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Elsa's Snapchat 겨울왕국 게임으로 교체함

 안타깝지만 정말 상당히 미모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엘사 여왕이 희귀병에 걸려서 탈모가 이루 저지고 있어요. 특히 상당히 큰 종양 덩어리가 생겨나가 매우 고통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보다 신속하게 여러 가지 도구들을 사용하여 혹을 완벽하게 제거해 나가 주시면서 머리가 다시 시 예쁜 모양으로 모두 자라날 수 있도록 캐어를 해야 한답니다. 겨울왕국 게임하기에서는 상당한 간단한 방식으로 미션들이 이뤄지고 있어서 상당히 쉽게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데 어려움 없이 각 치료 도구들을 사용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가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완적 악성 탈모로 인해 위 머리가 대머리처럼 하나도 없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특히 왼쪽에 혹은 이건 정말로 보기 싫을 정도로 흉측한 방식으로 생겨있어 아름다운 외보는 찾아볼 수가 없는데 서둘러서 주사기를 사용하여 이번 좋지 못한 덩어리를 모두 확실하게 제거해야 합니다.

이제 머리에 발모제를 바르고 나니까 조금은 황금색 머리가 생겨 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까지는 현재 상태로는 나들이도 나갈 수가 없을 정도로 흉한 모습이 아지 없어지지 않은 만큼 더욱 신경을 쓰면서 미션을 플레이해야 할 것 같아요.

여러 번 약품들을 이용하면서 반복 작업을 수행해야지 천천히 고쳐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발모제를 열심히 발라 주시면서 보기 싫게 툭 튀어나와 있는 옥덩어리는 주시기를 통해서 모두 사라 지게 만들면 됩니다.

이렇게 거품이 보글보글할 정도로 머리에다가 약품을 발라 놓은 다음 감겨 줘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샤워기 헤드를 사용하면서 시원한 물로 깨끗하게 약품들이 하나도 없이 씻어 주시고 마른 수건으로 건조할 수 있게끔 닦아 주시면 됩니다.

자 어떤가요 최초보다는 조금 머리가 더욱 많이 자란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이제 조금만 더 진행하면 마음껏 머리모양을 갖추어 나갈 것 같다는 생각 되는데 겨울왕국 게임을 즐겨주시는 모든 유저들께서는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마음껏 할 수 있도록 수많은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왠지 표정이 우울해 보이는 주인공 아무 래도 저렇게 오랜 세월 동안 길러온 머리들이 한순간 사라져 버렸으니 울컥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은 다면 결코 말이 되지 않겠지요. 하지만 마법처럼 다시 생기 있는 머리를 만들어 나갈 수가 있는데 다시 웃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군데군데 약품을 제대로 발라 주시면서 보다 신속하게 새싹이 쏟아 나는 것처럼 금발의 머리가 모공을 뚫고 올라 오기 만을 기다려 줘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여러 번 같은 작업을 반복 진행을 하시게 되면 상당히 손쉽게 천천히 올라오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게 됩니다.

이런 아직도 머리가 하나도 쏟아 나지 않고 있군요. 시간이 지나갈수록 더욱 좋아져야 하는데 무언가를 잘못 사용을 하고 있는 듯 호전되고 있지 않은 것을 알 수가 있는데 각 사용자들께서는 다른 약품들을 이용하여 같은 방법대로 사용해 주도록 하세요.

바로 큰 옥덩어리는 이런 방식으로 여러 번 반복 작업 그레이드를 제대로 올려서 점점 줄어들면서 나중에는 결코 완벽하게 사라져 버리게 됩니다. 그동안 얼마나 아 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왕국을 지켜 내는 여왕답게 아픔을 누구에게도 호소하지 않고 꾹 참아 왔던 것 같아요.

이제 조금만 더 참으면 조금씩 낳아지는 것을 마음껏 느낄 수가 있습니다. 남자들도 상당히 짜증 나는 증상이지만 머리를 상당히 중요시 여기는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머리 탈모란 굉장한 충격으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가 밀려 나올 것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머리에 사용되는 약품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이번에는 또 다른 크림을 머리 위에다가 전체적으로 잘 발라 주고 있어요. 여러 차례 다양한 피부 약품들을 번갈아 가면서 발라 주는데 이렇게 많이 사용을 해도 피부가 지탱할 수 정말 궁급하다는 생각 되네요.

지긋이 두 눈을 감고 있으면서 머리가 잘 나올 수 있기만을 간절히 기도하는 엘사 자 샤워기로 깨끗하게 약품들을 제거하면서 천천히 머릿결이 비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이정 도면 마음껏 금세 머리가 다 자라서 완벽한 모습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바로 이러한 모습이야말로 진정한 주인공이라 말할 수가 있지요. 겨울왕국 게임하기에서 못생겨버린 이 공주를 이제야 완벽한 자신의 모습을 찾은 여왕 도도하면서도 참 지혜로 은 능력을 갖추고 있어서 비록 여자의 몸으로도 거대한 왕국은 다스리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