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가여자한테고백하는법은? 정말 쉬우면서 어려운게 바로 마음을 전하는건데요, 솔로를 탈출하기 위한 솔로탈출 극복기 “고백” 쉽지만 입에서만 맴도는 말이에요. 모든 커플들에게 당당하게 표현하는 극복 기를 알아보도록 합시다.고백이란 단어는 가슴을 설레게 하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여자가 남자에게 사랑의 의미를 표현함으로써 절정에 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중요한 문제가 생기겠지요. 누구나 표현을 멋있고 멋지게 하고 싶겠지만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랍니다. 설레는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하기 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 가슴 졸였겠어요. 


그럼 실천하는 방법부터 배워 차 근 차 근 실행에 옮겨 볼까요? 고백을 하려면 먼저 마음가짐을 단단히 가져야겠습니다. 깨끗한 마음가짐만이 서로의 마음을 쟁취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사랑의 큐 피트 화살만으론 사랑을 전달할 수 없답니다. 그럼 어떤 방법으로 마음을 전해야 할까요? 당장 그 방법부터 해 보세요란 말은 의미가 없겠지요. 대부분 사람들이 너무 쉽게 생각하기에 실패의 경험이 쌓이게 된답니다. 


실패 없인 성공이란 없듯이 여러 번의 시도 끝에 쟁취할 수 있는 것도 사랑의 고백이랍니다.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에는 차 안에서 한다거나, 카페에서 한다거나, 영화 보고 밥 먹다 말고 마음을 전달하는 이런 어리석은 실패를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간혹 끌림에 의한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을 때 성공률이 좋아요. 남자는 여자의 심리를 모르고 친구들의 도움이나 혼자만의 생각으로 덤벼들게 되어 있지요. 실패를 줄이는 방법이야 말로 여기서 배워야 할 숙제인 것 이지요. 누군가 이성으로서 정말 좋은 감정이 생기면 차츰 사랑이 싹 트이게 되지요. 큐 피트의 화살에 맞아본 사람만이 가슴 설레는 고통을 가질 것이랍니다. 


대부분 학창시절에 첫 사랑을 생각하면 혼자 벙어리 냉가슴을 앓게 되어 버린 답니다. 그럼 언제 고백을 하느냐 질문이 생기는 데요, 차츰 그 사람과의 공통점을 찾아 공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성공률이 좋아집니다. 이성인 친구가 책을 좋아한다면 같은 책을 보면서 서로 이야기 하다 보면 공감대 형성이 되어 가지요, 서로의 장점과 단점도 알 수 있고, 어떤 생각을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어요. 운동을 좋아한다면 서로 같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을 통해서 끈끈한 의리를 찾아 자연스런 스킨십을 유도 할 수 있으면 더욱 좋답니다. 예를 들어 터무니 없는 격투기 운동이나 구기종목으로 시작을 하면 안되겠지요.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등산이나, 자전거, 마라톤, 가벼운 산책 등으로도 쉽고 빠르게 그 사람을 알 수 있게 되어 고백하는데 시간이 빨라 진답니다.


서론이 길어져서 “본론만 이야기해!” 하면 답은 분위기, 정성, 믿음 이 세가지면 충분 하답니다.“이제 너를 내 사람으로 만들고 말겠어” 하고 생각 하신다면 큰 착각의 늪에 빠져 계시다는 것 잊으시면 안 되요. 얼마만큼 정성을 들여 그 사람에게 믿음을 주고 분위기에 맞추어 고백을 한다면 성공의 여신이 당신에게 있게 되는 것이지요.

서로에 대해 얼마나 호감이 가는 사람이냐에 따라 오래 간답니다. 그 사람에게서 시간이 왔다고 느꼈을 때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경제적인 여유나 새로운 이벤트를 좋아하신다면 경험해 보지 못한 영화 속의 장면처럼 만들어 보시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이런 방법으로 한다면 고백에는 성공하겠지만 오랜 믿음이 안 갈 수 있어서 추천하기는 누구나 경제적인 여유의 속박으로 이벤트를 하기란 정말 어렵지요. 남자가 여자에게 할 때는 분위기를 잘 타면 좋다고 하지만, 그리 쉽게 분위기를 만들기란 선수들이나 만들어 내는 것일 거에요. 



상대가 나 에 대해 그저 그래 란 믿음은 앞으로 진전이 없게 만들어 버리지요.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을 것이요’란 말은 나 자신부터 멋지게 꾸며놓고 실천해야 실패 없는 사랑의 고백이 될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거 세가지 분위기, 정성, 믿음 꼭 기억해서 성공해 보세요.   "글쓴이 팀블로거 : 강슨생"


롯데리아 9월행사 리아데이및 착한점심 ,썸머타임,새우버거1+1,착한메뉴 런치의 상세한 가격정보 와 시간대 알아보기


안산 옥구공원 오이도 시화근처 옥구공원에서 테마가 있고 이쁜 꽃들을 볼수있는 장미원에 가족나들이 가기 좋은곳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