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할만한 게임 [tube crisis 게임]은 서울 전철 일명 지옥철이라 불리오는 이곳에서 예쁜 여성이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갇혀 버리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위기에 빠진 주인공은 도와줄 수 있도록 사람들을 한 명씩 전철 밖으로 내리게 만들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가 이루어 집니다. 

오로지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다양한 추리를 선보여 줘야지만 손쉽게한 사람씩 전철 안에서 내보낼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시에는 주위에 힌트가 될만한 것을 마우스로 클리만 해주시면 지정돼 스토리 되로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혼자 할만한 게임은 하단에 올려드렸습니다. 밑에서 즐겨보세요.

모두들 예상 밖의 상황으로 지하여 철문을 열고 나갈수가 있게되니 더욱 항상 할 정도로 뛰어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듯한데 여러분들께서도 지옥철에서 직접 주인공을 플레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여러가지 공략등은 간단하게 하단쪽에 기재해드렸으니까 플레이 하다가 조금 어렵다고 생각되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보시고 플레이하신다면 보다 수훨하게 미션을 진행할수가 있을꺼랍니다.

조작법은 마우스를 사용해서 즐겨보세요.

혼자 할만한 게임하기 

딱 화면만 보아도 얼마나 힘든 상황이라는 것은 전철을 출퇴근이나 또는 등하굣길에 타본 사람 들은 마음껏 이해 할 실 것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한 발자국도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엄청 끼여 서서 목표부분까지 가야 하는 것이 상당히 고통스럽죠.

주위에는 이상한 남성들이 주위를 감싸고 있는데 어서 신속하게 여성을 캐어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특혜 바로 뒤에 있는 대머리 까진 아쪄씨 겨드랑이에 털들을 내보이면서 암내가 상당히 많이 나고 있다는 것을 마음껏 알 수가 있습니다.

자 앞쪽에 노랑머리 젊은이 호주머니에 있는 풍선껌을 하나 빼네요 키가 작은 정장 입은 사람에게 주니 바로 나가 버린답니다. 이렇게 한 사람씩 사라지게 되면 빈 공간이 생겨나면서 점점 마음이 편안해지는 주인공을 지켜볼 수가 있어요.

그 모든 것은 여러분의 생성 넘치는 추리력에 달려 있습니다. 신속하게 풀어 나간다면 단 5분이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지만 눈치가 전혀 꼭 아이라 한다면 30분 아니 한 시간을 플레이한다 할지라도 결코 미션을 완성하지 못한답니다.

왠지 그분 나쁘게 정면으로 딸 달라붙어 있는 노란색 남성 이 남자는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이곳 전철에서 밖으로 보내게 되는데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모든 미션을 클리어를 할수가 있어 아주 신속하게 엔딩까지 무난히 볼 수가 있게 됩니다.

한 차원 남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가 있는 플래시 추리 게임으로 누구든지 간편하게 즐길만한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10분이면 완벽하게 마스터 해나갈 수가 있는 해당 지하철 탈출게임을 즐기면서 넉넉한 즐거움을 찾아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정답을 전혀 찾아낼 수가 없다면 무식한 방법이지만 그냥 마구 위 헤서 아래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무한으로 마우스 광클리을 보이면서 정답을 찾아내는 방법밖에는 없다고 말할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상황에 알맞게 컨트롤해주세요.

이제 남은 4사람 그런대 수녀님이 성가를 너무 좋아서 그런지 밀폐된 공공시설에서 이러게 시끄럽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이건 정말로보기가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자 과연 우리 수녀님은 어떤 방식으로 이곳에서 빠져나갈 것인지 정말 궁금하군요.

너무 시끄럽게 노래를 불러서 그럼 지 비둘기가 깜짝 놀라기가 멀 대처럼 큼 남성 입으로 들어가 버렸답니다. 너무 깜짝 놀란 수녀님을 바로 미안한 마음에 지하철을 내려 어디론가 슬그머니 사라져 버리면서 이렇게 빈 공간이 더욱 생겼답니다.

이제 남아 있는 3사람 그런데 갑자기 분위기가 오싹 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죄다 사람들이 피부색이 짙게 변해 나가면서 이빨들이 송곳니가 날카롭게 드러나고 있는 것을 보아 하는 드라큘라 가 되어 버린 것 같은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흡혈귀 박쥐 한 마리가 돌아다니면서 계속해서 주인공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양선에 둔기를 들고 있어서 단번에 공격하여 박쥐를 제압하려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표정이 매우 활기차 보인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가 있습니다.

아니 혼자 할만한 게임 에서난데없이 나타난 런닝맨 이상한 움직임을 보이면서 무언가를 열심히 찾아 내려 하고 있어요. 자 간단히 왼쪽 의자 밑에 노란색으로 박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클릭만 해주면 아저씨가 BOX를 열고 안에 들어가 있는 음식을 먹고 행복한 표정으로 밖으로 나가 버린답니다.

드디어 전혀 움직일 수도 조차 없었던 공간 안에서 모든 사람들을 한 명씩 추방 시켜 이렇게 자신만 혼자 남게 되어 목표부분까지 아주 편안한 마음으로 갈 수가 있어 아루 일과를 아주 손쉽게활력 넘치도록 이루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