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간만에 색종이를 이용해서 초보자용 초간단하게 접을수 있는 쉬운 하트 접기 , 하트접는법를 하는방법을 소개를 해드려고 합니다. 사랑을 뜻하기도 하고 사람에게 있어서는 심장신체기관을 표현하기도 하는 하트를 오늘은 아주 짮은 시간만에 제작해서 여러분들께서 소장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소요시간의 경우에는 위에도 말씀드렸다시며 간단한데 아무리 초보자 분들이라도 하시더라도 5분내에 제작이 가능한 완전 초간단 이쁜 작품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군요. 어떻게 생겼는지는 밑에서 한번 살펴보시고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여러분들의 손에 한번 올려보세요.



위에 영상은 저희집 꼬맹이가 직접 만든건데 총시간소요의 경우에는 정확히 삼분일초라고 되어 있군요. 위에 플레이를 눌러서 멋지게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시고 완료해보세요. 막히는 부분의 경우에는 밑쪽에 추가 설명역시 해놨으니까 그것도 참조해주시면 더욱더 완벽하실꺼 같군요. ~그리고 준비물은 빨간색상의 색종이를 이용해주시면 되실꺼 같군요.

완전히 완성된 모습의 경우에는 위에 처럼 생긴 모습인데 중간에 경계선이 있어서 약간 보기에는 그렇수 있지만 하지만 짧은 시간동안 이정도만한 작품은 아무리 봐도 없는듯 해서 해당 작품을 제가 올렸네요. 영상과 함께 놓쳤던 부분의 경우에는 하단에서 천천히 다시 한번 중요 키포인트 부분만 봐주시면 되실꺼 같군요.


처음에 가장 기본이 되는 기초윤곽을 만들시간인데 위에처럼 중간을 직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주시고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그이후에는 이렇게 중간부분을 정확히 일치하게 만들어 주신후에 십자가 모양이 되도록 양쪽 총 4중간부분을 일치를 시켜 주시면 되신답니다. 여기까지는 눈감고 감으로 하신다고 해도 모든분들께서 따라하실수가 있겠네요.


그 이후에는 삼각형 모양으 아래쪽으로 향하도록 하시고 윗부분을 올려서 양쪽이 바깥 부분이 보이도록 해주시고 그후에는 바로 윗사진처럼의 모습과 같이 중간으로 모아주셔야 하신답니다.


하트 접기의 그다음에는 양쪽을 바깥쪽면으로 되시도록 두곳을 중간정도를 잡으신후에 만들어 주실차례랍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거의 완성단계에 접어들었다고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심되는데 다음은 어떻게 이어질지도 밑에서 소개한답니다.~


그리고 위에있는 삼각형 부분을 하단쪽으로 내려가도록 해주시고 산타모자의 모습처럼 만들어 주심되시고  양쪽에 펼쳐져 있는부분을 손가락으로 넣어주신후에 위로 올려서 삼각형 모양이 되도록 해주셔야 하고 반대편쪽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해주심되신답니다.

손가락으로 꾸욱 놀러주신후에 바깥 맨윗부분도 아래쪽으로 내려주셔야 하시고 역시 옆쪽도 동일 하게 해주시는것 잊지 마시구요. 그후에는 반대로 뒤집어 주시면 하트의 윤곽이 정확히 잡혀있는 모습을 확인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바로 요렇게 말이죠~ 너무 쉬워서 오히려 글로 설명드리는게 더 난이도가 높다고 해야하려나요~ 이렇게 전부 만드시고 자신에 소장한 보물함에 넣어주시거나 아니면 짝궁 그리고 좋아하시는 분에게 선물로 주시는건 어떠신지 추천드려볼께요. 다음에는 국민 접는법이라고 할수있는 개구리역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역시 가져볼께요. 색종이로 쉬운 하트 접는방법은 여기까지 해보고 다들 여러분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