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표창접기 닌자 종이 표창 만들기시간인데 정말 오랜 만해 또다시 일본 정통 닌자들이 주로 사용 쌔다던 원거리 무기를 만들어 보도록 할까요. 이번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두 가지의 색상으로 한 장식 필요하니 자신이 가장 원하는 색상을 서로 다르게 한 장씩 준비를 해주시면서 하단에 놓여 있은 플레이 영상을 통하세 해당 강사가 진행하시는 대로만 똑같이 따라만 해주시면 오분 안으로 매우 빠르게 완벽한 모양으로 만들어 나갈 수가 있답니다. 참 재미를 누릴 수가 있는 간편한 종이접기로써 단번에 원활한 플레이를 통해서 직접 멋들어지게 완성하신 다음 밖으로 나가 공중으로 힘차게 높이 날려 보낼 수도 있답니다.




난이도 : 하 플레이시간:5분17초 

닌자 종이 표창 만들기 추가 설명

딱 보아도 작품성이 매우 풍부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두 가지의 색상이 서로 교차되고 있어서 빙글빙글 돌아가게 되면 더욱 화려한 색상으로 보여 주고 있으니 더욱 원활한 즐거움을 찾아낼 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참 재미를 누릴 수가 있는 멋진 표창접기 작품으로 가급적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구입하거나 준비하셔서 가장 깔끔하고 완벽하게 두드러진 형태로 만들어 내면서 장식용으로는 또는 친한 친구들에게 하나씩 선물해 주면 상당히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자 그럼 우선 한 장식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예비선이 자세하게 나타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절반을 접어 주셔야 합니다. 자 이런 식으로 엄도 손에 힘을 주어 눌러 주셔야지 원만한 게 한 단계식 접혀 나가면서 닌자들을 속성 무기를 만들어 나갈 수가 있어요.

영상을 보면서 손 모양을 자세하게 살펴 주셔야 합니다.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것에 있어서는 여러 번 반복 잡업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감상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으로 해당 원거리 공격 무기를 예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답니다.

초보자도 아주 쉽게 이해해 나가며 서 모두 완벽하게 접어 나갈 수가 있는 기초적인 형태로 진행되고 있으니 오늘 방금 종이접기 시작하신 분들도 아주 수월하게표창접기작품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이라 여져지고 있답니다. 참 간편한 방식으로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큼 부담은 없답니다.

종이로는 수만 가지 아니 셀 수 없을 정도로 엄청 많은 물곤 물을 만들어 나갈 수가 있으며 10시간이 넘는 작업을 통해서 아주 뚜렸단 거대한 드래건도 만들 수가 있어서 실력만 월등히 뛰어나다면 세상 그 무엇도 전부 만들어 낼 수가 있답니다.

하나씩 밑선을 그어나가면서 미션을 진행하는 강사님 자 너무 완벽한 모양으로 처음부터 시작하여 마무리 짓는 순간까지 거침없이 예쁜 형태로 전혀 배꿀 거림 없이 잘 접어 나가면서 설명을 해주고 있답니다. 비록 어려워 보이지만 몇 변 반복하다 보면 쉽게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강사님은 노래 색과 살색을 이 두 가지만을 사용하여 접어 나가고 있는데 주위에 현재 완성된 것들이 놓여 있으니 참으로 잘 접어 놓았다는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어요. 자 어서 여러분께서도 똑같이 강사님처럼 완성도 깊게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절반을 연속해서 2번을 접어 주시면 이러한 모양이 나이나 타게 됩니다. 항상 말하는 것이지만 접히는 선이 선명하게 나타나 있어야 미션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가장 수월하고 뛰어난 작품성을 갖추어 나갈 수가 있다고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한 장씩 똑같은 모양으로 만들어 나가면서 나중에 서로 교차 연결해 주시면 완벽한 모양으로 탄생하게 되어 있으니 모든 유저께서는 다양한 색상으로 보다 많이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면서 임무를 수행하여 주세요.

아주 기초적인 단계로써 초보 중에 왕초보들이 큰 어려움 없이 진행을 할 수가 있으니 점점 실력을 쌓아 나가면서 자신감을 키워 나가도록 하세요. 만드는 것도 재미있을 뿐만이 아니라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있어서 창의력의 매우 만족히 키워 나갈 수가 있으니까요.

처음에는 실력이 좋은 고수나 천재가 아닌 이상 절대로 선생님처럼 똑같이 예쁜 모양으로 만들어 나갈 수가 없답니다. 그런 만큼 절대로 못생긴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해서 포기하지 마시고 여러 번 반복적으로 똑같은 작업을 해주셔야지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가 있답니다.

최근 들어 취미생활을 해당 영상을 통해서 어린아이들부터 시작하여 어른 등까지 다양한 형태의 작품들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볼 수가 있답니다. 직접  교육까지 하는 학원까지도 생겨 나갈 정도로 엄청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그럼 종이 표창 만들기를 완성해서 멋지게 가지고 놀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