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름 아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는 엘사 여왕을 상당히 멋진 장식품들과 다양한 유니폼들을 하나씩 입혀 나가는 메이크업 엘사 플래시 게임입니다. 기발한 방식으로 간편한 꾸미기 방식으로 미션이 이루어지는데 최근 들어서 다양한 방식의 엘사 꾸미기들이나 또는 화장을 하는 게임들이 대체적으로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즐거움을 살려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play를 눌러 주시면 상단의 화면처럼 배경을 바탕으로 멋쟁이 왕자님과 다정한 모습으로 되어 있는 여왕을 볼 수가 있어요. 하단 플레이를 눌러야 하겠지요.

우측에 수십 가지의 가발들과 또 립스틱 화장품들이 있는데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컬러로 되어 있는 화장 풀들이 있는데 고급스러운 화장 품들을 제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드레스를 여러 벌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하나씩 있는 대로 전부 입혀 보도록 하게요. 가지 각색의 아름다운 드레스들이 여러 가지 주어니 너무나도 행복하고 우아한 모습의 주인공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자 이렇게 왕관들과 귀걸이 목걸이 반지 창 다양한 물건들이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하나둘씩 직접 착용하거나 입혀 보시면서 캐릭터가 보다 더 얼마나 더 멋있어질 수가 있는 지를 확인시켜 나가세요.

캐릭터들이 번쩍거리고 있어서 인지 너무 두드러지게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 만큼 마음속으로 전달해 주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주위의 도구들을 하나씩 직접 착용을 해나 가세요.

엘사 여왕만큼 매우 높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왕자님 또한 다양한 옷가지 들를 마음대로 골라 가면서 더욱 두터운 모습으로 꾸며 나갈 수가 있는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 쌍의 커플을 만들어보세요.

푸른색의 모자와 검은색의 신사 복장을 하고 공주는 보라색으로 만들어진 드레스를 입혀 놓으니 분위기가 멋진데 주위에 있는 그 모든 도구들을 하나씩 사용해 나가세요.

이제 거의 다 마무리가 되었는데 이런 방식으로 하나씩 가장 멋진 옷들과 장식품들을 사용하면서 수월한 플레이를 이끌어야지 가장 멋진 한 쌍의 커플을 만들어야 합니다.

참 잘생긴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을 한눈에 사로잡을 만한 외모를 하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 쌍의 커플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렇게 다정한 모습인데 수십 가지의 옷들과 액세서리를 마음껏 사용을 해주세요.

오늘은 매우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아바타 꾸미기 플래시버전을 통해서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화려하고 아름다운 아바타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