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요즘 들어 겨울왕국의 주인공인 엘사가 등장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아바타 놀이를 즐길 수가 있는데 이건 정말로 재미난 플레이를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병맛게임하기는 조금 지저분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이 시간부터 여러 가지 치료도구들을 사용하여 아파하는 주인공의 코를 열심히 치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줘야 합니다.

양쪽 콧속에 있는 온갖 지저분한 것들을 모두 완벽하게 제거하면서 미션을 종료해야 합니다. 너무 순조롭게 미션을 종료할 수가 있는데 대략 5분이면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고 손쉽게 엔딩을 지켜볼 수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Cute Camryn Nose Treatment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반응형
 

 

  이렇게 코를 뒤집어 버리면서 온갖 더럽고도 지저분한 부유물질들을 제거해나가고 있어요. 코털을 제대로 다듬어 주시면서 주위에 있는 지저 분한 것들을 모두 하나씩 하단에 있는 다양한 두구들을 통해 모두 정확하게 만들어 줘 보세요.

코를 이렇게 커다랗게 확대하고 나니 꼭 돼지 코처럼 생긴 것 같아요. 조금은 보기 힘들 정도로 이상한 형태를 보여주는데 주위에 있는 모든 작업을 무사히 할 수 있도록 해야 완벽하게 엘사 공주의 고를 모두 치료할 수 있습니다.

  확대경을 사용하면서 주위에 있는 지저 분한 것들을 모우 찾아내면서 깨끗하게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건 정말로 흉측한 모습을 보이는 주인공 참 예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돼지코 마냥 너무 큰 코를 무서울 정도로 뒤집어 까놓고 있는데 너무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신속하게 집게를 집어 코털을 잡아당겨 주세요.

핀셋을 이용하여 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매우 지저분한 털을 모두 뽑아 나가고 있습니다. 열심히 양쪽에 있는 모든 코를 모두 치료해주도록 하세요.

자 이번에는 가위를 가지고 위험하게 코털을 제거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 수술도 아닌 것을 이렇게 힘들게 진행하는데 참 웃긴 거 같네요. ㅋㅋ

좌측에 현재까지 뽑아 놓은 털들이 배치되는데 너무 나도 지저 분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정도로 엘사 콧속에는 생각보다 많은 털들이 들어가 있네요. 잘 컨트롤해서 다치지 않게 잘 뽑아보세요.

.

이런 이번에는 양쪽 코에서 분비물이 흘러내리고 있는데 어서 잘 닦아 줘야 합니다. 이대로 있다가는 입속으로 모두 들어가 머리면서 지저분한 것을 모두 먹을 수박에 없는데 기구를 사용하여 빨아 드리는 것도 참 좋은 방법입니다.

통으로 이루어진 것을 사용하여 현재 붉은 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더 이상 입속으로 하염없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만들어 주시고 도구를 잘 사용하면  잘 집도를 해야 하세요.

상당히 멋진 모습과 우화 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누려온 캐릭터 엘사 여왕 하지만 완전 이미지가 구겨진 것 같아요. 상상하기도 싫을 정도로 흉측한 모습인데 잘 치료해서 이쁜 엘사로 거듭나게 도와주세요.

주사기를 이용하여 코 안에 있는 물진 들을 이렇게 빨아내야 합니다. 양쪽 모두 깨끗하게 해야 만 만하세요.

이렇게 확대경을 가지고 안쪽 깊숙한 곳에 있는 모든 물질들을 완벽하게 제거해 나가고 있는 걸 확인을 할 수가 있네요. 그리고 콧구멍 안쪽에 여러 가지 딱지들도 잘 걸러내 주세요.

이렇게 멀리서 쳐다보아도 깨끗하게 만들어 놓아야만 이번 주어진 미션을 좋은 스코어로 끝을 낼 수가 있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