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분들께서 사랑하시고 안드로이드및 아이폰등에서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크가 이번에 포켓에디션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2 [minecraft pocket edition 0.10.0 alpha build2 ]로 다시 업데이트를 하였네요. 전에 처음 베타버전이 나오고 나서 상당히 불안하고 팅김현상등이 많이 나왔었는데 이제는 많은 안전화를 거쳐서 갖가지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해서 보다 쾌적하고 버그없이 플레이를 진행할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다 시피 테스트판이라서 지금도 상당히 많은 버그가 존재한다고 보시면 되시고 일단 정식판 나오기전 까지는 이렇게 수정을 거쳐서 최종 안정된 버전이 출시하게 되지요. 


위 영상의 경우에는 비제이 드래곤님께서 간략한 리뷰를 작성한 영상인데 참고용으로 간단하게 봐주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그러면 어떤것들이 개선되었고 그리고 또 어느것들이 추가가 되었는지는 영상과 그리고 리뷰 사진등을 통해서 천천히 상세하게 알아보고 그리고 마크 0.10.0 알파빌드2 드롭박스 계정과 카피로 올려놨으니 내려받으신후에 여러분들도 버그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가져보는건 어떠신지요.


자 화면상 하단 영어 문자에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2이라고 자세하게 나오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항상 빌드가 올라갈수록 안전된 부분도 있지만 또 안좋아지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2번째 배포판에서는 상당히 원할한 진행이 가능했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전에 0.9.0에서는 유래없는 상당히 많은 빌드가 나왔지만 이대로 라면 거의 4번정도의 버전을 업데이트후에 정식판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볼수가 있겠네요.


자보시면 위에 스릴넘치게 놀수 있는 마인카트인데 전에 레일을 군데군데 설치를 하고난후에 바로 레일위에 사뿐히 카트를 설치를 하면 갑자기 팅기면서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 했던걸 기억을 할텐데 위에보시듯이 이제는 문제없이 위에 올려놓을수가 있게되었네요.

뭐 항상 저번부터 이 레이의 경우에는 문제가 됬는데 다시는 이런 버그는 없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내몸이 불타오는다 하면서 용암부분에 일부러 들어가 봤는데 이때도 가끔씩 튕김현상이 나타났는데 뭐 이제 용암안에서 따뜻하게? 샤워를 해도 괞찮게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군요. 샤워한다는건 오버겠지만 그만큼 정상적으로 개발자분께서 수정조치를 취했다는 뜻이랍니다.



어마어마한 폭발력으로 사방에 놓여진 모든것들을 무자비하게 파과를 해버리는 파괴의머신 티엔티 가 폭탄설치후에 점화를 할경우에는 하얀색상으로 반짝거림이 있었지만 이제는 원할하게 제대로 화면 그래픽이 나와있네요. 뭐 근데 이건 큰 문제는 아니였지만 말이죠 ~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는데 불관련 용암등이 있을때 물이 닿으면 불이 제대로 꺼져야만 하는데 꺼지지 않고 물안에 불이 활활 그대로 타오르는걸 알수가 있었던걸 기억하실꺼에요.

하지만 완전히 수정이 완료되어서 이젠 물이 정상적으로 용암이나 불관련된것을 끌수가 있게 되었어요. 


위에는 뭐가 먼지 제대로 구별이 안되었는데 티엔티 처럼 물안쪽으로 들어가면 껌뻑 거림과 아니면 경계선들이 제대로 표현이 안되었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잘 나오는걸 확인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우리의 귀염둥이들 동물들이 보이는데 여중에 아기소같은경우에 물에 들어가면 발로 허우적도 못대로 수영을 못해서 그때로 빠져죽는 어린소의 모습을 봤을땐데 이젠 물속에 들어가면 아이고 나죽네 ~ 하면서 네발로 헤엄치면서 밖으로 빠져 나오는걸 볼수가 있었네요. 수영을 못하는 버그를 바로 잡았다고 하는군요.그리고 여러 덩굴관련 부분과 사망시에 정상적으로 사망화면을 띄우지 못했던거, 다양하게 알려진 여러 버그들을 수정 조치를 완료했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도 설치한후에 보시기 바라고 어떤 버그나 에러들이 존재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랄께요.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2설치 링크


베타빌드3 가 오늘 출시되었네요. 리뷰및 받을분들은 이 링크 로 와주세요. http://blackheartman.tistory.com/6074


*긴급수정 : 수정 저작권 관련해서 문제우려로 인해서 받을수 있는 블로그분 변경처리 하겠습니다. 괞히 문제되어서 경고먹거나 형사처벌 되면 안되기에  들어가셔서 다양한 자료들로 링크되어 있으니까 마음에 들거나 오류가 안될걸로 받으시면 되실꺼 같네요.


위에 파일의 경우에는 구글플레이에서 판매하는 상용 버전이 아닌 베타테스트 버전이며 배포에는 유료판이 아니라 문제가 없는것으로 확인되었는데 하지만 문제가 될경우에는 언제어떻게든 삭제처리를 할수가 있으니 이부분은 참고를 해주시면 고맙겠고 드롭박스는 에러시에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다른 마크 0.10.0 알파빌드2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아서 설치를 해주세요.그리고 베타빌드3 버전이 나오면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_M#]


쿠키런 키위맛 쿠키 와 키위새펫 고득점 조합영상, 할로윈 파티,호박사탕 이벤트-쿠키런 5.35 APK 최신버전


복잡하게 컴퓨터없이 루팅 towelroot으로 안드로이드 4.4.2 녹스 우회 갤럭시 루팅하는 방법 소개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