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자합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이성으로 다가서려 할 때 마음속의 작은 떨림은 그야말로 최고의 흥분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떤 화학적 변화로 인한 변화를 몸으로 느끼게 만들어 주니까 말이죠. 그럼 어떤 방법으로 천천히 다가가 마음을 전할까요? 쉽게 다가선다면 당신은 카사노바입니다. 마음을 다해서 다가선다면 그 처음의 느낌을 이루 말할 수 없으니까요. 진정한 승리자가 되었거나 인생의 쓰디쓴 패배의 순간을 맞볼 수 있는 순간. 어디서부터 해야 되돌릴 수 있을지 아무도 알 수가 없답니다. 정답은 나 자신 속에 있으니까요. 


시간은 길고 운명적인 만남을 원한 당신은 그러한 큐피드의 화살을 당길 수 있을까요? 이제부터 하나씩 순서를 정해서 실천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런 게 어디 있어? 말도 안돼!’ 생각만으로는 나의 생각을 전달 할 수 없으니 배워서라도 해보세요. 사랑을 글로 배워 표현한다면 장황한 어구의 언어 마술사 만 되어 있을 거예요. 카프카의 ‘누군가에게 무엇이 되어’ 보다는 누군가가 아닌 당신의 그녀를 만들어 ‘나는 너에게 특별한 사람이 되어 사랑하겠어’ 이제 실천해 보세요. 안 되는 것이 없답니다.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첫걸음 이제 한발씩 나아가보도록 배워 보자고요. 그녀를 운명의 사람이라고 생각될 때 어떻게 할까요?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하는데, 여자를 만나야 그런 상황을 만들 수 있지요. 가급적 노력을 해야 상황이 만들어진답니다. 여자들이 많이 있는 곳만 찾는다고 해서 만들어지는 것도 아닐 거예요. 일상생활에서 만들어야 하지요. 


학교나 학원, 자연스러운 아르바이트나 동아리활동, 종교활동도 가장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만남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마음이 통해야 확인할 수 있다는 말은 흔하지가 않지요. 남자들만 우르르 있는 곳에서 확인은 더욱이 안되지요.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온라인의 왕자가 아닌 오프라인에서 만들어야 합니다. 실생활에서 발전할 수 있는 만남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아르바이트에서 찾아 본다면 다양한 각도에서 출발 해야겠지요. 

편의점의 아르바이트 나 식당에서의 서빙, 주유소 아르바이트 등등. 혼자 동분서주하는 아르바이트는 돈만 버는 곳이에요. 배달 종류의 아르바이트는 찾을래야 찾을 수 없지요. 단순하면서도 여러 사람이 있는 곳 극장, 백화점, 나라에서 일하는 각종 공공 기간 아르바이트를 찾아 보세요. 여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내자신도 꾸며야 하지요. 여러 사람이 있으면 그만큼 깔끔한 모습이 더욱 보기 좋으니까요. 나의 외모부터 자세히 관찰하고 바꿔 보세요. 그렇다고 시간과 경제적인 면으로 도배를 한다면 안됩니다. 당신은 연예인이 아니니까요. 단정한 옷차림은 지금 유행하는 옷차림이 단정한 거구요. 시대를 역행하는 독선적인 외모는 안 된답니다. 너무 진한 향수 라던지 스킨로션의 남발로 다가서기 힘든 외모는 안 된다는 것이지요.


장소를 찾았다면 상대를 만나야 하겠지요. 하늘의 선녀를 만났다 하더라도 주변을 보아야 하겠지요? 어떤 관심사를 찾아야 같은 생각을 하게 될까요? 관심사를 찾아 같은 것을 시도해 보세요. 자연스런 호의와 칭찬을 곁들여 멋쟁이가 되어보세요.

쉽지는 않겠지만 생각이 같다면 서로 많은 이야기를 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겁니다. 그때 찬스를 잡으세요. 칭찬과 호의로 무장한 당신은 천군만마를 가진 백전백승의 전사가 되어있게 된답니다. 생각만 가지고 덤벼들면 왔던 기회도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어버려 상처만 남게 될 수 있으니까요.



상대에 대한 칭찬과 호의는 상대의 경개심 과 이성을 무너뜨리는 아주 절대적인 무기이기 때문에 그녀를 만날 때 마다 온갖 찬사와 호의를 베풀어야 실현가능 하지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선물공세나 무조건 적인 하인 노릇은 아니 아니 되옵니다~~. 그런 사람은 없겠지만 콩깍지가 씌였다면 그럴 수 있지요. 적절한 칭찬과 상대에 대한 호의로 상대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들어 버릴 수 있지요. 


유치하고 자존심 상하는 일이 당신을 행동하지 못하도록 한다면 마음속으로만 사모하는 짝사랑이 되어 당신을 스쳐 지나가는 존재로 당신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을 한걸음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관심사를 만들어야 혼란한 마음을 나에게로 다가서게 만들게 된답니다. 어느 순간 솔로에서 커플로 되어버린 당신은 자연스런 만남을 통해 혼자 아닌 둘이 되어 있게 마련입니다. 이제 시작해 보세요.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한달 뒤엔 당신도 혼자가 아니게 되어 있을 거에요.

여자에게 고백하는 방법 과 마음에 있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호감을 얻는방법은?이라는 글은 글블로거 "강슨생" 이 작성하였습니다.


가족이나 연인들이 경기도 가볼만한곳-시흥시 오이도 빨간등대 , 주말 가족 나들이 추천하는 장소 


하객도 즐겁고 재밌게 웃게했던 조금은 코믹하면서 뜻깊은웨딩 결혼식 국악으로 이루어진 축가 동영상소개


만병의 근원인 백해무익한 영상을 보고  담배 끊는 방법 ,금연해야하는이유 그리고 흡연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주의 혐오 영상포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