 되는데 열심히 플레이를 통해 주루함을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도록 하세요.

한 차원 남다는 재미를 마음껏 보여주는 단순한 2D 그래픽을 지니고 있는 모험 게임으로 빨강 머리를 하고 서성이는 주인공이 죽지 않고 무사히 탈출구를 찾아 재야로 이곳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만들어 줘야 합니다.

이번에는 한 마리도 아닌 두 마리가 길목을 막아 서고 있는데 하지만 빈틍은 언제나 주어지는 만큼이나 시간 때우기 좋은 플래시 게임을 진행하시는 유저께서는 작은 구멍을 찾아 나서면서 간신히 신속하게 빠져나가 위기에서 면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을 마음껏 보여 줘야 합니다.

이렇게 놓은 언덕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초기 획득했던 아이템을 이용하여 하나씩 벽에 꽂아놓은 다음 발판을 만들어 놓고 밟고 올라가 주시면 손쉽게 높은 블록을 누구의 도움이 없이도 혼자 미션을 완성할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