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방법인데 자신의 마음을 담아 아래와 같이 호감가는 이성에게 마을을 전해보시기 바랄께요.사람의 감정을 표현하자면 왠지 모르게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게 되지요. 첫 인상에서 느껴지는 모습이 제일 중요한데, 이성에게 느껴지는 호감이 꽤 어렵게 느껴지실 때가 있을 거예요.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셨다면 어떻게 해야지 좋은지 몰라서 마음만 답답하실 거로 보여져요.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드릴 수 있게 도움되는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그럼 준비 되셨으리라 보고 시작하겠습니다.


바라보는 관점을 맞추어라.

남자와 여자의 바라보는 차이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잘 모르고 넘어가는 싫어하는 모습을 보일 때가 나도 모르게 있곤 하지요. 상대를 알려거든 자신부터 뒤돌아 보아야 한답니다. 말의 중요성도 잊으면 안 되는 것 알고 계시겠죠. 함께 있을 때는 존중하는 느낌을 주면서 센스적인 말이나 행동이 매력적으로 보여질 수 있으니까요. 존중 받는 다는 느낌을 받는 이성은 왠지 모르게 기대려는 성향이 있으니 잘 감싸 안아 주시면 되겠지요.  


드디어 고백의 시간이 왔다.

진심을 표현할 시간이 왔습니다. 상대를 배려해서 표현 한다면 다소 강한 어필을 할 수 없지만, 상처를 들 받을 수 있지요, 반면 강한 존재감으로 당신을 표현한다면 정복했다는 성취감을 얻을 수가 있지요. 중요한 것은 처음 감정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없으니 용기를 내어 자신만의 표현을 만들어 보세요. 그래야 좋은 감정이 계속 지속 될 수 있으니까요. 고백을 했으나 다른 사람이 있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라 하는 이야기를 듣는다면 왠지 모를 허탈감을 안고 있게 되니, 상처가 있으면 아무는 방법도 배

워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관심 어린 시선이 나를 더욱 빛나게 한다.

아무리 예쁘고 아름답다고 해서 무관심 적인 애타는 짝사랑만 한다면, 가슴 절절한 시련만 있게 마련 입니다. 멋지고 박력 있는 사람이 용기를 내는 법이니 훈련을 통해서 생각을 전달해 보세요. 그녀가 바라보는 시선도 관심 있게 보아야 한다는 것이죠. 내가 만든 이상적인 모습이 아니 그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서도 관심 어린 시선으로 본다면 따뜻한 봄날과도 같은 느낌을 받게 해 보세요.  


변화되는 모습에 느껴지는 감정을 잡으세요.

마음 가는 이성이 생긴다면 자신도 모르게 변화되는 모습이 있지 않을까요? 시계용도로만 사용하는 핸드폰도 자주 보게 되고 연락을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도 생기지요. 깔끔한 외모와 스킨로션도 좀더 부드러운 향으로 바꾸게 되어 있지요.

여자들도 외모와 자신의 향을 환상적인 모습으로 바꾸게 되어 있으니 더없이 좋은 선남 선녀가 되어 가는 모습이 보여질 겁니다. 자신을 아끼고 가꾸게 된다면 언제나 주위의 부러운 시선들이 생기게 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남에게도 호의를 배 풀 수 가 있게 되지요. 


남자는 자신의 삶을 인정 받고 싶어 한다.

남자는 여자로부터 자신의 삶을 인정받고 있다고 느낄 때 큰 행복감을 가지게 됩니다. 남과 비교 당한다거나 하는 비하적인 느낌을 받으면 더욱 왜소해 지거든요. 비교보단 나름의 성향을 인정 받는 다면 더욱 안정된 마음을 느낄 수 가 있지요. 여성들은 자존심이 강해 자기가 먼저 라는 생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행복을 느끼는 공통점을 찾아야 하는데, 관점이 틀려지면 맞추기가 어렵게 된답니다. 이성과의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났다면 성향을 알아야 하는데 주관적인 관점에서 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고백을 하려 한다면 어떻게 하는 것이 나의 고백을 받을 것이냐 하는 문제가 생기겠습니다만, 편하게 생각 하셔야 한답니다.


 

함께 있는 다는 것이 가장 좋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함께 있어서 가장 좋다는 이야기를 자주 해 주세요.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어.’ 라고 말해 준다면 더욱 좋은 하루를 시작 하지요. 항상 준비된 연습으로 같은 말이라도 꾸준히 해 준다면 최고의 고백이 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데이트를 하러 밖으로 나가 보세요. 용기를 내서 좋아한다는 말을 꼭 하세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방법의 글은 팀블로거 "강슨생"이 작성했습니다. 

14일날의 여러 데이의 종류,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필수로 알아야하는 각종 월별데이 [기념일] 총정리 백과사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